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iPhone에서 컴퓨터로 문자 메시지를 저장하는 방법

Lily | 핸드폰 전송 | 02/01/2024

개요:

가끔은 iPhone에서 문자 메시지를 인쇄하거나 백업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 안내서를 읽고 iPhone에서 컴퓨터로 문자 메시지를 쉽게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iPhone의 문자 메시지를 백업하거나 iPhone 문자 메시지를 PDF로 인쇄하려는 경우 iPhone에서 컴퓨터로 문자 메시지를 다운로드해야합니다.

하지만 iPhone에서 문자 메시지를 내보낼 수 있습니까?

아시다시피 Apple은 문자 메시지 (SMS)를 포함한 iPhone 콘텐츠를 컴퓨터 또는 클라우드 저장소에 백업하기 위해 iTunes 및 iCloud를 제공하지만 백업에서 항목에 액세스하거나, 보거나, 추출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읽을 수 있는 형식으로 iPhone에서 컴퓨터로 문자 메시지를 다운로드하려면 타사 소프트웨어가 필요하거나 이를 수행하기위한 몇 가지 트릭을 찾아야합니다.

해결 방법 상세 방법
방법 1. iPhone에서 직접 문자 메시지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EaseUS MobiMover 시작>파일 선택>전송 확인... 자세히 보기
방법 2. 이메일 / 메시지를 통해 iPhone에 문자 메시지를 저장하는 방법 메시지 앱에서 저장하려는 대화 선택>더 보기>보내기... 자세히 보기
방법 3. 스크린 샷을 통해 iPhone에서 문자 메시지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메시지 앱으로 이동>저장하려는 메시지 찾아 클릭>iPhone 메시지의 스크린 샷 찍기... 자세히 보기

방법 1. iPhone에서 직접 문자 메시지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iPhone에 문자 메시지를 저장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iPhone 데이터 전송 도구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iPhone에서 컴퓨터로 문자 메시지를 다운로드할 수있는 여러 타사 도구가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그중 하나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iPhone에서 문자 메시지를 내보내는 데 필요한 도구

iPhone에서 PC, Mac 또는 노트북으로 문자 메시지를 저장하려면 안정적인 iPhone 전송 소프트웨어 인  EaseUS MobiMover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몇 번의 간단한 클릭만으로 iPhone 문자 메시지를 컴퓨터에 저장하는 iPhone 데이터 전송 도구입니다.

또한 iPhone에서 문자 메시지를 다운로드할 수 있을뿐만 아니라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사진, 비디오, 음악, 연락처, 책 등과 같은 다른 유형의 콘텐츠도 모두 지원됩니다.

iPhone에서 문자 메시지를 다운로드하는 3 단계

1 단계.  iPhone의 잠금을 해제하고 USB 케이블로 컴퓨터에 연결합니다. EaseUS MobiMover를 시작합니다. iPhone에이 컴퓨터를 신뢰할 것인지 묻는 메시지가 나타나면 "신뢰"를 탭하십시오. 적절한 연결 후 "핸드폰에서 PC로"를 선택하고 "다음"를 클릭합니다.

2 단계.   아래 스크린 샷에서 볼 수 있듯이 오디오, 사진, 비디오, 연락처 및 기타 파일 형식과 같은 항목을 iPhone에서 컴퓨터로 한 번에 복사할 수 있습니다. 메시지를 복사하려면 미리 메시지를 저장할 위치를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메시지 아이콘을 선택하고 "전송"을 클릭하십시오.

3 단계.  이제 iPhone에서 메시지 복사를 시작합니다. 항목은 컴퓨터에 HTML 파일로 저장되므로 사용중인 모든 브라우저에서 세부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파일 관리 기능 외에도 EaseUS MobiMover에는 비디오 (및 오디오) 다운로드 기능이 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YouTube, Facebook, Twitter, SoundCloud 등과 같은 웹 사이트에서 좋아하는 비디오나 음악을 컴퓨터 또는 iPhone / iPad로 무료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방법 2. 이메일 / 메시지를 통해 iPhone에 문자 메시지를 저장하는 방법

iPhone 문자 메시지를 다운로드 할 수있는 "내보내기"기능이 내장되어 있지 않지만 메시지 앱을 통해 iPhone에 문자 메시지를 저장하는 해결 방법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그중 하나는 iPhone에서 전체 텍스트 대화를 복사한 다음 이메일이나 메시지를 통해 다른 장치로 보내는 것입니다.

문자 대화 iPhone 복사 및 저장하기 :

1 단계. 메시지 앱에서 저장하려는 대화를 탭합니다. 그런 다음 대화에있는 텍스트를 길게 누릅니다.

2 단계. 옵션이 나타나면 "More"를 선택합니다.

3 단계. 이제 복사 할 다른 텍스트를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오른쪽 하단에있는 "앞으로"아이콘을 클릭하십시오. 전화 번호 또는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보내기"버튼을 클릭하여 메시지 또는 이메일을 통해 iPhone에서 문자 메시지를 다운로드합니다.

이 팁을 사용하면 iPhone에서 메시지 또는 이메일을받을 수있는 다른 기기로 문자 메시지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방법 3. 스크린 샷을 통해 iPhone에서 문자 메시지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텍스트 대화의 원래 모양을 유지하려면 텍스트 체인의 스크린 샷을 찍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스크린 샷을 통해 iPhone에 문자 메시지를 저장하려면 :

  • 1 단계. iPhone의 메시지 앱으로 이동합니다.
  • 2 단계. 저장하려는 메시지를 찾아 클릭합니다.
  • 3 단계. 문자 메시지, 멀티미디어 메시지 및 iMessage를 포함하여 iPhone 메시지의 스크린 샷을 찍습니다.

Face ID를 사용하는 iPhone : "측면"버튼과 "볼륨 크게"버튼을 눌렀다가 빠르게 놓습니다.
Touch ID 및 측면 버튼을 사용하는 iPhone : "측면"버튼과 "홈"버튼을 동시에 눌렀다가 빠르게 놓습니다.

이제 iPhone 메시지를 사진 앱에 성공적으로 저장했습니다. 필요에 따라 스크린 샷을 내보내거나 인쇄하거나 전송할 수 있습니다.

마무리

iTunes를 사용하여 iPhone에서 컴퓨터로 문자 메시지를 전송하려면 문자와 함께 다른 데이터 및 설정을 전송해야하며 백업에서 메시지를 추출할 수 없습니다. 또한 iTunes 백업에서 iPhone을 복원해야만 메시지에 다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iCloud를 사용하는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따라서 iPhone에서 직접 문자 메시지를 다운로드하려면 EaseUS MobiMover와 같은 iOS 콘텐츠 관리자를 사용해야합니다. 해결 방법을 사용해도 괜찮다면 마지막 두 가지 방법 중 하나를 따라 iPhone에서 문자 메시지를 다운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iPhone에서 컴퓨터로 메시지를 내 보낸 후 항목을 자유롭게 보거나 프린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