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E 캐시 뷰어 : Internet Explorer 캐시 / 임시 파일보기 / 복원

Lily | 파일 복구 | 22/02/2024

개요:

이 문서에서는 IE (Internet Explorer) 캐시 또는 기타 인터넷 임시 파일을 쉽게보고 복원할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을 제공합니다. IE 캐시 / 템플 파일을 잃어버리거나 볼 수 없는 경우 이 문서를 따라 손실된 IE 또는 Google 또는 FireFox 캐시 및 임시 파일을 지금 쉽게 보고 복원할 수 있습니다.

Internet Explorer 브라우저에서 중요한 인터넷 캐시 또는 임시 파일을 분실했거나 정리했습니까? 지금이 기사 아래에 제공된 방법을 통해 간단한 클릭만으로 IE 캐시 또는 임시 파일을 찾고, 복원하고, 보는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해결 방법 상세 방법
방법 1. 인터넷 임시 파일보기 아래 제공된 경로를 직접 따르십시오. C : \ Users \... 자세히 보기
방법 2. Internet Explorer 사용 IE에서 빈 페이지를 열고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도구"를 클릭하고... 자세히 보기
방법 3. IECacheView 사용 IECacheView zip 파일의 압축을 풉니다. IECacheView.exe 및 IECacheView.chm 파일 배치... 자세히 보기
방법 4. 파일 복구 소프트웨어 시도 컴퓨터에서 EaseUS 데이터 복구 마법사를 실행합니다. 파일을 잃어버린 드라이브를 선택... 자세히 보기
방법 5. 레지스트리 편집기로 복원 Win + R을 누르고 실행 대화 상자에 regedit를 입력 한 다음 Enter 키를 눌러 레지스트리 편집기를 열어... 자세히 보기
Internet Explorer 캐시 파일을 볼 수 없습니까? IE 캐시 위치를 찾을 수 있는 위치를 모르거나 삭제된 IE 캐시 또는 임시 파일을 복구하는 방법에 대해 모르십니까? Internet Explorer 캐시 또는 임시 파일을 어디에서 찾을 수 있는지 알지 못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Internet Explorer 캐시 및 임시 파일을 쉽게 보고 복원할 수 있는 안정적인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1 부. IE 캐시 뷰어 : Internet Explorer 캐시 / 임시 파일 찾기 및보기

일반적으로 Internet Explorer에서 검색한 내용에 관계없이 해당 데이터를 임시 파일 폴더에 저장하여 사용자가 IE 브라우저에서 경험한 내용을 빠르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웹 페이지, 이미지 및 기타 미디어를 포함한 캐시 파일이 임시 파일에 포함됩니다. 따라서 인터넷 캐시를 보거나 찾아보기를 확인할 수 없는 경우 PC에서 보고 찾을 수 있습니다. 

방법 1. PC에서 인터넷 캐시 / 임시 파일을 수동으로 찾고보기 

일반적으로 모든 인터넷 브라우저는 기본적으로 시스템 C 드라이브에 설치됩니다. 따라서 PC에서 모든 브라우저의 임시 파일 및 캐시를 직접 찾고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래 제공된 경로를 직접 따라가면 지금 PC에서 IE 캐시 또는 임시 파일을 찾고 볼 수 있습니다.

C : \ Users \ AppData \ Local \ Microsoft \ Windows \ INetCache

여기에서 모든 IE 캐시 및 임시 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

방법 2. Internet Explorer를 통해 IE 캐시 / 임시 파일보기 및 찾기

모든 IE 캐시 또는 임시 파일을 보고 찾는 다른 방법은 Internet Explorer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아래 가이드에 따라 지금 Internet Explorer에서 IE 캐시 및 임시 파일을 보고 확인하는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IE에서 빈 페이지를 열고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 도구를 클릭하고 인터넷 옵션을 엽니다.
  • 그런 다음 모든 Internet Explorer 설정을 찾을 수 있습니다.
  • 임시 인터넷 파일, 히스토리 또는 캐시 및 데이터베이스를 선택적으로 탭하여 보려는 항목을 선택하고 파일보기를 클릭할 수 있습니다.
  • 그러면 Internet Explorer에서 모든 IE 캐시 및 임시 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

방법 3. IECacheView를 사용하여 모든 Internet Explorer 캐시 및 임시 파일보기

IECacheView는 Internet Explorer 캐시 및 임시 파일을 쉽게 탐색할 수 있는 매우 작은 유틸리티입니다. Internet Explorer 브라우저에 맞는 IECacheView 버전을 다운로드하기 만하면 됩니다.

