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11 소개

새로운 Windows 환경을 통해 좋아하는 것에 더 가까이 다가 갈 수 있습니다.

1920_Panel03_Video_Introducing_new

새로운 시각으로 바라보기

Windows 11은 새로운 경험을 통해 열정을 추구할 수 있는 차분하고 창의적인 공간을 제공합니다. 활기로운 시작 메뉴에서 좋아하는 사람, 뉴스, 게임 및 컨텐츠에 연결하는 새로운 방법에 이르기까지 Windows 11은 자연스럽게 생각하고 표현하며 만들 수 있는 곳입니다.

VersionA-Pushed

생산성 극대화

스냅 레이아웃, 데스크톱 및 새롭고 직관적 인 재 도킹 환경과 같은 도구를 사용하여 필요한 모든 앱에 액세스하고 멀티 태스킹을 쉽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Productivity

새로운 연결 방법

Microsoft Teams를 사용하여 데스크톱에서 바로 관심있는 사람들과 즉시 연결하세요. 어떤 기기를 사용하든 무료로 전화하거나 채팅하세요.

당신의 콘텐츠, 당신이 큐레이션합니다.

Microsoft Edge와 다양한 위젯을 사용하여 가장 중요한 뉴스, 정보 및 엔터테인먼트를 신속하게 최신 상태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Microsoft Store에서 필요한 앱과 즐겨 보는 프로그램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1920_Panel08_Picture_Content_new
1920_Panel09_Logo_GamePass

언제든지. 게임을 즐기세요.

Windows 11은 현실에 필적하는 그래픽 기능을 통해 게임을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 올렸습니다. Xbox Game Pass로 다음 좋아하는 게임을 찾아보세요. 100 개가 넘는 고품질 게임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멤버십은 별도 판매).

1920_Panel10_Picture_Playtime_V2-alt

우리 각자를 위한 PC

새로운 Windows는 터치, 펜 및 음성의 최신 혁신 기술을 제공하는 NAT 파트너가 제공하는 가장 광범위한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가장 저렴하고 최상의 제품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1920_Panel12_Picture_Devices

준비되셨나요?

Windows 11은 아직 출시되지 않았지만 올해 말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여러분이 관심이 있다면 준비를 위해 그 동안 할 수 있는 일이 몇 가지 있습니다.

호환성 확인

Windows 11 Upgrade Checker 앱을 사용하여 현재 PC가 Windows 11을 실행하는 데 필요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합니다. 그렇다면 원격 설치 시 무료 업그레이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최소 시스템 요구 사항

프로세서호환되는 64 비트 프로세서 또는 SoC (System on a Chip)에서 2 개 이상의 코어로 1GHz 이상
메모리4 GB RAM
저장소64GB 이상의 저장 장치
시스템 펌웨어UEFI, 보안 부팅 가능
TPM TPM(신뢰할 수 있는 플랫폼 모듈) 버전 2.0
그래픽 카드DirectX 12 compatible graphics / WDDM 2.x
디스플레이>9” with HD Resolution (720p)
인터넷 연결Windows & nbsp; 11 Home 설정에 필요한 Microsoft 계정 및 인터넷 연결

특정 기능에는 특정 하드웨어가 필요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시스템 요구 사항에서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