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SD / USB, Windows PC 또는 Android / iPhone 메모리에서 잘라내기 파일 복구

Lily | 파일 복구 | 24/04/2024

개요:

한 위치에서 새 위치로 파일을 잘라내어 붙여넣는 것은 파일을 이동하고 전송하는 매우 편리한 방법입니다. 그러나 절단 파일 손실은 많은 일반 사용자가 오작동으로 인해 만났을 수 있는 주요 문제 중 하나입니다. Windows PC, USB, SD 메모리 카드, 심지어 Android 휴대폰 또는 iPhone 내부 메모리에서 이러한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여기에서 잘라낸 파일을 복구하기 위한 아주 간단한 방법을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해결방법 상세방법
SD / USB / 외부 하드 드라이브에서 잘라낸 파일을 복구하는 방법

1. SD 메모리 카드, USB 또는 외장 하드 드라이브의 모든 작업을 중지합니다....자세히 보기

Windows 10/8/7 컴퓨터 / 노트북에서 잘라낸 파일을 복원하는 방법

옵션 1. Windows 10/8/7 PC에서 CMD를 사용하여 손실된 컷 파일 복원

옵션 2. Windows 10/8/7 컴퓨터에서 잘라낸 파일을 복구하는 3 단계...자세히 보기

휴대폰 메모리에서 잘라낸 파일을 검색하는 방법-Android 또는 iOS 내부 메모리

옵션 1. Android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 를 사용 하여 Android 전화 메모리에서 손실 된 컷 파일 검색

옵션 2. iOS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 를 적용하여 iPhone / iPad 내부 메모리에서 잘라낸 파일 검색...자세히 보기

주의
다른 장치에서 손실된 컷 파일을 복구하는 방법이 다르므로 해당 지침에 따라 USB / SD, Windows PC 또는 휴대폰 메모리에서 컷 ​​파일을 다시 가져오는 데 적합한 방법을 찾으십시오.

컷 파일은 어디로 이동합니까? 손실된 잘라내기 파일을 복구하는 방법

작업 후 절단 파일이 어디에 있는지 알고 있습니까? 어떤 사람들은 Windows PC 나 USB, SD 카드에서 잘라낸 파일을 잃어버리면 휴지통에서 찾을 수 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사실은 휴지통은 Windows PC에서 삭제된 파일만 수집합니다. 실제로 항목을 잘라내면 화면에서 사라지고 투명해집니다. 그러나 가상 클립 보드에 보관되므로 붙여넣기 옵션을 사용하여 복구할 수 있습니다. (가상 클립 보드는 잘라내거나 복사한 항목이 저장되는 컴퓨터 메모리의 공간입니다.)

손실된 잘라 내기 파일을 복구하는 빠른 방법은 Ctrl + Z 키를 눌러 잘라내기 작업을 취소하는 것입니다. 그래도 작동하지 않으면 USB / SD 메모리 카드, Windows 10/8/7 컴퓨터 또는 Android / iOS 내부 메모리에서 잘라낸 파일을 복구할 수 있습니까? 더 이상 걱정하지 마십시오. EaseUS 소프트웨어는 잘라낸 파일을 지금 쉽게 적용하고 복구할 수 있는 방법을 수집했습니다.

SD / USB / 외부 하드 드라이브에서 잘라낸 파일을 복구하는 방법

SD 메모리 카드, USB 또는 외장 하드 드라이브의 절단으로 인해 파일이 손실 된 경우 손실된 절단 파일의 전체 복구을 위해 아래 팁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 1. SD 메모리 카드, USB 또는 외장 하드 드라이브의 모든 작업을 중지합니다.
  • 2. Windows 사용자 인 경우 Ctrl + Z 를 눌러 잘라내기를 실행 취소하면 손실된 잘라 내기 파일을 USB 또는 SD 카드에서 다시 볼 수 있습니다. Mac 사용자 인 경우 Command + Z 를 눌러 잘라내기를 취소하고 손실된 파일이 다시 있는지 확인합니다.
  • 3. Ctrl + Z가 Windows 또는 Mac 컴퓨터에서 잘라 내기 작업을 실행 취소하지 못하는 경우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강력한 파일 복구 소프트웨어가 필요합니다.

