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tter에서 컴퓨터 또는 모바일 장치로 GIF를 저장하는 방법

Rose | 핸드폰 전송 | 22/02/2024

개요:

무료 Twitter GIF 다운로더를 사용하여 Twitter의 GIF를 컴퓨터, iPhone 또는 Android 장치에 저장하는 방법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 중 하나를 적용하면 몇 초 안에 Twitter에서 장치로 GIF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Twitter에서 컴퓨터, iPhone/iPad 또는 Android 휴대폰으로 GIF를 다운로드하는 입증된 방법입니다.

GIF는 애니메이션 이미지와 정적 이미지를 모두 지원하는 이미지 파일 형식입니다. GIF는 기본적인 이미지이지만 Twitter의 GIF는 이미지처럼 다운로드할 수 없는 하이브리드 동영상 형식인 GIF입니다. 따라서 Twitter에서 GIF를 다운로드하면 일반적으로 MP4 형식으로 저장됩니다. 이 기사에서는 PC, Mac, iPhone 및 Android 휴대폰에서 Twitter의 GIF를 저장하는데 도움이 되는 Twitter 동영상 다운로더를 소개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다운로드한 Twitter GIF는 MP4 형식입니다. Twitter에서 GIF를 이미지 형식으로 저장하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다운로드한 MP4 파일을 GIF로 변환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1부. PC 또는 Mac에서 Twitter의 GIF를 저장하는 방법

MP4 파일로 Twitter에서 GIF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Twitter 동영상 다운로더가 많이 있습니다. 형식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GIF와 같은 효과를 보여주는 짧은 동영상을 유지하는 것으로 충분합니다. GIF를 이미지 파일 형식으로 저장해야 하는 경우 동영상을 GIF로 변환하려면 추가 도구가 필요합니다. 아래에 Windows 및 Mac에서 Twitter에서 GIF를 저장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방법 1. MP4 형식으로 Twitter에서 GIF 다운로드

MP4, 타사 응용 프로그램, 온라인 Twitter 동영상 다운로더 또는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에서 Twitter GIF를 다운로드하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깨끗하고 무료인 타사 응용 프로그램인 EaseUS MobiMover로 GIF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보여드립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무료 iPhone 전송 도구이자 무료 동영상 다운로더입니다. GIF 주소를 사용하여 Twitter에서 Windows, Mac 또는 iPhone/iPad로 GIF(및 동영상)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Twitter GIF의 주소를 얻는 방법

Twitter로 이동하여 다운로드하려는 GIF를 찾습니다. GIF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GIF 주소 복사"를 선택합니다.

EaseUS MobiMover를 사용하여 PC 또는 Mac에 GIF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1 단계.  EaseUS MobiMover를 실행하고 "동영상 다운로드"로 이동하여 다운로드한 비디오를 저장할 장치를 선택합니다. 비디오를 모바일 장치에 다운로드하려면 먼저 PC에 연결하십시오.

2 단계.  다운로드하려는 비디오의 URL을 복사하고 MobiMover의 바에 붙여 넣은 다음 "다운로드"버튼을 누릅니다. 

3 단계. "다운로드"버튼을 클릭하면 MobiMover가 URL을 빠르게 분석하고 비디오를 컴퓨터 또는 iPhone / iPad / iPod touch에 다운로드합니다. 

참고: Twitter에서 동영상 및 GIF를 다운로드하는 것 외에도 EaseUS MobiMover는 Facebook을 MP4로 다운로드하는 것과 같은 다른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이제 Twitter에서 MP4 형식으로 PC 또는 Mac으로 GIF를 다운로드하면 됩니다. MP4 파일을 재생할 수 있으며 Twitter에서 보는 것과 완전히 동일합니다. 이미지 형식으로 저장하려는 경우 다음 단계는 동영상을 GIF로 변환하는 것입니다.

방법 2. GIF를 동영상으로 변환하는 방법

이 온라인 동영상을 GIF 변환기로 사용하여 MP4 파일을 애니메이션 GIF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아래 단계를 따르세요.

1단계. ezgif.com에서 동영상을 GIF로 변환하는 변환기를 엽니다.

2단계. "파일 선택"을 클릭하여 EaseUS MobiMover에서 다운로드한 GIF 동영상을 찾고 "동영상 업로드!"를 클릭하여 페이지에 업로드합니다.

3단계. "GIF로 변환!"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잠시만 기다리세요. 출력 GIF를 사용할 수 있는 경우 "저장" 아이콘을 클릭하여 변환된 GIF를 PC에 다운로드합니다. 지금까지 Twitter에서 PC 또는 Mac으로 GIF를 성공적으로 다운로드했습니다.

위의 내용은 Twitter에서 PC 또는 Mac으로 GIF를 다운로드하는 입증된 방법에 관한 것입니다.

