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에서 OS를 복제하는 방법

Yvette | 디스크 복제 | 09/04/2024

개요:

이 가이드는 Windows 7/8/10용 EaseUS OS 복제 소프트웨어로 운영 체제를 복제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이제 안전하고 쉽게 OS를 다시 설치하지 않고 OS를 새 HDD 또는 SSD에 복제하려면 따르십시오.

OS 복제 소프트웨어 무료 다운로드 - EaseUS disc copy

OS를 다시 설치하지 않고 새 하드 드라이브에 OS를 복제하고 성공적으로 부팅할 수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Windows 운영 체제 복제와 데이터 복사는 동일하지 않으며 간단한 복사 및 붙여넣기 방식으로 수행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걱정하지 마십시오. 작업을 수행할 일부 OS 복제 프로그램이 복제되어 있습니다. 전문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응용 프로그램을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EaseUS 디스크 복사  에는 데이터 손실 없이 파일, 운영 체제 및 애플리케이션을 다른 HDD 또는 SSD에 쉽게 복제할 수 있는 디스크 복제 기능이 있습니다. 이 Windows 복제 도구를 사용하여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운영 체제 및 모든 응용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할 필요 없이 OS를 SSD 또는 HDD로 마이그레이션
  • Windows 10을 USB 플래시 드라이브로 전송 
  • HDD에서 더 작은 SSD로 OS 복제 
  • 나중에 사용할 수 있도록 Windows 운영 체제 백업

이제 프리웨어를 다운로드하고 OS 복제에 대한 다음 단계별 가이드를 살펴보십시오.

Windows 10/8/7에서 OS를 HDD/SSD로 복제하는 단계별 가이드

EaseUS Disk Copy를 사용하여 OS를 새 하드 디스크에 빠르게 복제하려면 아래의 단계별 가이드를 따르십시오. 복제된 하드 드라이브에서 컴퓨터를 부팅하려면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고 BIOS로 들어가고 부팅 순서를 변경하고 새 하드 드라이브를 첫 번째 부팅 장치로 만들어야 합니다.

아래 버튼을 클릭하고 EaseUS 시스템 복제 소프트웨어를 미리 활성화하십시오.

1. EaseUS OS 복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시스템 디스크를 새 하드 드라이브에 복제

사전 준비:

  • "섹터별 복사"는 대상 디스크의 크기를 원본 디스크의 크기 이상으로 요청합니다. 더 큰 하드 디스크를 더 작은 하드 디스크에 복제하려면 이 기능을 선택하지 않은 상태로 두십시오.
  • 대상 디스크의 모든 데이터는 완전히 지워지므로 주의하십시오.

1 단계 : PC에서 EaseUS Disk Copy를 다운로드, 설치 및 실행합니다.

"디스크 모드"를 클릭하고 복사 또는 복제할 하드 드라이브를 선택합니다. 계속하려면 "다음"을 클릭하십시오.

2 단계 : 대상 디스크를 선택합니다.

참고 : 원본 하드 디스크를 복사하거나 복제하려면 대상 디스크가 원본 디스크보다 크거나 같거나 더 커야 합니다.

3 단계 : "확인"을 클릭하여 프로그램이 대상 디스크의 데이터를 지우도록 요청하는지 확인합니다.

4 단계 : 디스크 레이아웃을 확인하고 편집합니다.

대상 디스크가 SSD 드라이브인 경우 대상이 SSD 인 경우 옵션을 확인해야 합니다.

5 단계 : "진행"을 클릭하여 하드 드라이브 복제 프로세스를 시작합니다.

2. 복제된 하드 드라이브에서 Windows OS 부팅 설정

복제 후에는 원활한 시작을 위해 나머지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

1단계. PC를 다시 시작하고 F2/F12/Del 키를 눌러 BIOS로 들어갑니다.

2단계. 부팅 옵션을 클릭하고 부팅 순서를 변경한 다음 새 디스크에서 부팅하도록 OS를 설정합니다.

3단계 . 변경 사항을 저장하고 BIOS를 종료한 다음 PC를 다시 시작합니다.

마무리

EaseUS OS 복제 기능은 Windows OS를 더 큰 HDD 또는 더 작은 SSD를 포함한 새 하드 드라이브에 복제하는 가장 쉬운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파티션 복제를 지원하여 이전 디스크에서 새 디스크로 데이터를 이동하거나 MBR 디스크를 GPT 디스크로 또는 GPT 디스크를 MBR로 복제합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는 데 문제가 있는 경우 라이브 채팅 또는 이메일 지원( support@easeus.com)을 통해 기술 지원에 문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