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 사진을 PC로 전송하는 4가지 무료 방법

Lidia | 핸드폰 전송 | 09/11/2023

개요:

Windows 7/8/10이 설치된 PC를 사용 중이고 iPhone 사진을 PC로 무료로 전송하고 싶습니까? 그렇다면 이 블로그 게시물을 읽으면 Windows 7, Windows 8 또는 Windows 10을 사용하는 것과 상관없이 iPhone에서 PC로 사진을 쉽게 복사하거나 이동하는 방법을 알게 될 것입니다.

iPhone 사진을 PC로 무료로 전송하는 방법【4가지】

iPhone의 사진은 당신이 본 아름다운 풍경을 기록하고, 당신이 경험한 행복한 순간을 목격하고, 사진을 찍을 때 느꼈던 감정을 간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iPhone에서 사진을 잃고 싶지 않습니다. 이를 방지하는 방법 중 하나는 iPhone 사진을 PC로 전송하여 백업하는 것입니다. 만드는 방법은 PC의 시스템에 따라 약간 다릅니다.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방법 1: EaseUS MobiMover 무료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iPhone 사진을 PC로 복사

EaseUS MobiMover는 iOS 기기 간에 또는 iOS 기기와 컴퓨터 간에 사진, 동영상, 음악, 연락처, 메시지, WhatsApp 메시지 등을 전송하도록 설계된 무료 프로그램입니다. MobiMover를 사용하면 Windows 10/8.1/8/7에서 iPhone에서 PC로 사진을 쉽게 전송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개인을 위한 완전 무료 iPhone 전송 프로그램입니다. 또한 놀라운 파일 관리 기능이 있어 몇 번의 클릭만으로 iPhone에서 파일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아래 버튼을 클릭하여 PC에 EaseUS MobiMover Free를 안전하고 빠르게 다운로드하여 설치한 다음 단계에 따라 iPhone 사진을 PC로 전송하십시오.

1단계. iPhone을 Windows 7 이상을 실행하는 PC에 연결합니다. EaseUS MobiMover를 실행하고 "Phone에서PC로"를 선택한 후 화면에서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 모드를 사용하면 한 번의 클릭으로 iPhone에서 PC로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2단계. MobiMover는 iPhone에서 PC로 오디오, 동영상, 사진, 책, 연락처, 메시지 등의 전송을 지원합니다. 여기에서 "사진"만 선택하십시오. MobiMover는 기본적으로 바탕 화면에 파일을 저장합니다. 필요에 따라 경로를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3단계. 이제 "전송"버튼을 클릭하여 iPhone에서 PC로 사진 전송을 시작하십시오. 전송 시간은 파일 크기에 따라 다릅니다. 잠시 기다려주세요

필요한 경우 MobiMover를 사용하여 iPhone에서 iPhone으로 사진을 전송할 수도 있습니다.

방법 2: iPhone 사진을 PC(Windows 10)에 무료로 복사

1단계. PC에 최신 버전의 iTunes를 설치했는지 확인합니다.

2단계. iPhone을 PC에 연결합니다. 메시지가 표시되면 암호를 입력하고 "이 컴퓨터를 신뢰"를 선택합니다.

3단계. PC에서 "사진" 앱을 실행하고 "가져오기"를 클릭합니다.

4단계. iPhone을 선택하고 전송할 사진을 선택한 다음 "가져오기"를 클릭하여 iPhone 사진을 PC로 전송하기 시작합니다.

방법 3: iPhone 사진을 PC(Windows 8)에 무료로 백업

1단계. iPhone을 PC에 연결합니다.

2단계. iPhone을 잠금 해제하고 컴퓨터를 신뢰하십시오.

3단계. "이 PC"를 열고 iPhone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한 다음 "사진 및 동영상 가져오기"를 선택합니다.

4단계. 화면 창에 따라 iPhone 사진을 PC로 전송하십시오.

방법 4: iPhone 사진을 PC로 무료 전송(Windows 7)

1단계. iPhone을 PC에 연결합니다.

2단계. 자동 실행이 나타나면 "사진 및 동영상 가져오기"를 클릭합니다.

3단계. "가져오기 설정"에서 사진을 저장할 폴더를 선택합니다.

4단계. 사진을 선택하고 "가져오기"를 클릭하여 iPhone에서 PC로 사진 복사를 시작합니다.

마무리

이 블로그에서 아이폰 사진을 컴퓨터로 전송하는 4가지 방법을 소개했습니다. 그 중에서 아이폰 데이터 전송 프로그램인 EaseUS MobiMover로 간단한 3단계로 사진 전송할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다운로드하고 체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