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에서 iPhone으로 파일을 전송하는 방법

Yvette | 핸드폰 전송 | 22/02/2024

개요:

iOS 데이터 전송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PC에서 iPhone으로 데이터를 매우 쉽게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 가이드를 읽고 PC에서 iPhone으로 파일을 안전하고 빠르게 전송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적용 대상: 사진, 비디오, 음악, 책, 문서 등

iPhone 콘텐츠를 풍부하게 하거나 모바일 장치에서 중요한 파일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려면 PC에서 iOS 장치로 파일을 전송해야 할 수 있습니다. PC에서 iPhone으로의 전송과 관련하여 한 가지 이상의 방법이 있습니다. 참고로 PC에서 iPhone으로 파일을 전송하는 일반적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타사 PC에서 iPhone으로 전송 소프트웨어
  •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
  • 아이튠즈

계속 읽고 PC에서 iPhone으로 파일을 전송하는 방법을 자세히 배우고 필요에 가장 적합한 방법을 수행하십시오. 사진, 비디오, 문서 또는 기타 유형의 콘텐츠를 전송할지 여부에 관계없이 아래 팁을 통해 전송 방법을 알게 될 것입니다.

1. PC에서 iPhone으로 파일을 iPhone으로 전송하는 방법

지원: 사진, 비디오, 음악, 벨소리, 책 등

아이폰 전송 소프트웨어  - EASEUS MobiMover은 당신이 당신의 PC와 아이폰간에 파일을 전송뿐만 아니라 두 iDevices 사이에 데이터를 공유 할 당신을 허용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게다가 URL을 사용하여 온라인 비디오를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무료 비디오 다운로더로도 잘 작동합니다 . YouTube 동영상을 iPhone에 다운로드하거나 Facebook 동영상을 컴퓨터에 저장하려는 경우 EaseUS MobiMover를 사용하면 쉽게 할 수 있습니다.

iTunes 없이 PC에서 iPhone으로 파일을 전송하려면:

1 단계.  iPhone / iPad를 컴퓨터에 연결하고 장치에서 "신뢰"를 눌러 계속합니다. EaseUS MobiMover를 시작하고 "PC에서 핸드폰으로"> "파일 선택"으로 이동합니다.

2 단계.  이제 전송할 파일을 선택합니다. 원하는 파일을 선택한 후 "열기"를 클릭합니다.

3 단계. "전송"을 클릭하여 PC에서 iPhone 또는 iPad로 파일 전송을 시작합니다. 완료되면 iOS 또는 iPadOS 장치에서 해당 앱으로 이동하여 항목을 확인하십시오.

2. iCloud를 사용하여 PC에서 iPhone으로 데이터를 전송하는 방법

적용 대상: 사진, 비디오, 문서 등

iCloud는 동일한 Apple ID를 사용하는 기기 간에 파일을 공유할 수 있는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입니다. 두 가지 방법으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서 iPhone으로 사진을 전송하려는 경우 iCloud 사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Word/Excel/PPT 및 PDF 파일과 같은 콘텐츠를 전송하려면 대신 iCloud Drive를 사용하세요.

iCloud Drive를 사용하여 PC에서 iPhone으로 데이터를 전송하려면:

1단계. 컴퓨터에서 iCloud.com으로 이동하여 iPhone에서 사용하는 Apple ID로 로그인합니다.

2단계. "iCloud Drive"를 선택하고 iCloud에 전송하려는 파일을 업로드합니다.

3단계. iPhone에서 "파일" 앱을 열고 "iCloud Drive"를 선택합니다.

4단계. 이제 PC에서 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 파일 위의 "다운로드" 아이콘을 클릭하여 파일을 iPhone으로 다운로드합니다.

이렇게 하면 무선으로 PC에서 iPhone으로 전송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3. iTunes를 사용하여 PC에서 iPhone으로 전송하는 방법

지원: 사진, 비디오, 음악, 연락처, 책 등

iTunes는 또한 iTunes 동기화 및 iTunes 파일 공유 사용을 포함하여 두 가지 방법으로 파일 전송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iTunes 동기화를 사용하면 사진, 동영상, TV 프로그램, 음악, 연락처 등을 컴퓨터에서 Apple 장비로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iTunes 파일 공유를 사용하는 동안 파일 공유를 지원하는 앱을 통해 PC에서 iPhone으로 파일을 복사할 수 있습니다.

iTunes 동기화를 사용하여 PC에서 iPhone으로 파일을 전송하려면:

1단계. iOS 장치를 Windows PC에 연결하고 iTunes를 실행합니다.

2단계. iPhone을 잠금 해제하고 컴퓨터를 신뢰하십시오.

3단계 . 장치 아이콘을 클릭하고 사진, 영화, 노래 또는 기타 유형 중에서 공유하려는 범주를 선택합니다.

4 단계. "동기화 [카테고리]"옵션을 선택하고 복사하려는 항목을 선택하십시오.

5단계. "적용"을 클릭하여 PC에서 iPhone으로 파일 전송을 시작합니다. 완료되면 iPhone에서 해당 앱으로 이동하여 항목을 확인합니다.

iTunes 파일 공유를 사용하여 파일을 iPhone으로 복사하려면:

1단계. USB 케이블을 통해 PC와 iPhone을 연결합니다.

2단계. iTunes 창에서 장치 아이콘을 클릭하고 "파일 공유"를 클릭합니다.

3단계 . 파일을 주고받을 앱을 선택합니다.

4단계. PC에서 iPhone으로 데이터를 전송하려면 "추가"를 클릭하고 전송할 파일을 선택한 다음 "추가"를 클릭하여 계속하십시오.

5단계. 방금 선택한 앱으로 이동하여 전송된 파일을 확인합니다.

마무리

전송하려는 콘텐츠 유형에 따라 가장 적합한 방법이 다릅니다. EaseUS MobiMover와 iCloud를 사용하면 Mac과 iPhone 간에 파일을 전송할 수도 있습니다 . 몇 분 안에 PC에서 iPhone으로 전송하려는 방식을 적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