  • 1. IECacheView zip 파일의 압축을 풉니다.
  • 2. IECacheView.exe 및 IECacheView.chm 파일을 Program Files의 자체 폴더에 배치합니다.
  • 3. IECacheView에 대한 바로 가기를 만듭니다.
  • 4. IECacheView를 열면 모든 Internet Explorer 캐시와 임시 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

2 부. 삭제되거나 손실된 인터넷 / IE 캐시 / 임시 파일 복원

실수로 중요한 IE 캐시 및 임시 파일을 삭제하거나 잃어버린 경우 당황하지 마십시오. 아래에서 삭제되거나 손실된 IE 캐시 / 임시 파일을 쉽게 복원하는 권장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방법 1. 파일 복구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삭제되거나 손실 된 인터넷 캐시 / 임시 파일 복원

Internet Explorer 브라우저에서 저장된 IE 캐시 파일이나 임시 파일을 찾지 못한 경우 먼저 아래 경로로 이동하여 해당 캐시와 임시 파일이 저장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C : \ Users \ AppData \ Local \ Microsoft \ Windows \ INetCache

캐시 또는 임시 파일을 찾을 수 없는 경우 전문 파일 복구 프로그램을 사용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 에서 EaseUS 의 파일 복구 프로그램을 사용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 최대 2GB 파일을 무료로 복원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직접 다운로드하고 아래 안내 단계에 따라 손실된 Internet Explorer 캐시 파일을 지금 복구할 수 있습니다.

1단계. 스캔 할 파일 위치를 선택합니다.

컴퓨터에서 EaseUS 데이터 복구 마법사를 실행합니다. 파일을 잃어버린 드라이브를 선택하고 "검색"을 클릭하십시오. 손실된 파일이 외부 저장 장치에 있는 경우 먼저 컴퓨터에 연결하십시오.

2단계. 손실된 파일을 스캔합니다.

소프트웨어는 삭제된 파일에 대한 빠른 검사를 즉시 시작하고 나중에 선택한 드라이브 전체에서 더 많은 손실된 파일을 검사하기 위해 정밀 검사를 시작합니다. 검사 후 필터를 사용하여 특정 파일 형식을 빠르게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3단계. 파일을 미리보고 복원합니다.

파일을 두 번 클릭하면 전체 미리보기가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원하는 파일을 선택하고 "복구"를 클릭하고 한 번에 모든 파일을 저장할 위치를 찾아보십시오.

그런 다음 C 드라이브의 캐시 폴더를 교체하고 PC를 재부팅할 수 있습니다. Internet Explorer에서 IE 캐시 / 임시 파일을 다시보고 확인할 수 있습니다.

Chrome 캐시 뷰어를 사용하여 Google Chrome 캐시 파일 보기/복구

다음은 Google 크롬의 웹 페이지에서 이전에 본 임시 인터넷 파일뿐만 아니라 이미지, 비디오, 스크립트를 보거나 복구하는 전체 솔루션입니다.

 

방법 2. 레지스트리 편집기를 사용하여 인터넷 임시 / 캐시 파일 복원

  • 1. Win + R을 누르고 실행 대화 상자에 regedit를 입력한 다음 Enter 키를 눌러 레지스트리 편집기를 엽니 다.
  • 2. HKEY_USERS \ .DEFAULT \ Software \ Microsoft \ Windows \ CurrentVersion \ Explorer \ User Shell Folders로 이동합니다.
  • 3. Cache 라는 레지스트리 문자열 을 찾아 오른쪽 창에서 Cache를 두 번 클릭합니다.
  • 4. 아래 경로에 값 데이터를 입력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 USERPROFILE % \ AppData \ Local \ Microsoft \ Windows \ INetCache;
  • 5. 레지스트리 키를 따라 이동하여 캐시에 대한 이전 단계와 동일한 조작을 수행합니다.

HKEY_CURRENT_USER\Software\Microsoft\Windows\CurrentVersion\Explorer\User Shell Folders

완료되면 레지스트리 편집기를 닫고 컴퓨터를 재부팅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Internet Explorer에 대한 추가 팁

1. Windows 10에서 임시 파일을 어떻게 복원합니까?

1단계. EaseUS Data Recovery Wizard를 다운로드하고 실행합니다.

2단계. 다음 손실된 파일을 검색합니다.

3단계. 파일을 미리 보고 복원합니다.

2. Windows 10에서 임시 인터넷 파일을 삭제하려면 어떻게 합니까? / 열지 않고 Microsoft Edge 캐시를 지웁니까?

1단계. 임시/캐시 파일을 삭제하려면 Windows + R을 눌러 대화 상자를 엽니다.

2단계. 검색 상자에 %temp%를 입력하고 Enter 키를 누릅니다.

3단계. C:\Username\AppData\Local\Temp에 임시 파일이 표시됩니다.

4단계. 파일을 삭제합니다. 모두 지우려면 Ctrl+A를 눌러 모든 파일을 선택하십시오. 그런 다음 Shift+Delete를 눌러 영구적으로 삭제합니다.

3. Windows 10에서 Internet Explorer의 위치는 어디입니까?

시작 > 모든 앱 선택 > "Windows 보조프로그램"에서 Internat Explorer 찾기를 클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