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eUS 환불 정책

환불을 요청하시면 구매하신 화폐로 구매 금액 전액을 변상해 드립니다. 이 서비스는 수수료가 전혀 부과되지 않습니다. 환불 요청은 당사의 지원팀을 통해 처리되며, 이메일 [email protected]을 통해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당사는 귀하의 문제를 24시간 이내에 신속하게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원하는 고객은 3일 이내에 환불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음과 같은 경우를 제외합니다.

1. 환불 요청은 구매일로부터 3일 이상인 경우.

2. 환불 요청이 비기술적인 이유인 경우. 저희는 데모판을 제공하여 사용자가 구매 후 제품의 기능을 검사하여 구매자의 환불을 피할 수 있도록 합니다. 따라서 솔루션을 제공 할 수없는 문제가 있는 경우, 기술적인 이유로만 환불을 제공합니다.

3. 고객님이 구매한 제품을 이미 성공적으로 사용했을 경우. 일반적으로 저희 제품이 성공적으로 작업을 수행한 후에는 환불을 제공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제품에 결함이 있거나 소프트웨어 자체로 인해 정당한 방법으로 수행되지 않는 경우, 귀하는 환불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이 제품은 EaseUS에서 직접 구매하지 않은 경우 해당 구매 업체의 반품 정책을 따릅니다.

5. 다른 공급업체로부터 유사한 제품을 구매했으며 이러한 이유로 제품을 반품하려고 하는 경우. EaseUS 이외의 소프트웨어를 구입하여 사용한 경우, 제품이 의도 한 작업을 수행 할 수 있는지 또는 수행 할 수 없는지 확인할 수 없습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지원팀에 문의하십시오.

6. 상품과 무관한 제품고장의 사유로 환불을 요청하려는 경우. 당사 제품이 홍보하지 않은 작업을 수행 못하는 경우 환불을 제공할 수 없다는 점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7. 제품 구매가 지불자의 동의 없이 이루어진 경우. 본인 이외의 사람이 본인 모르게 신용카드, 페이팔 계좌 등을 이용해 구매한 경우에는 해당 결제서비스에 연락하여 환불하시길 바랍니다.

8. 우리의 지원으로 솔루션을 제공 할 수 있는 기술적 인 어려움이 있는 경우. 스스로 해결할 수없는 어려움이나 문제가 있는 경우 지원팀에 연락하여 해결책을 찾으십시오. 이를 통해 현재 직면하고 있는 문제와 사용자 오류로 인한 문제를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기술 지원팀의 도움을 받는 데 동의한 후에만 환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품 라이센스를 자동으로 받지 못한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지원팀에 연락하여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24 시간 내에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9.환불 대신 교환 받기를 원하는 경우. 실수로 제품을 잘못 구매하셨거나 버전을 잘못 구매하셨다면 올바른 제품을 구매하신 후 저희 지원팀에 연락하셔서 원하지 않는 제품을 환불 받으시면 교환이 가능합니다. 또는 지원팀에서 직접 제품을 교환하도록 할 수도 있습니다.

10.고객이 구매 이후에 가격 조정으로 환불을 원하는 경우.

환불이 완료되면 해당 라이센스가 비활성화됩니다.

다운로드 버전:소프트웨어를 컴퓨터에서 제거하십시오.

디스크 버전: 디스크를 파괴하고 컴퓨터에서 소프트웨어를 제거하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