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7 ISO 파일 다운로드 [Ultimate 및 Professional 에디션]

개요:

Ultimate 또는 Professional 버전용 Windows 7 ISO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다음은 Windows 7 ISO 파일 32/64비트 무료 다운로드에 대한 단계별 가이드입니다. Windows 7 설치 중에 데이터 손실이 발생하면 EaseUS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손실된 파일을 복원하십시오.

문서 목록:

  • Windows 7 ISO 64비트 또는 32비트를 무료로 다운로드하는 방법
  • Windows 7 ISO 파일로 부팅 가능한 DVD/USB를 만드는 방법
  • 설치 DVD/USB에서 Windows 7을 설치하는 방법
  • Windows 7에서 삭제되거나 손실된 데이터를 쉽게 복구하는 방법

Windows 7은 PC 사용자들 사이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운영 체제 중 하나입니다. 2009년에 처음 출시된 마이크로소프트 제품입니다. Windows XP에 이어 세계에서 두 번째로 유익한 운영 체제입니다. XP의 수많은 결함으로 인해 Microsoft는 많은 개선 사항과 더 나은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개선된 아이디어를 만들었습니다.

유효한 라이센스 키가 있는 경우 Windows 7 얼티메이트 ISO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그러나 Windows 7 ISO를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모르는 경우 걱정하지 마십시오. 이 기사는 당신을 다룹니다. 이 기사에서는 Windows 7 ISO 파일 다운로드 를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Windows 7 ISO 64비트 또는 32비트를 무료로 다운로드하는 방법

Windows 7 ISO는 공식 Microsoft 웹 사이트를 사용하여 쉽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공식 제품 키가 필요하며 이 키가 있으면 문제가 해결됩니다. Windows 7을 다운로드하기 전에 컴퓨터가 32비트인지 64비트인지 확인하여 올바른 파일을 다운로드하십시오.

공식 Microsoft 링크를 사용하여 Windows 7 ISO를 다운로드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단계. 선호하는 브라우저에서 Windows 7 다운로드 페이지 로 이동합니다. 제품 키를 입력하고 "확인" 버튼을 클릭하여 계속 진행합니다.

2단계. 제품 키를 확인한 후 Windows 7 ISO를 다운로드할 언어를 선택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3단계 . 이제 ISO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가 표시됩니다. "32비트 다운로드" 또는 "64비트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컴퓨터에 따라 Windows 7 ISO 다운로드 64비트 또는 32비트.

참고: Windows 7 ISO 다운로드 링크는 24시간 동안만 활성화됩니다. 따라서 해당 시간 내에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프로세스를 다시 실행해야 합니다.

위의 지침은 Windows 7 ISO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한 것이며 Windows 10 ISO 다운로드에 대한 완전한 가이드도 제공합니다.

Windows 10 ISO 다운로드 64비트 정식 버전

64비트 및 32비트 컴퓨터 모두에서 Windows 10 ISO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전체 단계를 알아보세요.

Windows 7 ISO 파일로 부팅 가능한 DVD/USB를 만드는 방법

ISO 이미지 파일을 성공적으로 획득한 후 부팅 가능한 USB를 구성해야 합니다. 부팅 가능한 드라이브를 만들어 플래시 드라이브에서 바로 Windows 7을 설치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부팅 가능하려면 최소 8GB USB 플래시 드라이브가 필요합니다. 또한 시작하기 전에 모든 정보의 백업을 생성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펜 드라이브에서 모든 데이터가 지워지기 때문입니다.

노트북의 경우: ASUS의 부팅 메뉴 키는 F8, DELL 및 Acer의 경우 F12, Lenovo는 F8, F10 및 F12의 세 가지 단축키로 부팅하고 HP는 F9를 부팅 메뉴 키로 사용합니다.

데스크탑의 경우: 데스크탑은 마더보드 부팅 메뉴 키를 기반으로 부팅됩니다. ASUS는 F8로 부팅합니다. Gigabyte의 경우 부팅 메뉴 키는 F12, MSI의 부팅 메뉴 키는 F11, Intel은 F10으로 부팅, Biostar는 F9를 부팅 메뉴 키로 사용하고 ASRock은 F8과 F11 모두에서 부팅합니다.

Windows 7 부팅 가능한 USB 생성을 시작하기 전에 Rufus 도구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십시오. 그 후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단계. Rufus를 시작한 다음 부팅 가능 파일을 생성할 드라이브를 선택합니다.

2단계. 새로 다운로드한 Windows 7 ISO 이미지를 식별하려면 부팅 선택으로 이동하여 "SELECT"를 누르십시오.

3단계 . 형식 옵션 창을 로드하면 볼륨 레이블 대화 상자가 표시됩니다. 원하는 이름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시작"을 클릭하여 부팅 가능한 생성 프로세스를 시작합니다.

