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에서 iPhone으로 사진을 전송하는 방법

Lily | 핸드폰 전송 | 22/02/2024

개요:

신뢰할 수 있는 iPhone 전송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PC에서 iPhone으로 사진을 전송하는 방법과 iTunes없이 PC에서 iPhone으로 사진을 전송할 수있는 다른 많은 방법을 알게 될 것입니다.

iTunes없이 PC에서 iPhone으로 사진을 전송하는 4 가지 쉬운 방법.

PC에서 iPhone으로 사진을 전송할 수 있습니까?

경험 하셨겠지만 iPhone에서 PC로 사진을 전송할 때 iOS 장치의 DCIM 폴더에 액세스할 수 있으므로 윈도우 파일 탐색기를 통해 사진을 직접 전송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PC에서 iPhone으로 사진을 전송할 때도 마찬가지입니까? 컴퓨터에서 iPhone 내부 저장소로 사진을 끌어다 놓아 PC 또는 노트북에서 장치로 사진을 전송할 수 있습니까? 직접 시도한 경우 파일 탐색기를 통해 PC에서 iPhone으로 사진을 전송할 수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사진을 iPhone의 100APPLE 폴더로 드래그하면 사진 아래에 금지 아이콘이 표시되어 작업이 허용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다행히 윈도우 탐색기를 사용하여 끌어서 놓기로 사진을 PC에서 iPhone으로 전송할 수 없다고 해서 PC에서 iPhone으로 사진을 전송할 수 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적절한 도구를 사용하면 드래그 앤 드롭을 통해 PC 또는 노트북에서 iPhone으로 사진을 쉽게 전송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계속 읽으십시오.

4 가지 방법으로 iTunes없이 PC에서 iPhone으로 사진을 전송하는 방법

iTunes는 PC에서 iPhone으로 사진을 복사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동기화된 항목이 iPhone의 기존 항목을 대체하기 때문에 필연적으로 대상 장치에서 데이터 손실이 발생합니다. 이것이 많은 사용자들이 "iTunes없이 PC에서 iPhone으로 사진을 전송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라고 묻는 주된 이유입니다.

좋은 소식은 iTunes를 사용하는 것을 제외하고 컴퓨터에서 iPhone, iPad 또는 iPod으로 사진을 전송할 수 있는 다른 많은 선택 사항이 있다는 것입니다. 네 가지 일반적인 방법이 있습니다.

방법 1. PC에서 iPhone으로 사진을 드래그 앤 드롭하는 방법

윈도우에서 사진을 PC에서 iPhone으로 직접 전송할 수 없다는 사실을 감안할 때 iTunes없이 PC에서 iPhone으로 사진을 전송하려면 EaseUS MobiMover와 같은 타사 iPhone 전송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귀하의 정보를 위해 EaseUS MobiMover는 :

  • PC (또는 Mac)에서 iPhone, iPad 또는 iPod으로 또는 그 반대로 파일 전송합니다.
  • 한 iPhone, iPad, iPod에서 다른 iPhone으로 데이터 동기화합니다.
  • 컴퓨터에서 iPhone의 항목 삭제, 생성, 편집합니다.

또한 EaseUS MobiMover는 Twitter, Facebook, YouTube의 동영상을 저장하거나 SoundCloud, MySpace 및 기타 여러 사이트에서 컴퓨터 또는 iPhone / iPad로 음악을 다운로드하는 무료 동영상 및 오디오 다운로더입니다.

iTunes없이 iPhone으로 사진을 전송하려면 :

1 단계. USB 케이블로 iPhone을 컴퓨터에 연결하고 EaseUS MobiMover를 실행합니다. iPhone에서 "허용"또는 "신뢰"를 클릭합니다. 그런 다음 EaseUS MobiMover에서 "PC에서 Phone으로"를 클릭합니다.

2 단계. 전송하려는 사진을 컴퓨터에서 EaseUS MobiMover 창으로 끌어다 놓습니다. ( "파일 선택"을 클릭하여 iPhone으로 복사할 항목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3 단계. 선택 후 "전송"을 클릭하여 iPhone으로 사진 복사를 시작합니다.

동일한 단계를 적용하여 동영상, 음악, 벨소리, PDF 파일 및 기타 지원되는 파일 형식을 iPhone으로 쉽게 전송할 수 있습니다.

