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노트 4 데이터 복구

개요:

쉽고 효율적인 삼성 노트 4 데이터 복구 솔루션입니다. 강력한 Android 데이터 복구 앱으로 삼성 노트 4 데이터를 찾고 다시 얻는 방법을 배우려면 그것을 읽을 수 있습니다.

삼성 노트 4 정보

삼성은 수요일에 새로운 갤럭시 노트 4를 공개했다. 그것은 삼성 최초의 1440p 디스플레이와 쿼드 코어 스냅 드래곤 805 칩셋을 통합했다. 이번에 삼성 회사는 노트 3의 5.7 인치 디스플레이 크기를 유지하면서 점보 폰의 크기를 늘리지 않았습니다. 삼성의 인기 있는 하이브리드 스마트 폰의 최신 및 최대 버전인 노트 4는 120도 광각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3.7 메가 픽셀 전면 카메라를 갖추고 있어 셀카에 이상적입니다.

삼성 노트 4 데이터 복구 개요

삼성 노트 4는 10 월부터 세계적으로 판매 될 예정이며,이 기기에 관심이 있는 사용자는 바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장치에 저장된 파일은 예를 들어 실수로 삭제, 메모리 카드 포맷, 바이러스 공격 등 여러 가지 이유로 인해 손실될 수 있으므로 삼성 노트 4에서 손실된 데이터를 복구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 좋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쉽고 효율적인 삼성 노트 4 데이터 복구 솔루션을 배울 수 있으며 삼성 노트 4 데이터 손실에 실망하지 않을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계속 읽을 수 있습니다.

쉽게 삼성 노트 4 데이터 복구를 수행하는 단계

삼성 노트 4에서 손실된 파일을 검색하려면 Android 용 EaseUS MobiSaver가 최선의 선택입니다. 삼성 노트 4 데이터 복구를 위한 가장 효율적이고 사용하기 쉬운 도구입니다. 간단한 클릭으로 대상 파일을 찾고 되 찾을 수있는 강력한 Android 데이터 복구 앱입니다. 수많은 사용자가 중요한 파일을 성공적으로 구하기 위해 이를 사용했습니다. 이제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1 단계. 삼성 노트 4를 컴퓨터에 연결합니다.
Android 용 EaseUS MobiSaver를 설치 및 실행하고 USB 케이블로 삼성 노트 4를 컴퓨터에 연결합니다. 그런 다음 "시작"버튼을 클릭하여 프로그램 장치를 인식하고 연결하도록 합니다.
참고 : 프로그램은 루팅된 Android 기기에만 액세스할 수 있으므로 복구전에 휴대 전화가 루팅되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2 단계. 삼성 갤럭시 전화를 스캔하여 손실된 데이터 찾습니다.
휴대폰을 연결하면 프로그램 장치를 빠르게 검색하여 기존 데이터와 손실된 데이터를 모두 찾습니다. 올바른 파일 유형을 선택하여 원하는 손실된 파일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3 단계. 삼성 노트 4에서 데이터 미리보기 및 복구합니다.
복구 가능한 모든 파일을 하나씩 미리 본 다음 원하는 파일을 빠르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삭제된 파일만 나열하는 "삭제된 항목만 표시"옵션입니다. 마지막으로 "복구"버튼을 클릭하여 선택한 파일을 한 번 되돌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