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eUS 고객 관리

빠르고 안정적인 데이터 관리 프로그램

기술 지원 정책

빠르고 신뢰할 수있는 데이터 관리!

EaseUS 기술 지원은 EaseUS 소프트웨어 및 전문 솔루션으로 고객님의 귀중한 데이터를 보호 할 수 있도록 최고 수준의 고객 관리를 제공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보다 나은 서비스 지원 위해 저희는 다음을 보장합니다.

저희 지원 서비스는 항상 빠르고 신뢰할 수 있으므로 고객들이 문제를 제기하면 즉시에 정확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경쟁력있는 솔루션을 찾고있는 숙련 된 엔지니어이든 당사의 단계별 가이드를 찾고있는 경험이없는 초보 사용자이든 모든 고객의 상황과 개별 요구 사항에 따라 맞춤형으로 제공됩니다. 전문 지식과 전문적인 지원을 제공하여 가장 적절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저희의 지원은 항상 여러분들에게 열러 있습니다. 고객들의 모든 제안을 환영합니다.

꼭 읽어야하는 이유

기술 지원에 문의하기 전에 이 페이지를 읽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이 페이지는 EaseUS 고객 관리 옵션에 대한 자세한 소개와 EaseUS 기술 지원 리소스에 액세스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기위한 것입니다.

제공 서비스

EaseUS는 전 세계 수천만 사용자에게 도움이 필요한 모든 고객이 적절한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 센터에 액세스하여 받을 수있는 지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구매하신 모든 상품을 고객 센터에 등록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셀프 서비스 옵션

온라인 매뉴얼

모든 소프트웨어에는 이러한 프로그램의 주요 기능을 소개하는 단계별 가이드가 있는 온라인 설명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모든 고객은 이러한 사용자 가이드에 무제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지식베이스

프로그램을 사용할 때는 당사 제품에 대해 공개적으로 사용 가능한 모든 정보를 찾을 수있는 온라인 문서 센터 인 EaseUS 지식 베이스에 액세스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식 베이스에서 일부 키워드를 사용하여 빠르게 검색하면 프로그램을 더 잘 이해하고 몇 분 안에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모든 사용자는 EaseUS 지식베이스를 자유롭게 방문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전 세계의 다른 EaseUS 제품 사용자와 경험과 정보를 공유하십시오. 당사의 기술 엔지니어는 매일 모든 게시물을 검토하고 당사 제품과 관련된 모든 질문에 답변합니다.

추가 지원이 필요할때

발생한 문제와 관련된 정보를 찾지 못한 경우 저희는 메일, 라이브 채팅, 전화원격 지원 (지원서비스 레벨에 따라 지원)을 제공합니다.EaseUS 고객 서비스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메일 지원 서비스

기술 지원에서 전문적인 지원을 받으려면 다음 이메일 주소로 이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데이터 복구 시리즈 제품의 경우 [email protected] 혹은 [email protected] 문의.
파티션 관리 및 백업 시리즈 제품의 겨우[email protected]에 문의.
가격, 세금 관련 및 계정 관련 질문을 포함한 사전 판매 문의는 [email protected] 혹은 [email protected]으로 메일 주십시오

위의 이메일 주소로 이메일을 작성한 후 스팸 목록에 없는지 다시 확인하여 답장을 제대로받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답변 시간 - 이메일 지원은 연중 무휴로 제공됩니다. 무료 사용자의 경우 48 시간, 표준 및 기업 사용자의 경우 20 시간, 고급 기업 사용자의 경우 5 시간 이내에 귀하의 이메일에 회신 할 것을 보장합니다 (대기 시간은 주말에 10 시간으로 연장 될 수 있음).

이 기간 내에 당사의 기술 지원 엔지니어 중 한 명이 귀하의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제공하거나 문제 분석을위한 세부 정보를 명확하게 해 달라는 요청을 받게됩니다.

EaseUS 전화 상담 서비스

북미 사용자에게는 무료 800 번호를, 다른 국가 사용자에게는 Skype 통화를 제공합니다. 전화 지원은 8x5 (월요일 ~ 금요일 9 : 00 ~ 17 : 30 UCT + 8)로 제공되며 모든 기업 및 고급 기업 사용자는 추가 비용없이 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전화로 문의 할 때 문제를 정확하고 자세하게 설명 해주시면 지원팀에서 가능한 한 빨리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업무 시간 외에 전화 지원이 필요한 경우 지원팀에 연락하십시오. 저희는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기업 사용자고급 기업 사용자의 경우, 고객 센터에 로그인하면 지원 서비스 페이지에서 800 번호 또는 Skype 계정을 볼 수 있습니다.

원격 지원 서비스

원격 지원은 해결해야 할 문제가 복잡한 경우 기업 사용자고급 기업 사용자에게 권장되는 지원 서비스입니다. 우리의 전문 지원 서비스는 고객의 허락하에 고객의 문제를 신속히 해결하기 위해 고객의 기계를 연결합니다.

당사는 이것이 완전히 안전한 옵션임을 보장하며 당사 엔지니어는 고객이 당사 프로그램의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 외에 다른 작업을 절대 수행하지 않습니다.
. 지원 시간은 고객과 상담이후 이루어 집니다.

전담 지원 엔지니어

EaseUS 기술 지원은 항상 시간을 절약하고 효율성을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모든 구매 버전 사용자는 VIP 이메일 주소를 받게되며, 전담 지원 엔지니어는 모든 지원 관련 문제에 대한 직접적인 지원 및 안내를 책임집니다. 지원 감독자가 문의 진행 상황을 추적하고 필요에 따라 모든 적절한 전문가를 참여시켜 요구 사항에 충족되는지 확인합니다.

이메일, LiveChat, 전화 및 원격 지원 모두 이 서비스에 포함됩니다.

고객 만족도 조사

저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향후 제공 할 서비스는 주로 고객님들의 피드백을 기반으로합니다. 저희 서비스에 대한 고객님의 만족은 저희의 서비스 성공을 측정하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따라서 당사 웹 사이트 및 포럼에 의견을 남기거나 [email protected]으로 피드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 귀하의 제안을 환영하며 대단히 감사합니다.

부인 성명

이 페이지는 귀하의 편의를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이 문서의 어떤 내용도 귀하에 대한 계약 적 권리 또는 EaseUS Software Company의 약속을 전달하는것은 아닙니다. EaseUS는 재량에 따라 이 문서를 변경 및 수정할 수 있으며 여기에 언급 된 지원 정책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