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에서 iTunes로 음악을 전송하는 방법

Yvette | 핸드폰 전송 | 22/02/2024

개요:

iPhone, iPad 또는 iPod에서 PC의 iTunes로 음악을 전송하려는 경우이 안내서를 읽으면 입증되고 쉬운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그중 하나를 적용하여 몇 분 안에 iPhone에서 iTunes로 노래를 전송하십시오.

방법 1. iPhone에서 iTunes로 무료로 음악을 전송하는 방법

iTunes를 사용하면 iPhone에서 컴퓨터로 무료로 음악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iTunes를 사용하여 iPhone에서 컴퓨터로 음악을 복사하는 경우 지원되는 음악은 기기에서 구입 한 항목으로 제한되므로 iPhone에서 다운로드 한 노래를 컴퓨터로 가져올 수 없습니다. 따라서 iPhone에서 iTunes로 모든 음악을 전송하려면 대신 방법 2 를 시도하십시오 .

iPhone에서 iTunes로 노래를 이동하려면 :

1 단계. 컴퓨터에 최신 버전의 iTunes를 설치했는지 확인하십시오.

2 단계. iTunes를 시작하고 "계정"> "인증"으로 이동합니다. 컴퓨터가 Apple ID에 액세스하고 사용하도록 허용하려면 "이 컴퓨터 인증"을 선택하십시오.

3 단계. 다음으로, Apple ID와 암호로 로그인 한 다음 "Authorize"버튼을 클릭하여 인증 프로세스를 완료합니다.

4 단계. USB 케이블로 iPhone을 컴퓨터에 연결하고 "파일"> "장치"를 선택한 다음 "[iPhone 이름]에서 구입 항목 전송"을 선택하여 프로세스를 완료합니다.

5 단계. 프로세스가 완료되면 iTunes의 왼쪽 패널에서 "최근 추가됨"을 클릭하여 새로 가져온 노래를 확인합니다. 이러한 항목을 컴퓨터에 저장해야하는 경우 음악을 선택하고 "다운로드"를 탭합니다.

방법 2. iPhone에서 iTunes로 한 번에 음악을 전송하는 방법

구입 한 음악과 다운로드 한 음악을 iPhone에서 컴퓨터 (Mac 또는 PC) 또는 iTunes로 전송 하시겠습니까?

그렇다면 iTunes를 사용하는 것은 올바른 선택이 아닙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iTunes를 통해 구입 한 음악을 iPhone에서 컴퓨터로 복사 할 수 있습니다. 모든 iPhone 음악을 컴퓨터로 가져 오려면 EaseUS MobiMover와 같은 iPhone 전송 소프트웨어 가 필요합니다 .

Windows 또는 macOS를 실행하는 컴퓨터에 MobiMover를 설치하면 다음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데이터 전송 : iPhone / iPad / iPod와 컴퓨터간에 또는 두 개의 iDevice간에 파일을 전송합니다.
  • 파일 관리 : 컴퓨터에서 iPhone / iPad / iPod에 액세스하고 관리합니다.
  • 비디오 다운로드 : URL을 사용하여 온라인 비디오를 컴퓨터 또는 iPhone / iPad에 다운로드합니다 .

음악 외에도 사진, 비디오, 연락처, 벨소리, 책 등을 지원합니다. iPhone에서 컴퓨터로 직접 음악을 전송하거나 iPhone에서 iTunes로 음악을 복사하려는 경우 EaseUS MobiMover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

iPhone에서 iTunes로 노래를 전송하려면 :

먼저 iPhone에서 컴퓨터로 음악을 복사합니다.

1 단계.  iPhone을 Mac / PC에 연결하고 EaseUS MobiMover 실행> 장치에서 "신뢰"를 탭하여이 프로그램이 iPhone에 액세스하도록 허용> "콘텐츠 관리"선택> "오디오"클릭> "음악"을 선택하여 계속합니다.

2 단계. "음악"을 클릭하여 iPhone에서 원하는 음악 파일을 선택한 다음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설정"을 클릭하여 이러한 파일을 저장할 PC의 안전한 위치를 선택합니다.

3 단계.  "PC로 전송"을 클릭하고 전송 프로세스를 시작합니다. 전송 과정이 완료되면 전송 된 음악 파일을 컴퓨터에서 확인하고 재생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컴퓨터에서 iTunes로 음악을 추가하십시오.

1 단계. Windows PC에서 iTunes를 엽니 다.

2 단계. "파일"로 이동하여 "라이브러리에 파일 추가"또는 "라이브러리에 폴더 추가"를 선택합니다.

3 단계. iPhone에서 전송 된 노래를 선택하고 "파일 선택"또는 "폴더 선택"을 클릭합니다.

4 단계. iTunes 보관함으로 이동하면 iPhone의 노래가 표시됩니다.

iPhone 음악을 iTunes로 전송 한 후 이제 컴퓨터에서 좋아하는 노래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면 iPhone에서 컴퓨터 또는 iTunes로 노래를 전송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한 iDevice에서 다른 iDevice로 음악을 동기화하거나 복사하지 않고도 컴퓨터에서 iPhone으로 음악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시도하는 것을 망설이지 마십시오.

방법 3. 파일 공유를 통해 Windows의 iPhone에서 iTunes로 파일을 전송하는 방법

iTunes 파일 공유는 컴퓨터와 iPhone, iPad 또는 iPod touch간에 파일을 전송하는 기능입니다. 컴퓨터에서 iPhone으로 또는 그 반대로 파일을 전송해야하는 경우 파일 공유를 지원하는 앱을 사용하여 데이터를 공유하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iPhone에서 Windows의 iTunes로 파일을 전송하려면 :

1 단계. iPhone을 Windows 컴퓨터에 연결합니다.

2 단계. iTunes가 자동으로 실행되면 iTunes에서 "장치"버튼을 클릭합니다.

3 단계 . "파일 공유"를 선택합니다.

4 단계. 그러면 파일 공유를 지원하는 앱 목록이 표시됩니다. 파일을 전송할 파일을 선택하십시오.

5 단계. iTunes로 가져올 항목을 선택하고 "저장"을 클릭하십시오.

6 단계. 이러한 항목을 저장할 대상 위치를 선택한 다음 "저장 대상"을 다시 클릭하여 확인합니다.

마무리

결론적으로 iTunes는 구입 한 노래 또는 기타 지원되는 파일을 iTunes로 전송할 때만 유용하며 EaseUS MobiMover와 같은 도구를 사용하면 구입 한 항목과 구입하지 않은 항목을 모두 컴퓨터에 복사 할 수 있습니다. 필요를 지정하고 원하는 방식으로 iPhone에서 iTunes로 음악 파일을 빠르게 가져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