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10/8/7에서 실패한 하드 드라이브를 외장 하드 드라이브로 복제하는 방법

Yvette | 디스크 복제 | 09/04/2024

개요:

description:소중한 저장된 데이터를 저장하기 위해 고장난 하드 드라이브 데이터를 외장 하드 드라이브와 같은 다른 정상 디스크에 복제하는 방법을 찾고 계십니까? 이 튜토리얼 문서는 Windows 10에서 실패한 하드 드라이브를 외장 하드 드라이브에 직접 복제하는 간단한 가이드를 제공하며, 여기에서 안전한 방법으로 실패한 디스크를 복제하고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고장난 하드 드라이브를 복제해야 하는 이유

3, 4년과 같은 매우 오랜 기간 동안 사용하면 손상된 시스템 파일, 불량 섹터 또는 쓸모없는 정크 파일이 드라이브에 축적됩니다. 그때쯤이면 하드 드라이브는 다양한 문제에 부딪히게 되며 '하드 드라이브 오류'가 가장 큰 문제 중 하나입니다. 

고장난 하드 드라이브의 안정성은 일반적으로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즉, 고장난 하드 드라이브는 Windows PC에 데이터를 저장하거나 전송하는 데 안정적으로 작동할 수 없습니다. 때로는 계속해서 위아래로 회전하기도 합니다. 더 나쁜 것은 직접 죽거나 부팅되지 않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고장난 하드 드라이브가 Windows 시스템 디스크인 경우 컴퓨터를 부팅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심각한 데이터 손실과 컴퓨터 부팅 문제를 방지하려면 PC에 고장난 하드 드라이브가 있는 경우 고장난 하드 드라이브를 복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Notice
고장난 디스크에 Windows 시스템이 포함되어 있으면 고장난 하드 드라이브를 새 HDD/SSD 로 복제를 참조하여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실패한 하드 드라이브에서 외장 하드 드라이브 또는 새 하드 드라이브로 저장된 데이터를 복제하고 전송해야 하는 경우 아래 지침에 따라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고장난 하드 드라이브를 외장 하드 드라이브에 복제하려면 무엇이 필요합니까?

이제 고장난 하드 드라이브를 새 드라이브나 외장 하드 드라이브에 복제하는 방법과 올바르게 수행해야 하는 준비 작업이 무엇인지 알고 싶을 것입니다.

다음은 실패한 하드 드라이브 복제를 시작하기 전에 필요할 수 있는 필요한 준비 작업 목록입니다.

  • 빈 외장 하드 드라이브/하드 드라이브(현재 고장난 하드 드라이브보다 더 큰 공간).
  • 실패한 하드 드라이브 데이터를 외장 HDD로 복사 및 복제하기 위한 강력한 디스크 복제 소프트웨어 입니다.
  • 모든 Windows 시스템(Windows 10/8.1/7/XP/Vista 등)에 적용됩니다.

고장난 하드 드라이브의 데이터를 보호하려면 신뢰할 수 있고 100% 안전한 디스크 복제 소프트웨어를 찾는 것이 좋습니다. 여기에서는 기존의 모든 불량 섹터를 건너뛰어 전체 하드 드라이브 또는 특정 파티션을 새 디스크에 복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EaseUS 디스크 복사 를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1

Windows 10/8/7에서 실패한 하드 드라이브를 외장 하드 드라이브로 복제하는 방법

단계별 가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  장애가 발생한 하드 드라이브가 비시스템 디스크인 경우 컴퓨터에 복제 소프트웨어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고장난 하드 드라이브가 시스템 디스크이고 지금 Windows를 부팅할 수 없는 경우 현재 고장난 디스크와 동일한 Windows OS에서 실행되는 정상적인 새 컴퓨터에 EaseUS 디스크 복사를 설치하고 부팅 가능한 디스크를 만드십시오 .

아래 버튼을 클릭하면 이제 몇 번의 간단한 클릭으로 모든 데이터가 포함된 전체 실패한 하드 드라이브를 외장 하드 드라이브 또는 새 디스크로 복제하는 이 강력한 도구를 얻을 수 있습니다.

1

외부 장치를 컴퓨터에 미리 연결하십시오.

1단계: "디스크 모드"를 선택하고 소스 디스크를 선택한 후 "다음"을 클릭합니다.

2단계: 외장 하드 드라이브를 대상 디스크로 선택합니다.

3단계: 대상 디스크의 데이터가 지워진다는 경고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대상 디스크에 중요한 데이터가 없으면 "확인"을 클릭하여 계속하십시오.

4단계: 디스크 레이아웃을 편집한 다음 "계속"을 클릭하여 계속하십시오.

5단계: 프로세스가 완료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1

그런 다음 실패한 하드 드라이브에서 새 외장 하드 드라이브로 저장된 모든 데이터를 성공적으로 복제하고 이동했습니다. 이제 새 디스크에서 복제된 데이터를 보고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Windows 10/8/7에서 실패한 하드 드라이브를 수정하는 방법

하드 드라이브가 실제로 손상 /실패 했는지 확인하십시오 . 케이블 및 전원 공급 장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하드 드라이브를 다른 컴퓨터에 넣어 감지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그런 다음 CHKDSK를 실행하여 하드 드라이브를 수정하십시오.

1단계. Windows 시작 메뉴 옆의 "Windows 검색" 상자에 cmd 를 입력 합니다.

2단계. 검색 결과에서 명령 프롬프트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선택합니다.

3단계 . chkdsk E: /f /r /x 명령을 입력합니다 . 여기서 E를 드라이브 문자로 바꿔야 합니다.

CHKDSK를 실행하는 것이 너무 어렵다면 괜찮습니다. EaseUS CleanGenius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명령줄이 이상적인 선택이 아닌 경우 이 명령줄 대체 도구인 EaseUS CleanGenius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이 원클릭 도구를 사용하여 하드 드라이브의 파일 시스템 오류를 수정하십시오.

1 단계. Windows 다운로드 and install EaseUS CleanGenius on your PC. To begin with, navigate to "Cleanup" and click "Scan".

2단계. 소프트웨어를 실행합니다. 왼쪽 패널에서 "최적화"를 클릭한 다음 "파일 표시"를 선택합니다. 

3단계.  "드라이브 선택"으로 이동하여 파일 시스템 오류가 있는 드라이브를 선택합니다. "파일 시스템 오류 확인 및 수정" 옵션을 확인하고 "실행"을 클릭합니다.

4단계. EaseUS CleanGenius가 복구 프로세스를 완료할 때까지 기다립니다. 그런 다음 "여기"를 클릭하여 결과를 봅니다.

마무리

하드 드라이브 손상은 대부분의 사용자에게 일반적인 문제입니다. Windows 10에서 오류가 발생한 하드 드라이브를 복제하여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복제 프로세스가 끝나면 외장 하드 드라이브를 PC에 연결합니다. EaseUS 디스크 복사 는 하드 드라이브 백업 실패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항상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