끌어서 놓기를 통해 컴퓨터에서 iPhone으로 사진을 전송하는 것 외에도 컴퓨터에서 iPhone으로 사진을 전송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방법 2. 무선으로 PC에서 iPhone으로 사진을 전송하는 방법

사용할 수 있는 USB 케이블이 없는 경우 사진을 PC에서 iPhone으로 무선으로 이동하는 것이 좋습니다.이 작업은 iCloud를 사용하여 수행할 수 있습니다. 다른 많은 can-based 서비스와 마찬가지로 iCloud를 사용하면 기기에서 파일을 저장하고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iCloud 저장 공간이 충분한 지 확인한 다음 계속하려면 아래 단계를 따르십시오.

무선으로 PC에서 iPhone으로 사진 복사하기 :

1 단계. PC 또는 노트북에서 iCloud로 사진을 전송합니다.

  • iCloud 제어판을 설치한 경우 "사진"으로 이동하여 iCloud 설정을 통해 "iCloud 사진 보관함"을 활성화하고 사진을 업로드하기 위해 설정한 폴더로 전송할 사진을 복사합니다.
  • 윈도우 용 iCloud가 없는 경우 iCloud.com으로 이동하여 대상 iPhone에서 사용하는 Apple ID로 로그인하고 "사진"을 선택한 다음 iCloud에 보낼 사진을 업로드합니다.

2 단계. "설정"> [사용자 이름]> "iCloud"> "사진"으로 이동하여 iPhone에서 "iCloud 사진"을 켭니다.

3 단계. iPhone의 사진 앱으로 이동하면 컴퓨터에서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iPhone으로 전송할 항목을 다운로드하십시오.

iCloud는 Wi-Fi를 통해 PC에서 iPhone으로 사진을 전송합니다. 장치가 안정적인 네트워크 연결 상태인지 확인하십시오.

방법 3. Google 포토를 통해 PC에서 iPhone으로 사진을 전송하는 방법

저장 용량에 제한이 있는 iCloud와 달리 Google 포토는 사진을 저장할 수 있는 무제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Google 포토를 통해 저장 문제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PC에서 iPhone으로 또는 그 반대로 사진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서 iPhone으로 사진을 다운로드하려면 :

  • 1 단계. Google 포토로 이동하여 Google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 2 단계. "업로드"> "컴퓨터"를 클릭하여 iPhone으로 전송하려는 사진을 클라우드 스토리지에 업로드합니다.
  • 3 단계. App Store에서 iOS 기기에 Google 포토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하고 컴퓨터에서 사용하는 Google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 4 단계. "사진"탭으로 이동하면 컴퓨터의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사진은 iPhone의 사진 앱 대신 Google 포토 앱에 저장됩니다. PC에서 iPhone 카메라 롤로 사진을 전송하려면 이 가이드에 소개된 다른 방법을 대신 사용하십시오. 또한 OneDrive 및 Dropbox와 같은 다른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도 iPhone과 윈도우 PC간에 사진과 앨범을 공유합니다.

방법 4. 무료로 iTunes없이 PC에서 iPhone으로 사진을 복사하는 방법

위의 세 가지 방법을 사용하면 컴퓨터에서 iPhone으로 사진을 쉽게 대량으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여러 항목만 복사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작은 크기의 사진과 동영상과 iPhone으로 전송하는 가장 빠른 방법은 무엇입니까? 대답은 이메일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메일에 전송할 사진과 동영상을 첨부 파일로 추가하여 모든 장치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 새 이메일을 작성하고 사진과 동영상을 첨부 파일로 추가합니다.
  • 자신의 계정으로 이메일을 보내고 대상 iPhone에서 확인합니다.
  • 장치에 첨부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마무리

이 기사를 읽기 전에 "PC에서 iPhone으로 사진을 전송할 수 있습니까?"또는 "iTunes없이 PC에서 iPhone으로 사진을 전송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라고 물어보고 싶든, 이제 답에 대해 매우 분명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Mac에서 iPhone으로 사진을 전송하는 방법을 적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팁 외에도 Mac의 AirDrop은 컴퓨터에서 iPhone으로 사진을 가져 오거나 iPhone 사진을 컴퓨터로 보내는데도 잘 작동합니다.

윈도우 10 / 윈도우 8 / 윈도우 7을 실행하는 PC 또는 노트북에서 iPhone으로 손쉽게 사진을 전송하는데 가장 적합한 방법을 수행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