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에서 워드 패드 문서 복구하는 방법

Yvette | 파일 복구 | 22/02/2024

개요:

프로그램 또는 컴퓨터의 갑작스런 오류로 인해 저장하지 않은 워드 패드 문서가 손실되거나 잘못된 조작으로 워드 패드 문서가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이유가 무엇이든 임시 파일을 통해 또는 EaseUS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손실 된 워드 패드 문서를 복구 할 수 있습니다.

해결 방법 상세 방법
1. 저장되지 않은 워드 패드 복구 임시 파일을 통해 저장되지 않은 워드 패드 문서를 검색 할 수 있습니다. 시작 메뉴로 이동...자세히 보기
2. 삭제 된 워드 패드 복구 하드 드라이브 복구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실수로 삭제 한 워드 패드 문서를 복구 할 수 있습니다...자세히 보기

워드 패드 복구 개요

Microsoft 메모장보다 더 고급이면서도 간단한 Wordpad는 Microsoft Windows에서 제공하는 무료 서식있는 텍스트 편집기로 편지, 메모 및 포스터와 같은 문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일상적인 사용에서 위의 예와 동일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 장치 오작동, 오작동, 디스크 포맷, 갑작스런 종료, 우발적 삭제, 바이러스 공격 등으로 인해 저장되지 않은 / 저장되지 않은 워드 패드 문서가 손실 될 수 있습니다. 저장되지 않았거나 삭제 된 워드 패드 문서를 효과적으로 복구하려면 여기에서 해결 방법을 따르십시오. 

워드 패드 복구 소프트웨어로 삭제 된 워드 패드 문서를 복구하는 방법

실수로 삭제, 디스크 포맷, 바이러스 공격, 파티션 손실, 시스템 충돌 등으로 인해 워드 패드 문서를 잃어버린 경우 하드 드라이브 복구 소프트웨어 를 사용 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EaseUS Data Recovery Wizard Free는 컴퓨터 하드 드라이브, 외장 하드 드라이브, 메모리 카드, 플래시 드라이브, 디지털 카메라 및 캠코더에서 영구 삭제 된 파일 을 복구하는 등 모든 유형의 데이터 복구가 가능 합니다 .

1 단계. PC에서 EaseUS Data Recovery Wizard를 시작하고 파일을 잃어버린 드라이브나 위치를 선택하고 "스캔" 버튼을 클릭합니다.

2 단계. 선택한 위치에서 모든 손실된 파일을 검사합니다. "필터"를 클릭하고 "문서"를 선택하면 스캔이 완료되는 즉시 파일에 빠르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검색 상자에서  파일 확장자를 직접 검색 할 수도 있습니다.

  •  삭제된 파일: 삭제된 파일이 여기에 나열됩니다.
  •  드라이브(장치 이름 포함): 모든 손실된 파일이 여기에 나열됩니다.
  •  잃은 파티션: 포맷된 복구인지 먼저 확인합니다.
  •  복구한 것 같음 : 이름 또는 경로가 손실된 파일을 찾습니다. 일반적으로 손실된 RAW파일을 여기서 찾을 수 있습니다. 찾은 파일을 두 번 클릭하여 미리 보고 원하는 파일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단계. 최종 복구 전에 파일을 미리 볼 수 있습니다. 원하는 모든 파일을 선택하고 "복구"를 클릭합니다.

이제이 강력한 워드 패드 복구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여 Windows 10/8/7 및 기타 이전 Windows 버전에서 삭제되거나 손실 된 워드 패드 문서를 복원하십시오.

임시 파일을 통해 저장되지 않은 워드 패드 문서를 복구하는 방법

워드 패드 응용 프로그램이나 컴퓨터가 충돌하여 저장되지 않은 워드 패드 문서를 잃어 버리거나 편집 된 워드 패드 문서를 저장하려고 할 때 아니오를 클릭하면 실망 스럽습니다. Windows 10 또는 Windows 8/7 컴퓨터에서 임시 파일을 통해 저장되지 않은 워드 패드 문서를 검색 할 수 있습니다.

1 단계 : 컴퓨터의 시작 메뉴로 이동  하고 검색 창에 % AppData % 를 입력 합니다.

2 단계 : Enter 키를 눌러 C : \ Users \ USERNAME \ AppData \ Roaming으로 이동 합니다.

3 단계 : 잃어버린 .asd 또는 .tmp를 오른쪽 상단의 검색 창에 입력합니다. 

4 단계 : 수정 된 날짜에 따라 원하는 저장되지 않은 워드 패드 문서를 찾습니다.

5 단계 : 문서를 복사하여 데스크탑에 붙여넣고 파일 이름 확장자를 .asd 또는 .tmp에서 .odt로 변경합니다.

가이드 :  컴퓨터를 다시 시작 / 종료 한 후 저장되지 않은 Word 문서를 복구하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