가장 간단한 방법으로 잃어버린 컷 파일을 복구하기 위해 EaseUS 하드 드라이브 복구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Windows 10/8/7 컴퓨터 / 노트북에서 잘라낸 파일을 복원하는 방법

Windows 10/8/7 컴퓨터에서 절단으로 인해 손실된 파일을 복원하려면 모두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옵션 1. Windows 10/8/7 PC에서 CMD를 사용하여 손실된 컷 파일 복원

이 방법은 가능한 시도일뿐입니다. 100 % 효과적인 솔루션을 원한다면 옵션 2를 직접 적용하십시오.

  • 1. Win + R 키를 누르 거나 실행 대화 상자 를 열고 cmd 를 입력하고 Enter 키를 눌러 명령 프롬프트 창을 엽니 다.
  • 2. chkdsk E : / f 를 입력하고 Enter를 누르십시오. (E를 잘라낸 파일이나 데이터를 잃어버린 장치의 드라이브 문자로 바꿉니다.)
  • 3. Y 를 입력하고 Enter 키를 눌러 계속합니다.
  • 4. E :를 입력하고 Enter 키를 다시 누릅니다. (E를 파일이나 데이터를 잃어버린 장치의 드라이브 문자로 대체하십시오.)
  • 5. E : \> attrib -h- r -s / s / d *. * 를 입력하고 Enter 키를 누르십시오. (E를 잘라낸 파일이나 데이터를 잃어버린 Windows 드라이브의 드라이브 문자로 바꿉니다.)

옵션 2. Windows 10/8/7 컴퓨터에서 잘라낸 파일을 복구하는 3 단계 

잘라낸 파일을 직접 복구하는 간단하고 효과적인 도구를 선호하는 경우, 정교한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인 EaseUS 데이터 복구 마법사가 최선의 선택입니다. 이를 설치하고 사용하여 잘라내기를 실행 취소하고 몇 번의 클릭만으로 손실된 파일을 되찾을 수 있습니다. 

 1단계 : 컴퓨터에서 EaseUS 데이터 복구 마법사를 실행합니다.

파일을 삭제한 드라이브를 선택하고 스캔을 시작하십시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HDD, SSD, USB 드라이브, SD 카드, 펜 드라이브, 카메라 등 모든 장치에서 손실된 데이터를 복구할 수 있습니다.

2단계 : 파일 찾기 및 미리 보기

파일 형식 필터를 클릭하여 필요한 파일 형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EaseUS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는 사진, 비디오, 문서, 이메일, 오디오 파일 등과 같은 1000개 이상의 파일 형식을 지원합니다.

3단계 : 손실된 파일을 복구하기

스캔이 완료되면 손실된 파일을 목록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파일을 클릭하여 미리 보기 한 후 복구 버튼을 눌러 삭제 또는  손실된 파일을 복구합니다.

휴대폰 메모리에서 잘라낸 파일을 검색하는 방법-Android 또는 iOS 내부 메모리

일부 휴대 전화 사용자에 따르면 일부는 Android 휴대 전화 또는 iPhone / iPad에서 잘린 파일 손실 오류를 만날 수 있습니다. 실수로 휴대폰에서 파일을 잘라서 손실 된 파일을 포기하지 마십시오.
여기에는 휴대폰 내부 메모리 또는 외부 저장소에서 잘라낸 파일을 검색하는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옵션 1. Android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 를 사용 하여 Android 전화 메모리에서 손실 된 컷 파일 검색

이 안드로이드 데이터 복구 도구를 직접 적용하여 몇 번의 간단한 클릭만으로 다양한 이유로 안드로이드에서 손실된 데이터와 파일을 복구할 수 있습니다.
참고 : Android에서 손실된 파일을 완전히 스캔하고 찾으려면 미리 Android 기기 를 루팅하여 이 도구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해제해야합니다 . 

옵션 2. iOS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 를 적용하여 iPhone / iPad 내부 메모리에서 잘라낸 파일 검색

iPhone 또는 iPad 사용자가 잘린 파일을 잃어버린 경우 전문 iOS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몇 번의 클릭만으로 iPhone 또는 iPad 메모리에서 손실된 컷 파일을 간단히 복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