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가이드]원격 작업을 위한 홈오피스 설정

개인 사정이나 부득이한 사유로 인해 원격 작업을 위해 홈 오피스를 설정해야 합니까? 이 페이지에서는 홈오피스를 DIY하고 재택근무를 하는 동안 생산성을 유지할 수 있는 실용적인 팁을 찾을 수 있습니다. 홈오피스 설정 팁을 따라 사무실을 집에서 복제하고 지금 회사에서와 마찬가지로 효율적으로 작업하세요.

  무료 다운로드

Windows 11/10/8/7 지원

 

EaseUS 파티션 매니저

  • Windows에서 PC 디스크 성능을 관리
  • PC 디스크 관리 간소화 전문 파티션 도구

체험하기

이 페이지에서는 홈 오피스를 설정하고 회사 사무실에 있는 것처럼 집에서 생산적으로 작업하기 위해 따를 수 있는 몇 가지 실용적인 DIY 홈 오피스 팁을 다룹니다.

홈 오피스 설정

원격 홈 오피스 설정 관련 질문

질문 1. 원격 사무실은 어떻게 설정합니까?

"내 상사가 내일 사무실에 와서 일을 집으로 가져오라고 했습니다. 우리는 다음 달에 집에서 원격 작업을 시작해야 합니다. 지금 집에 있고 원격 사무실을 설정해야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합니까? ? 집에 있는 노트북이 다 엉망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세요."

질문 2. 재택근무 중에 생산성을 유지하기 위한 팁이 있습니까?

"재택근무를 하면서 생산성을 유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제 모두가 집에서 일하고 있는데 상사는 우리가 사무실에 있는 것처럼 집에서도 매우 효율적이고 생산적으로 일할 것을 요구합니다. 원격으로 일하는 동안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팁이 있나요?"

고효율 재택근무와 생산성 확립은 항상 비즈니스와 직원에게 가장 중요한 두 가지 문제입니다. 따라서 홈 오피스를 설정하기로 선택한 일부 프리랜서에게 해당됩니다. 회사 내 사무실처럼 편안하면서도 강렬한 작업실을 원하는 분이라면 이곳에 머물러 보세요. 다음에서는 집에서 쉽게 직장을 설정할 수 있도록 안내해 줄 몇 가지 실행 가능한 홈 오피스 설정 팁을 공개합니다.

집에서 사무실과 같은 공간을 만들고 효율적으로 작업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1부. 원격 근무를 위해 홈오피스를 설정하는 10가지 방법

귀하의 비즈니스나 직업이 무엇이든, 집에서 랩톱으로 작업해야 하는 한 작업할 일부 장비,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가 있는 공간을 만들어야 합니다.

대부분의 작업을 온라인으로 수행해야 한다고 가정하고 아래 제안된 대로 모든 것을 준비하십시오.

#1. 장비 및 자료 확인

최적의 홈 오피스 설정을 위해서는 먼저 필요한 모든 장비를 준비해야 합니다. 홈 오피스에 필요한 필수 자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작업 장소 

책상, 의자, 컴퓨터, 노트북, 휴대폰, 컵 등과 같이 작업에 필요한 모든 것을 넣을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집이나 캐비닛에 필요합니다. 

작업 공간은 조명이 좋고 공기 순환이 안정적이어야 합니다. 또한 온도는 너무 덥지도 춥지도 않고 습도도 너무 건조하지도 습하지도 않아야 합니다.

직장 설정

2. 노트북 또는 PC 1~2대

사무실 컴퓨터를 집에 가져오지 못한 경우 집에 있는 노트북이나 컴퓨터를 대신 가져와야 합니다. 하나 또는 두 개의 노트북이 좋습니다. 또한 가정용 컴퓨터는 현재 부팅 및 실행이 가능한 양호한 상태여야 합니다.

3. 장치 통신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전화기나 여분의 휴대폰을 준비해야 합니다. 작업하는 동안 많은 전화를 걸어야 하는 경우 예기치 않은 문제가 발생할 경우를 대비하여 여분의 휴대전화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교감 장치 준비

4. 작업 필수품

작업해야 할 다른 항목에 대해 다시 생각하고, 찾고, 손에 넣으십시오. 작업에 필요한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 노트북
  • 스티커 메모
  • 안경
  • 마이크로폰
  • 웹캠
  • 책상 램프
  • 미니프린터
    ...등등.

