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방법

EaseUS 사용자에게 빠르고 안정적인 지원을 제공하는 것이 항상 우리가 추구하는 목표입니다. 무료 및 유료 사용자 모두 Google 지원팀의 적절한 지원 수준을 누릴 수 있습니다. 지원 정책 으로 이동하여 사용할 수있는 지원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세요.

메일 문의

대기 시간이 거의 없거나 복잡한 문제를 해결해야하는 경우 약 20 시간 내에 답변을 받을 수있는 지원 방법입니다.

[email protected] 데이터 복구 시리즈 제품.
[email protected] 파티션 관리 및 백업 시리즈 제품.
[email protected] 가격, 세금 관련 및 계정 관련 질문을 포함한 사전 판매 문의.

실시간 채팅 문의

기술 지원 문의저희는 8x5 (9:00AM부터 5:30까지 UTC+8 월요일부터 금요일 까지 ) 전문 고객상담원이 처리해 드립니다.기술 지원이 온라인이 아닐 때 채팅 페이지를 통해 친절하게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20 시간 이내에 이메일로 응답 해드립니다.

전화

사전 판매 문의는 1-800-570-4634 무료로 ( 6:00PM 부터 7:00AM 월요일 부터 금용일까지 PST. 문의 할수 있습니다. 또한 [email protected])으로 메일 주셔도 됩니다.

사용자 개인 정보의 보안 또한 저희의 최우선 과제이므로 귀하가 당사에 연락하는 방식에 관계없이 귀하의 모든 개인 정보는 확실히 보호됩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EaseUS 고객 서비스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서 읽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