background

EaseUS 데이터 복구 마법사

일체형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 & 사용이 쉬운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

  • 강력한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로, 실수로 삭제된 파일과 손상 포맷된 하드 드라이브 데이터 복구
  • 3단계만으로 초보자들도 쉽게 사라진 사진,영상, 파일 등 데이터 복구 가능
EaseUS Data Recovery Wizard

개요:

PC에 최신 윈도우 10을 설치한 후 손실된 파일이 있나요? 2017 윈도우 10 업그레이드로 인해 파일이 보이지 않아도 걱정하지 마세요. 이 페이지에서는 윈도우 10의 누락된 파일을 효과적으로 복구하는 데 도움이 되는 최상의 파일 복구 소프트웨어와 기타 두 가지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윈도우 10 업데이트 / 업그레이드 후 파일이 없어졌습니다.

윈도우 10 업그레이드 후 PC 또는 랩톱을 업그레이드 할 때 예상치 못한 문제가 생기는 경우는 흔하게 발생합니다. 윈도우 10 업그레이드를 하는 것은 윈도우 사용자들이 걱정하는 문제 중 하나입니다. 

윈도우 10 업그레이드 후에 사라진 중요한 파일이나 바탕 화면 파일을 잃어버린 경우에도 걱정하지 마세요. 아래 페이지에서 윈도우 10 업데이트로 인해 손실되거나 누락된 파일을 효과적으로 복원할 수 있는 몇 가지 신뢰할 수 있는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빠른 수정 : 파일 복구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윈도우 10에서 누락된 파일 검사 및 복원

시스템 업그레이드 후 손실되거나 누락된 파일을 윈도우 10 PC에서 복원하는 빠르고 효과적인 방법을 선호한다면 전문 파일 복구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EaseUS의 효과적인 파일 복구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시스템 업그레이드, 시스템 충돌, 부주의한 삭제로 인한 손실을 세 가지 간단한 단계로 윈도우 10, 8 또는 7 등에서 손쉽게 복구할 수 있습니다.

무료 다운로드를 클릭하고 아래 가이드라인의 단계를 따라 설치하십시오. 지금 분실되거나 누락된 파일을 검색해보세요!

1단계 : PC에서 EaseUS 데이터 복구 마법사를 실행합니다.

복구하려는 하드디스크 혹은 외장하드를 PC에 삽입하여 불러옵니다.

1


2단계 : 파일 찾기 및 미리 보기

2

  • 삭제된 파일: 삭제된 파일이 여기에 나열됩니다.
  • 드라이브(장치 이름 포함): 모든 손실된 파일이 여기에 나열됩니다.
  • 잃은 파티션: 포맷된 복구인지 먼저 확인합니다.
  • 복구한 것 같음 : 이름 또는 경로가 손실된 파일을 찾습니다. 

3단계 : 손실된 파일을 복원하기

발견한 파일을 PC 또는 외부 저장 장치의 안전한 위치에 저장하고 복원합니다.

3


윈도우 10 업그레이드 후 누락된 파일 복원 2017

문제를 해결하는 데 무료 방법을 선호하는 경우 아래의 해결책을 참고해보세요. 

1 단계 : 사용자 계정 또는 관리자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PC에서 누락된 파일을 수동으로 찾기 시작하기 전에 사용자 계정이나 관리자 계정으로 로그인했는지 확인합니다.

1. 시작> 설정> 계정으로 이동합니다.
2. 시스템에서 다음 메시지를 경고합니다 : 
임시 계정으로 로그인했습니다. 현재 로밍 옵션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또는 귀하의 계정에 로그인할 수 없습니다. 
이 문제는 계정에서 로그 아웃 한 다음 다시 로그인하면 해결할 수 있습니다. PC를 다시 시작한 다음 다시 로그인하기 만하면 됩니다.

이후 윈도우 10에서 파일을 다시 찾을 수 있습니다. 일부 파일이 여전히 누락된 경우 2 단계와 3 단계를 수행하여 문제를 해결해보세요.

2 단계 : 검색 또는 숨김 파일 표시를 사용하여 윈도우 10에서 누락된 파일 찾기

검색으로 누락된 파일 찾기
1. 시작 단추를 클릭하고 검색을 선택합니다.
2. 누락된 파일 이름을 입력하고 Enter를 클릭하여 PC에서 손실되거나 누락된 파일을 모두 찾습니다.
PC에서 누락된 파일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아무것도 발견되지 않은 경우 윈도우 10에서 누락된 파일을 찾으려면 숨겨진 파일 표시를 선택합니다.

누락된 파일 표시를 사용하여 누락되거나 손실된 파일을 찾으십시오.
1. 유형 : 검색 상자에 숨김 파일 및 폴더 표시 및 Enter 키를 누릅니다.
2. 숨김 파일, 폴더 및 드라이브 표시를 누릅니다.
3. 그런 다음 누락된 파일을 다시 검색할 수 있습니다. 특정 유형의 파일을 찾으려면 * .doc 또는 * .mp3과 같은 파일 확장명을 검색하십시오.

누락된 파일이 없는 경우 윈도우 백업에서 누락되거나 손실된 파일을 복원하려면 3 단계를 수행합니다.

3 단계 : 윈도우 백업에서 누락된 파일 복원

윈도우 백업에서 누락된 파일을 찾으려면 시스템 업데이트가 발생하기 전에 이 오류가 발생하기 전에 백업을 만들어야 합니다.
윈도우 백업을 만들지 않으면 파일이 없습니다. 이 시점에서 EaseUS 파일 복구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파일 복구 용 빠른 수정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동일한 이름 및 파일 유형으로 새 파일을 작성하여 파일을 복구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 다음 새로 생성된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속성> 이전 버전>을 선택하고 복원할 파일 버전을 선택합니다.

1. 시작> 설정> 업데이트 및 보안을 클릭합니다.
2. 백업> 백업 및 복원으로 이동을 선택합니다. (윈도우 7).
3. 내 파일 복원을 선택하고 지침에 따라 파일을 복원합니다.

추천 &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