필요한 모든 것을 준비한 후 홈 오피스 하드웨어를 설정하는 다음 단계로 이동합니다.

#2. 홈오피스 하드웨어 설정

홈 오피스를 설정하려면 함께 작업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모아야 합니다.

홈 오피스 하드웨어를 설정하기 위해 수행할 수 있는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책상과 의자를 작업장으로 이동

작업할 자리나 캐비닛에 책상과 의자를 놓습니다.

2. 노트북 또는 가정용 컴퓨터 설정

전원 케이블을 연결하고 컴퓨터 전원을 켭니다. 인터넷 유선 또는 WiFi를 통해 컴퓨터를 네트워크에 연결합니다.

3. 사무용품 

휴대폰, 공책, 펜, 컵, 마이크, 웹캠 등 업무에 필요한 모든 것을 책상의 여유 공간에 모아두세요. 책상 위에 빨리 놓을 수 있도록 편리한 위치에 놓으십시오.

허리를 보호하기 위해 의자에 베개나 등받이를 두십시오.

사무용품을 본사로 이동

4. 가정용 컴퓨터 속도 향상

가정용 컴퓨터의 절반 이상이 모두 전원을 켤 때 컴퓨터가 매우 느리다는 동일한 문제를 공유하고 있으며 일부는 여러 응용 프로그램과 프로그램이 함께 실행되는 문제도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의 중요한 원인은 컴퓨터에 너무 많은 정크 파일과 쓸모 없는 대용량 파일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시스템 C: 드라이브의 디스크 공간이 부족하면 컴퓨터 속도가 느려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오래된 가정용 컴퓨터로 작업을 시작하기 전에 정크 파일, 쓸모 없는 대용량 파일을 정리하고 C 드라이브를 확장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 C 드라이브에 공간 추가

신뢰할 수 있는 컴퓨터 최적화 도구를 위해 EaseUS 파티션 마스터는 셀 수 있습니다. 몇 번의 클릭만으로 C 드라이브에 더 많은 공간을 추가하여 디스크 할당 관리를 지원합니다.

  무료 다운로드

Windows 11/10/8/7 지원

모든 Windows 사용자는 이 응용 프로그램을 적용하여 쉽게 빠른 가정용 컴퓨터를 다시 얻을 수 있습니다. 오래된 Windows 컴퓨터의 경우 항상 시스템 C 드라이브에 여유 공간을 더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120GB 정도는 Windows 운영 체제가 원활하게 부팅되고 실행되는 데 이상적인 공간입니다.

시스템 C 드라이브를 즉시 확장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단계 : 드라이브 / 파티션 찾기

크기를 조정하려는 드라이브 / 파티션은 무엇입니까?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크기 조정 / 이동"을 선택합니다.

파티션 선택

2 단계 : 파티션 크기 조정

선택한 파티션을 축소하거나 확장 할 수 있습니다.

파티션을 축소하려면 마우스를 사용하여 끝 중 하나를 할당되지 않은 공간으로 드래그하면됩니다. 각 파티션의 정확한 디스크 공간을 볼 수있는 "고급 설정"목록을 확장합니다. 완료되면 "확인"을 클릭합니다.

마우스를 오른쪽으로 끌어 파티션 크기를 조정하십시오.

파티션을 확장하려면 할당되지 않은 공간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없는 경우 위 단계에 따라 일부를 생성하십시오). 같은 방법으로 할당되지 않은 공간쪽으로 마우스를 끕니다.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3 단계 : 변경 사항 적용

이 단계에서 새 디스크 파티션 정보 및 다이어그램이 표시됩니다.

변경 사항을 저장하려면 "작업 실행"버튼을 클릭 한 다음 "적용"을 클릭합니다.

파티션에 변경 사항 적용

- 정크 파일 지우기, 쓸모 없는 대용량 파일 정리

컴퓨터 속도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또 다른 요소는 설치된 프로그램,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 및 Windows OS에서 생성된 일부 사용자 데이터에서 생성된 기존 정크 파일과 쓸모 없는 대용량 파일의 수입니다.

