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이 긴급구조요청 알람에서 멈추는 현상 해결하기

개요:

iPhone이 긴급 SOS 모드에 갇힌 경우 특히 기기에 중요한 문제를 처리해야 할 때 성가실 수 있습니다. iPhone을 SOS 비상 모드에서 해제하려면 이 가이드에 소개된 몇 가지 솔루션이 도움이 됩니다.

1. iPhone 강제 재시동

강제 재시동은 시스템 버그든 소프트웨어 결함이든 iPhone이 부적절하게 작동할 때 시도해야 하는 첫 번째 솔루션입니다. 절차는 데이터 손실을 일으키지 않습니다. iPhone에서 강제 재시동을 수행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FaceID가 있는 iPhone, iPhone SE(2세대), iPhone 8/8 Plus:

1단계 . 볼륨 크게 버튼을 눌렀다가 빠르게 놓습니다.

2단계 . 볼륨 작게 버튼을 눌렀다가 빠르게 놓습니다.

3단계 . Apple 로고가 보일 때까지 측면 버튼을 길게 누릅니다.

아이폰 7 및 아이폰 7 플러스: 

1단계 . 볼륨 작게와 잠자기/깨우기 버튼을 동시에 길게 누릅니다.

2단계 . Apple 로고가 화면에 나타나면 두 버튼에서 손을 뗍니다.

iPhone 6s, iPhone 6s Plus 또는 iPhone SE(1세대):

1단계 . 홈 버튼과 잠자기/깨우기 버튼을 동시에 길게 누릅니다.

2단계 . Apple 로고가 보이면 버튼에서 손을 뗍니다.

2. 복구 모드에서 iPhone 업데이트

이것이 iPhone 시스템의 문제인 경우 복구 모드에서 iPhone을 업데이트하여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iTunes 또는 Finder로 기기를 복원하려면 iPhone 또는 iPad를 컴퓨터에 연결해야 합니다. 다음은 단계입니다.

1단계 . USB 케이블을 사용하여 iPhone을 Mac 또는 PC에 연결합니다.

2단계 . 컴퓨터에서 iTunes를 엽니다. macOS Catalina 및 이후 버전을 실행하는 Mac을 사용하는 경우 Finder를 엽니다.

3단계 . iPhone을 강제로 다시 시작하십시오. 볼륨 크게 버튼을 빠르게 눌렀다 놓습니다 > 볼륨 작게 버튼을 빠르게 눌렀다 놓습니다 > 복구 모드 화면이 표시될 때까지 전원 버튼을 길게 누릅니다.

4단계 . 컴퓨터의 팝업 창에서 "업데이트"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iTunes 또는 Finder가 기기를 지우지 않고 iOS를 다시 설치합니다. 

3. iPhone Unlocker로 iPhone 재설정 [100% 작동]

위의 해결 방법을 시도했지만 iPhone이 여전히 긴급 SOS 모드에서 멈춘 경우 이 iPhone 잠금 해제 도구인 EaseUS MobiUnlock을 사용 하여 iPhone을 초기 설정으로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 이 프로그램은 iPhone에서 모든 설정과 데이터를 지울 수 있습니다. 그 후에 완전히 새로운 장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어느 날 iPhone 암호를 잊어버린 경우 EaseUSMobiUnlock을 사용하여 기기에 액세스할 수도 있습니다. 

EaseUS MobiUnlock으로 iPhone을 재설정하려면:

1 단계. iPhone 또는 iPad를 PC에 연결하고 EaseUS MobiUnlock을 실행합니다. 계속하려면 "시작"을 클릭하십시오.

2 단계. 장치에 대한 최신 버전의 펌웨어를 다운로드한 다음 "펌웨어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이전에 컴퓨터에 펌웨어를 다운로드한 경우 기존 패키지를 대신 선택하십시오.)

3 단계. 그런 다음 "펌웨어 확인"를 클릭하십시오. 

4 단계. 확인 프로세스가 완료되면 "잠금 해제"를 클릭합니다. 새 팝업 경고 창에서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고 "잠금 해제"를 다시 클릭합니다.

5 단계. 이 프로그램이 장치를 재설정하고 지울 때까지 기다립니다. 이후에는 비밀번호를 입력하지 않고도 장치에 다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4. Apple 지원에 문의

컴퓨터에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지 않으려면 온라인으로 Apple에 연락하여 지원을 받거나 장치를 현지 상점에 대고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Apple 지원 팀은 Apple 제품,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와 관련된 모든 질문에 답변할 수 있습니다. 빠르고 편리한 방법을 원하신다면 온라인에서 Apple과 채팅을 시도해보세요. 그러나 그 전에 귀하의 국가에서 실시간 채팅을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확실하다면 Apple 라이브 채팅 지원에 액세스하는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단계 . Apple의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https://www.apple.com.

2단계 . "지원" > "지원에 문의" > "상담하기"(또는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세요")를 클릭하십시오.

3단계 . 제품 또는 서비스를 선택합니다.

4단계 . 사용 중인 특정 프로그램을 선택합니다. 또는 주제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문제가 여기에 나열되지 않으면 "주제가 나열되지 않음"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다음 화면에서 질문을 설명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5단계 . 그런 다음 Apple ID와 암호로 도움을 받고 로그인하는 방법을 선택하십시오.

6단계 . Apple 지원에서 연락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마무리

위에서 언급했듯이 네 가지 솔루션을 사용하여 iPhone을 비상 모드에서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손실 없이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처음 두 가지 솔루션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해결 방법 1과 2를 사용한 후에도 문제가 계속 발생하면 EaseUS MobiMover로 공장 초기화를 수행해야 합니다. 그러나 공장 초기화를 원하지 않으면 Apple 지원에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