2부. Twitter에서 iPhone/iPad로 GIF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Twitter의 GIF를 MP4로 저장하는 것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EaseUS MobiMocver를 사용하여 Twitter GIF를 다운로드한 후 iOS 기기로 보낼 수 있습니다. 또한 App Store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GIFwrapped와 같은 모바일 앱을 통해 Twitter의 GIF를 장치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iPhone/iPad에 Twitter GIF를 저장하는 방법은 아래를 참조하세요.

1단계. 장치에 Twitter 다운로더 앱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합니다.

2단계. Twitter에서 트윗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아래쪽 화살표를 탭하고 "다음을 통해 트윗 공유" > "트윗 링크 복사"를 선택합니다.

3단계. GIFwrapped를 열고 주소줄에 트윗 URL을 붙여넣고 "검색"을 클릭합니다.

4단계. "공유" > "사진 공유" > "이미지 저장"을 클릭하여 애니메이션 GIF를 iPhone 카메라 롤에 저장합니다.

3부. Twitter에서 Android 휴대폰으로 GIF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Android와 컴퓨터간 파일전송이 편리하기 때문에 EaseUS MobiMover로 GIF를 다운받아 동영상에서 GIF로 변환한 후, 다운받은 GIF를 USB 케이블로 Android 폰으로 바로 보낼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방법을 시도하면 매우 쉽습니다. 또한 Android 휴대폰용 Twitter GIF 다운로더도 있습니다. 이 Android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면 Twitter에서 Android 휴대폰으로 GIF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Google 플레이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Tweet2gif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1단계. Android 기기에 Tweet2gif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합니다.

2단계. Twitter 앱으로 이동하여 저장하려는 GIF가 포함된 트윗을 찾습니다.

3단계. "공유" 버튼을 클릭하고 "Tweet2gif"를 선택합니다.

4단계. "GIF 다운로드"를 클릭하여 Twitter에서 Android 휴대폰으로 GIF 다운로드를 시작합니다.

추가 팀: PC 또는 Mac에서 MP4로 GIF를 PC로 다운로드하는 추가 방법

앞서 말했듯이 MP4에서 Twitter GIF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Twitter 동영상 다운로더가 많이 있습니다. EaseUS MobiMover와 같은 데스크톱 기반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 외에도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이나 온라인 Twitter GIF 다운로더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은 두 가지는 예입니다.

방법 1. MP4의 브라우저 확장을 통해 Twitter에서 GIF 저장

브라우저에 savetweetvid.com에서 제공하는 Twitter용 동영상/GIF 다운로더와 같은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웹사이트에서 Twitter에서 컴퓨터로 직접 GIF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에 확장 프로그램을 추가하면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Twitter 웹사이트를 방문할 때마다 Twitter GIF 또는 동영상 아래에 다운로드 버튼이 표시됩니다.

브라우저(예: 구글 크롬)를 통해 Twitter GIF를 저장하려면:

1단계. 크롬 웹 스토어로 이동하여 Twitter용 동영상 및 GIF 다운로더를 검색합니다.

2단계. 브라우저에 확장 프로그램을 추가하고 크롬을 다시 시작합니다.

3단계. Twitter로 이동하여 저장하려는 GIF가 있는 트윗을 찾습니다. 이제 트윗 아래에 "다운로드" 버튼이 표시됩니다.

4단계.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사용 가능한 모든 형식이 표시됩니다.

5단계. "Gif 다운로드"를 선택하면 웹페이지에서 항목을 GIF 형식으로 변환합니다.

6단계. ".gif 다운로드"를 다시 클릭하여 컴퓨터에 GIF 저장을 시작합니다.

방법 2. MP4의 온라인 Twitter GIF 다운로더를 통해 Twitter에서 GIF 가져오기

Twitter에서 GIF를 저장하려면 온라인 도구를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친절한 알림으로, 온라인 Twitter GIF 다운로더를 사용하는 동안 성가신 광고, 원치 않는 팝업 및 성가신 리디렉션을 포함한 예기치 않은 문제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적용할 도구를 선택할 때 주의해야 합니다. 몇 가지 시도 후에 TWSaver.com에서 Twitter 동영상 다운로더를 사용해 보는것을 권장합니다.

1단계. Twitter으로 이동하여 저장하려는 GIF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한 다음 "동영상 주소 복사"를 선택하여 URL을 복사합니다.

2단계. twsaver.com/ko/으로 이동하여 주소줄에 링크를 붙여넣습니다.

3단계. "이동"을 클릭하면 "중간 품질", "낮은 품질", "고품질" 및 "다른 것으로 변환"을 포함한 모든 다운로드 옵션이 표시됩니다.

4단계. 필요에 따라 다운로드 옵션을 선택하여 Twitter에서 장치로 GIF 다운로드를 시작합니다.

이 Twitter 동영상/GIF 다운로더는 크로스 플랫폼입니다. 즉, 데스크탑, iPhone 및 Android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무리

이 문장에서는 Twitter GIF를 PC, Mac, iPhone/iPad 및 Android 장치에 다운로드할 수 있는 실행 가능한 방법을 소개했습니다. 동영상 형식이 아닌 실제 GIF를 장치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단계에 따라 지금 직접 시도해 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