EaseUS CleanGenius는 정크 파일을 삭제하여 C 드라이브의 공간을 확보하여 컴퓨터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1 단계. EaseUS Partition Master Suite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합니다.

무료 다운로드 

Windows 11/10/8/7100% Secure

large-file-cleanup-1

2단계. "도구 모음"를 클릭하고 CleanGinus를 설치합니다. 그다음 "최적화"를 클릭한 다음 "파일 디스플레이"를 선택합니다. 

파일 표시 옵션 선택

3단계. 파일 시스템이 손상된 드라이브를 선택합니다. "파일 시스템 오류 확인 및 수정" 옵션을 선택하고 "실행"을 클릭합니다.

파일 시스템 수정

4단계. 도구가 복구 작업을 수행할 때까지 기다립니다. 그런 다음 "여기"버튼을 클릭하여 드라이브를 확인하십시오.

파일 시스템 수정

집에서 더 큰 새 디스크 또는 새 SSD를 준비한 경우 아래 튜토리얼 비디오를 따라 시스템 디스크를 업그레이드하거나 EaseUS Todo Backup 의 도움으로 디스크를 다른 새 디스크로 복제할 수 있습니다. 위험이 없고 효율적입니다.

비디오 자습서: Windows OS를 새 HDD/SSD로 마이그레이션

비디오 자습서: 하드 드라이브를 새 드라이브로 복제 및 교체

#3. 필수 Office 소프트웨어 설정

가정용 PC 또는 노트북을 설정한 후 마지막으로 필요한 것은 Microsoft Office, Adobe 소프트웨어, Axure, Xmind, Skype, Teamviewer 등과 같은 필수 사무용 소프트웨어 및 애플리케이션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작동하는 소프트웨어를 다시 다운로드하고 다시 설치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일부 유료 프로그램 및 애플리케이션의 경우 다시 설치하고 다시 활성화해야 합니다.

다행히 EaseUS Todo PCTrans를 사용하여 백업 및 복원을 통해 사무실 컴퓨터에서 가정용 노트북으로 전송하여 모든 소프트웨어를 복제하는 또 다른 선택이 있습니다. 이를 사용하면 다시 설치하거나 다시 활성화할 필요가 없습니다.

2부. 재택근무 생산성 유지를 위한 4가지 팁

컴퓨터를 설정한 후 이제 집에서 작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하는 동안 어떻게 자신을 매우 효율적으로 유지할 수 있습니까? 다음은 집에서 일하는 동안 생산성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팁입니다.

1. 작업장에서 스스로를 격리

조용한 근무 환경이 필요하다는 사실을 가족들에게 알리십시오. 가능한 한 일상적인 일에서 자신을 멀리하십시오. 또한 자신이 일하고 있다는 사실을 스스로에게 상기시켜야 하며, 작동하지 않는 다른 일이 방해받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2. 작업 일정 또는 일과 만들기

매일 할 일이 많으면 컴퓨터에서 작업 일정을 만드십시오. 또한 각 작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일상을 그릴 수도 있습니다.

작업 일정이나 루틴을 작성하거나 그린 후에는 계획을 엄격히 준수하여 제 시간에 작업을 완료해야 합니다.

3. 적시에 온라인 회의에 참석

온라인 회의는 비즈니스 소유자와 직원이 작업 계획을 세우는 데 중요합니다. 재택근무 중이라 회의를 피하거나 빠지지 마세요. 다가오는 작업을 명확하게 이해하기 위해 회의에 대한 메모를 작성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4. 상사, 동료와 연락 유지

또한 상사 및 동료들과 연락을 유지하여 작업 일정이 매일 업데이트되도록 해야 합니다. 상사에게 지속적으로 업무 피드백을 주고받는 것도 업무 효율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마무리

원격 근무자로서 COVID-19 전염병과 싸우기 위해 집에 머물고 있거나 디지털 유목민, 유연한 직원이든 상관없이 편안하고 효율적인 홈 오피스를 설정하는 것은 사전에 수행해야 하는 가장 필수적인 작업입니다.

동일한 요구 사항이 있는 경우 이 페이지에 제공된 팁을 따라 홈 오피스를 즉시 DIY하십시오.

추천 &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