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PowerShell을 수정하는 가장 좋은 방법

개요:

Windows Powershell이 계속 팝업되는 문제를 해결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찾고 계십니까? 이 가이드는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몇 가지 방법을 제공합니다!

PowerShell은 자동화된 방식으로 다양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유용한 프로그램입니다. 네트워크 및 시스템 관리자는 PowerShell을 광범위하게 사용하여 필수 활동을 성공적으로 수행합니다. 그러나 최근에 Windows 11로 업데이트한 경우 뚜렷한 이유 없이 PowerShell 창이 갑자기 나타나면 답답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무엇이 이 문제를 일으키는지 모르면 처리하기가 훨씬 더 어렵습니다.

이 문서에서는 근본 원인과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실행할 수 있는 모든 잠재적 해결 방법을 포함하여 PowerShell 문제를 알아보세요.

PowerShell이 계속 나타나는 이유

특정 상황에서 컴퓨터를 시작하는 동안 PowerShell 창이 반복적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몇 분 후 운영 체제에서 PowerShell 명령 프롬프트를 종료할 수 있습니다. 반면 모든 스타트업에 불편함을 줄 뿐입니다. "팝업"이라는 용어는 컴퓨터 분야에서 비교적 자주 사용됩니다.

경우에 따라 PowerShell도 이 문제의 영향을 받습니다. PowerShell로 알려진 명령줄 유틸리티도 처음 시작할 때 표시되는 창에 문제가 있습니다. Windows PowerShell 창이 계속 나타나는 두 가지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PowerShell은 시작 응용 프로그램으로 설정됩니다.

PowerShell에서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컴퓨터가 부팅될 때 실행되도록 구성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이로 인해 운영 체제가 부팅되자마자 PowerShell 프롬프트가 열립니다.

2. 악성코드 공격

컴퓨터 및 기타 전자 장치는 바이러스에 감염되면 손상될 수 있습니다. PowerShell 창의 모양은 맬웨어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또 다른 증상입니다.

Windows PowerShell 팝업을 중지하는 방법

팝업 문제는 맬웨어의 공격이나 사용자가 직접 설정을 변경하여 발생합니다. 다음은 PowerShell 창 팝업을 방지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에 대한 그림입니다.

방법 1: 작업 관리자에서 PowerShell 시작 상태 비활성화

이 문제는 사용자 측에서 몇 가지 매개변수를 조정한 방식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작업 관리자에서 PowerShell 시작 상태를 활성화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작업 관리자에서 PowerShell 시작 상태를 끄기 위해 수행해야 하는 단계의 요약입니다.

1단계: 키보드에서 Ctrl + Shift + Esc를 사용하여 작업 관리자를 시작합니다.

2단계: "시작" 탭으로 이동합니다.

3단계: 옵션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Windows PowerShell을 비활성화합니다. 완료되면 작업 관리자를 종료하고 컴퓨터 또는 기타 전자 장치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방법 2: 시작 폴더에서 Windows PowerShell 바로 가기 제거

부팅할 때마다 이런 일이 발생하는지 여부를 확인하려면 PowerShell이 자동으로 실행되도록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컴퓨터의 시작 응용 프로그램에서 PowerShell을 삭제하십시오.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단계: Ctrl + Shift + Esc를 눌러 작업 관리를 엽니다.

2단계: 목록에서 PowerShell을 선택한 다음 시작 탭에서 "비활성화됨" 옆의 토글을 클릭합니다.

3단계: Windows의 시작 폴더에 PowerShell을 추가하지 마십시오. 이렇게 하려면 Windows 키 + R 바로 가기를 클릭하여 실행을 불러옵니다. 창에서 shell: startup을 입력하고 Enter 키를 누릅니다.

4단계: 후속 창에서 PowerShell 바로 가기 사이트를 찾아 제거합니다.

방법 3: 맬웨어 제거 도구로 컴퓨터 검사

컴퓨터가 맬웨어에 감염된 경우 감염이 컴퓨터에서 유해한 스크립트를 실행하려고 시도할 때마다 PowerShell이 화면에 계속 나타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확실히 하기 위해 Windows 보안 또는 타사 바이러스 백신 도구를 사용하여 컴퓨터를 검사할 수 있습니다.

방법 4: 시스템 유지 관리 문제 해결 실행

Windows의 시스템 유지 관리 문제 해결사 는 PowerShell이 주기적으로 다시 나타나는 근본적인 원인을 찾아 수정하는 데 유용한 도구입니다. 이 기사에서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1단계: 작업 표시줄에서 해당 아이콘을 클릭하여 Windows 검색을 시작한 다음 "제어판"을 입력하고 Enter 키를 누릅니다.

2단계: 제어판 창에서 문제 해결을 클릭한 다음 보기 유형을 큰 아이콘 또는 작은 아이콘으로 변경합니다(아직 변경되지 않은 경우).

3단계: 시스템 및 보안 메뉴에서 유지 관리 활동 실행을 선택합니다.

참고: 화면의 지시에 따라 문제 해결사를 실행한 후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여 문제가 지속되는지 확인하십시오.

방법 5: Windows 업데이트

Windows로의 간단한 업그레이드는 이 문제에 대한 가장 효과적인 해결책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이는 최신 개선 사항으로 인해 이 오류를 생성하는 시스템 문제를 제거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가장 좋은 점은 다른 시스템 문제를 수정하는 것 외에도 성능도 향상된다는 것입니다. 이제 기기를 업그레이드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단계: 시스템 설정 메뉴에 들어가려면 Win 키와 I 키를 함께 누르십시오.

2단계: 업데이트 및 보안을 클릭한 후 대신 Windows 업데이트를 선택합니다.

3단계: 화면 오른쪽의 업데이트 확인 버튼을 누른 다음 화면의 지시를 계속 따릅니다.

방법 6: Windows PowerShell을 완전히 제거

위의 방법 중 어느 것도 시스템 시작 중에 PowerShell이 계속 실행되는 문제를 성공적으로 해결하지 못한다고 가정합니다. 이 경우 남은 유일한 선택은 장치에서 PowerShell 앱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1단계: PowerShell을 제거하려면 관리자 모드에서 명령 프롬프트를 사용합니다.

2단계: 아래 나열된 명령을 명령 프롬프트에 복사하여 붙여넣은 다음 키보드의 Enter 키를 누르십시오.

"Dism /online /Disable-Feature /FeatureName:"MicrosoftWindowsPowerShellV2Root,".

3단계: 지시가 끝날 때까지 계속 기다리십시오. 그런 다음 컴퓨터를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마무리

"PowerShell이 Windows 11에 계속 표시됨" 문제는 다음과 같은 몇 가지 간단한 수정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PowerShell이 자체적으로 실행되어 자주 불만을 일으키는 경우 위의 대안 중 하나를 사용하여 팝업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어떤 방법이 성공적이었는지 알려주십시오. 의견 영역에 아이디어나 생각을 제공하는 것을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