4단계. 이제 플래시 드라이브에 데이터를 저장하는 것에 대한 경고가 표시됩니다. 계속하려면 "확인"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참고: 플래시 드라이브와 하드 디스크의 속도는 작업을 완료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결정합니다.

완료되면 준비 알림이 수신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찾으면 작업이 완료되었음을 나타냅니다. 그런 다음 USB 디스크를 뽑고 평소와 같이 Windows 7 설치를 계속할 수 있습니다. Windows 기반 응용 프로그램을 USB에 굽는 가장 빠르고 쉬운 방법입니다.

설치 DVD/USB에서 Windows 7을 설치하는 방법

위의 접근 방식을 사용하여 부팅 가능한 Windows 7 USB/DVD를 만든 후에는 이제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고 부팅 가능한 USB 플래시 드라이브 또는 DVD에서 부팅해야 합니다.

부팅 순서를 구성하기 위한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BIOS 메뉴를 통하거나 부팅 메뉴의 바로 가기 키를 누르는 것입니다. 데스크탑 및 노트북 제조업체에서 사용하는 마더보드에 따라 키가 다릅니다.

부팅 가능한 DVD/USB를 사용하여 Windows 7 ISO 다운로드를 시작하려면 다음 지침을 따르십시오.

1단계. 부팅 가능한 플래시 드라이브를 컴퓨터의 USB 포트에 삽입한 후 기기를 다시 시작합니다. 그런 다음 USB 플래시 드라이브에서 부팅하면 잠시 후 Windows 부팅 로고가 화면에 표시됩니다.

2단계. 파일이 성공적으로 로드되면 Windows 설치 절차가 표시됩니다. 다음 단계는 언어, 시간대 및 키보드 기술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이 단계를 완료했으면 표시되는 페이지에서 "다음"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3단계 . Windows 7 설치를 계속하려면 중앙에 있는 "지금 설치" 옵션을 클릭하십시오.

4단계. 다음 페이지에서 "라이선스 조건에 동의합니다" 확인란을 선택한 후 "다음" 버튼을 클릭하여 설치를 계속합니다.

5단계 . "업그레이드" 및 "사용자 지정(고급)"의 두 가지 설치 옵션이 제공됩니다. "사용자 지정"을 선택한 다음 "다음" 옵션을 클릭하여 Windows 7을 설치할 파티션을 선택해야 하는 다음 단계로 이동합니다.

6단계. 긴장을 풀고 Windows 7 ISO를 컴퓨터 시스템에 설치할 때입니다.

참고: 설치 시간은 사용 가능한 저장 공간과 플래시 드라이브의 속도에 따라 결정됩니다.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 SSD )의 파티션은 운영 체제를 설치할 때 항상 더 빠릅니다. 이 상황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프로세스 동안 컴퓨터가 몇 번 다시 시작됩니다. 이 상황에서는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7단계. 설치 절차가 완료되면 계정의 사용자 이름과 컴퓨터 이름을 제출해야 합니다. 이름을 입력하고 사용자 계정의 비밀번호를 생성한 후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참고: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 기억할 수 있도록 비밀번호에 대한 단서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8단계 . Windows 10 제품 키가 있는 경우 Windows 7 설정에 입력합니다. Windows 10 제품 키가 없는 경우 입력하지 말고 "키가 없습니다" 또는 "나중에 수행"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9단계 . 이제 기본 설정 업데이트 옵션을 선택해야 합니다. 변경 사항이 확실하지 않은 경우 첫 번째 선택인 "권장 설정 사용"을 사용해야 합니다.

10단계. 이제 이 섹션에서 시간과 날짜를 선택합니다. 거주 지역의 시간대를 선택하고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완료되면 문제 없이 Windows 7 ISO 파일에서 Windows 7을 성공적으로 설치한 것입니다.

Windows 설치에 문제가 있고 데이터 손실 위험이 있는 경우 기술 지원 팀에 연락하여 전문적인 데이터 복구 서비스 를 받고 즉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일대일 수동 복구 서비스는 EaseUS 데이터 복구 전문가에게 문의하세요. 무료 진단 후 다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손상된 RAID 구조, 부팅할 수 없는 Windows OS 및 손상된 가상 디스크 파일(.vmdk, .vhd, .vhdx 등)을 복구합니다.
  • 손실된 파티션 및 다시 파티션된 드라이브 복구/복구
  • 하드 드라이브 포맷 해제 및 원시 드라이브 복구(BitLocker 암호화 드라이브)
  • GPT 보호 파티션이 되는 디스크 수정

Windows 7에서 삭제되거나 손실된 데이터를 쉽게 복구하는 방법

Windows 7을 설치하는 동안 새로 설치를 선택하는 것과 같은 잘못된 작업으로 인해 파일 및 응용 프로그램이 손실되어 모든 데이터가 삭제되는 경우 유능한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인 EaseUS Data Recovery Wizard 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다시 가져오십시오.

