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검은화면 로딩(회전 휠)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개요:

iPhone이 검은색 화면 로딩 중에 멈춘 경우 이 문서에 제공된 솔루션을 사용하여 문제를 해결하고 iPhone을 정상으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기기를 재부팅하거나,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하거나, 공장 설정으로 재설정하면 iPhone이 로딩 원에서 멈추거나 회전하는 바퀴가 있는 검은색 화면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iPhone 로딩 화면이 멈추는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이 문제의 주된 원인은 재부팅 프로세스 중 시스템 오류나 실수일 수 있습니다. 이유가 무엇이든, 이 가이드에 포함된 방법을 사용하여 iPhone 회전 휠이나 화면이 멈추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iPhone 블랙 스크린 회전 휠 로딩 문제에 대한 솔루션

iPhone 회전 휠 또는 iPhone 화면의 로딩 원이 나타나는 문제는 하드웨어 문제가 아니라 소프트웨어 문제입니다. 소프트웨어 실수나 충돌이 제거되면 iPhone 또는 iPad가 이전처럼 작동합니다. 화면의 iPhone 원 문제를 해결하고 iPhone을 원활하게 다시 시작하려면 이 문서의 팁을 따르세요.

🔍수정 💻효과 🧿난이도
1️⃣ 강제 재시작 재부팅 프로세스 중에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쉬움
2️⃣ 업데이트 iPhone이 회전하는 바퀴에 멈춘 경우 iPhone을 복구 모드로 업데이트하십시오. 보통
3️⃣ EaseUS MobiUnlock iPhone이 로딩 화면에서 멈췄을 때 iPhone을 공장 설정으로 복원합니다. 보통

솔루션 1. iPhone을 강제로 시작합니다.

강제 재시작은 재부팅 프로세스 중에 잘못된 문제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 조건에서는 귀하의 데이터가 손실 없이 유지됩니다.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단계. 볼륨 높이기 버튼을 빠르게 눌렀다가 놓습니다.

2단계. 볼륨 낮추기 버튼을 빠르게 눌렀다가 놓습니다.

3단계. 화면에 Apple 로고가 나타날 때까지 전원 버튼을 잠시 누르고 있습니다. 잠시 기다리면 장치가 다시 시작됩니다. 작동하면 그 당시 iPhone 회전 바퀴가 사라집니다.

 

솔루션 2. 복구 모드에서 iPhone 업데이트

강제로 다시 시작한 후에도 iPhone이 로딩 원에 멈춘 문제가 지속되는 경우 복구 모드에서 이 문제를 해결해 보세요. iPhone을 복구 모드로 설정 하고 PC의 iTunes 또는 Mac의 Finder를 사용하여 시스템을 업데이트하세요.

복구 모드로 들어가는 단계는 iPhone을 강제로 시작하는 단계와 유사합니다. 아래의 자세한 단계를 참조하세요.

1 단계. 볼륨 높이기 버튼을 빠르게 눌렀다 놓습니다.

2단계. 볼륨 낮추기 버튼을 빠르게 눌렀다가 놓습니다.

3단계. 장치가 복구 모드로 들어갈 때까지 오른쪽에 있는 버튼을 길게 누릅니다. 프로세스 중에 Apple 로고가 표시됩니다. 아래 화면이 나타날 때까지 버튼을 놓지 마십시오.

복구 모드로 들어간 후 PC 또는 Mac을 사용하여 iPhone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솔루션 3. EaseUS MobiUnlock을 사용하여 iPhone을 공장 초기화

두 가지 해결 방법 중 어느 것도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고 iPhone이 여전히 회전하는 바퀴에 멈춰 있는 경우 iPhone을 공장 초기화하면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iPhone 또는 iPad를 공장 초기화하면 기기가 기본 상태로 돌아갑니다. iPhone을 빠르고 안전하게 재설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간편한 iPhone 잠금 해제 도구가 있습니다. 이 도구는 EaseUS MobiUnlock으로 iPhone을 공장 초기화하고 최신 iOS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 신뢰할 수 있는 도구를 사용하여 iPhone 회전 바퀴를 수정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단계. USB 케이블을 사용하여 iPod을 컴퓨터에 연결하고 EaseUS MobiXpert를 엽니다. 메인 화면에서 "Phone Unlocker"를 선택하세요. 그런 다음 EaseUS MobiUnlock 인터페이스로 이동합니다.

2 단계 . EaseUS MobiUnlock 인터페이스에서 "화면 비밀번호 잠금 해제"를 선택하세요.

3단계 . EaseUS MobiUnlock이 장치를 감지한 후 "시작" 버튼을 클릭하세요.

4단계. "다음"을 클릭하여 장치에 적합한 펌웨어를 다운로드하십시오. 또는 이전에 다운로드한 경우 창 하단의 "선택"을 클릭하여 기존 사용 가능한 펌웨어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5단계. 펌웨어를 다운로드한 후 "지금 잠금 해제"를 클릭하여 계속합니다. 새 경고 창에서 상자에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고 "잠금 해제"를 다시 클릭하십시오.

6단계. 잠금 해제 프로세스가 완료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그러면 iPod touch가 지워지고 원래 설정으로 돌아갑니다.

요약

iPhone이 로딩 원이나 회전하는 바퀴에 걸려 있는 것을 발견하면 당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iPhone 또는 iPad를 강제로 다시 시작하면 문제가 해결될 수 있습니다. 운이 좋지 않은 경우에도 이 문서의 나머지 두 가지 해결 방법을 따라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iPhone 응답 중지(회전 휠) 문제에 대한 FAQ

오늘의 주제인 iPhone에서 응답이 없음 오류에 대한  방법에 대해 질문이 있는 경우 아래에서 자주 묻는 질문을 확인해 보세요.

1. iPhone이 로딩 화면과 함께 계속 어두워지면 어떻게 합니까?

문제 해결을 위해 강제 재시작, iOS 업데이트, 공장 초기화와 같은 일부 일반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문제가 여전히 해결되지 않은 경우 전문 iPhone 화면 복구 소프트웨어인 EaseUS MobiXpert를 사용하여 임의의 iPhone 검정색 로딩 화면을 복구해 볼 수 있습니다.

2. iPhone에서 로딩 서클 원이 계속 회전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인터넷 연결 상태가 좋지 않거나 iOS 시스템 오류가 발생하거나 재부팅 과정에서 일시적인 문제가 발생하는 등 다양한 변수로 인해 이러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은 문제 해결을 위한 모든 설정을 확인하는 것뿐입니다.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 수 없다면 EasUS MobiUnlock이 문제를 해결하는 데 좋은 도우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