EaseUS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는 지속적인 데이터 복구 연구 및 개발 덕분에 10년 넘게 손실, 포맷 및 사용할 수 없는 데이터 복구로 전 세계 사람들을 지원해 왔습니다. 사용 편의성, 철저한 스캔 속도, 99% 이상의 데이터 복구 성공률, 신속한 고객 서비스로 최고의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 중 하나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EaseUS Data Recovery Wizard의 주요 기능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 HDD, SSD, USB, SD 카드 등에서 삭제된 파일을 신속하게 복구 할 수 있습니다.
  • 액세스할 수 없는 모든 저장 장치에서 복구 가능한 모든 데이터를 검색 및 복구하고 파일 복구 프로세스를 안전하고 신속하게 완료합니다.
  • 손실된 데이터를 미리 보고 손실된 모든 항목이 복구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손상된 JPEG 파일뿐만 아니라 다른 비디오 및 문서 파일을 복구하는 것과 같이 많은 손상된 파일을 수정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 문제 없이 Windows 11/10/8.1/8/7 및 모든 macOS 버전과 호환됩니다.

위와 같은 이유로 Windows 7에서 일부 필수 파일이 손실된 경우 EaseUS Data Recovery Wizard를 사용하여 문제 없이 복구하세요.

참고: 높은 데이터 복구 가능성을 보장하려면 파일이 손실된 원본 디스크 대신 다른 디스크에 EaseUS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십시오.

 1단계 : 컴퓨터에서 EaseUS 데이터 복구 마법사를 실행합니다.

파일을 삭제한 드라이브를 선택하고 스캔을 시작하십시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HDD, SSD, USB 드라이브, SD 카드, 펜 드라이브, 카메라 등 모든 장치에서 손실된 데이터를 복구할 수 있습니다.

2단계 : 파일 찾기 및 미리 보기

파일 형식 필터를 클릭하여 필요한 파일 형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EaseUS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는 사진, 비디오, 문서, 이메일, 오디오 파일 등과 같은 1000개 이상의 파일 형식을 지원합니다.

3단계 : 손실된 파일을 복구하기

스캔이 완료되면 손실된 파일을 목록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파일을 클릭하여 미리 보기 한 후 복구 버튼을 눌러 삭제 또는  손실된 파일을 복구합니다.

마무리

Windows 11이 출시되었지만 사람들은 사용 편의성과 몇 가지 필수 기능으로 인해 여전히 컴퓨터에서 Windows 7을 사용합니다. 그러나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Windows 7 ISO를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몰랐습니다. 이 기사를 읽은 후에는 다운로드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또한 하드 드라이브에서 손실된 Windows 7 파일을 복구하려면 EaseUS Data Recovery Wizard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데이터를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복구할 수 있는 사용하기 쉬운 도구입니다.

Windows 7 ISO 파일 다운로드 FAQ

Windows 7 디스크 이미지(ISO 파일) 다운로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1. Windows 7 ISO를 어떻게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까?

브라우저에서 Microsoft의 Windows 7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여 Windows 7 ISO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1단계. Windows 7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에서 제품 키를 입력하여 확인합니다.

2단계. 그런 다음 Windows 7 ISO를 다운로드할 언어를 선택합니다.

3단계. 그러면 Windows 7 ISO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가 표시됩니다. 컴퓨터에 따라 32비트 다운로드 또는 64비트 다운로드를 선택합니다.

2. Windows 7을 32비트로 사용할 수 있습니까?

예, Windows 7 이미지 파일을 64비트 또는 32비트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3. Windows 7을 USB에 다운로드하려면 어떻게 합니까?

부팅 가능한 미디어를 만드는 신뢰할 수 있는 도구인 Rufus를 사용하여 ISO 이미지를 USB 드라이브에 쓸 수 있습니다.

1단계. Rufus를 다운로드하여 실행합니다.

2단계. 부팅 가능한 장치를 만들 USB 드라이브를 선택합니다.

3단계. "선택"을 클릭하여 Windows 7의 다운로드한 ISO 이미지를 식별합니다.

4단계. 먼저 USB 드라이브를 포맷해야 부팅 가능한 생성 프로세스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4. Windows 7을 32비트에서 64비트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까?

프로세서가 x64 또는 x32인지 확인하여 Windows 7을 32비트에서 64비트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작 버튼을 클릭하고 컴퓨터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 속성을 클릭합니다. 시스템 유형을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