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 없이 iPod Touch를 잠금 해제하는 방법

개요:

iPod 암호를 잊어버렸고 기억할 기회가 없으면 암호 없이 iPod의 잠금을 해제해야 합니다. 이는 유용한 도구의 도움으로 가능합니다. 그 중 하나를 적용하면 잠긴 iPod에 쉽게 들어갈 수 있습니다.

iPod 암호를 잊어버렸을 때 기기에 들어가 평소처럼 사용할 수 없습니다. 게다가, 잘못된 암호로 두 번 이상 iPod의 잠금을 해제하려고 하면 마침내 비활성화된 iPod을 얻게 되며 다시 사용할 수 있도록 초기화해야 합니다.

이러한 문제로 고민이 된다면 암호 없이 iPod(iPod touch만 해당)의 잠금을 해제하는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그런 다음 장치를 설정하고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암호 없이 iPod Touch를 잠금 해제하는 방법

iPod 암호를 우회하는 모든 방법은 iOS 장비의 데이터를 지울 것입니다. 즉, 이전에 iPod을 백업하지 않았다면 iPod touch의 모든 항목을 잃게 됩니다. 그러나 iPod touch 암호를 기억할 기회가 없다면 재설정하여 iPod을 잠금 해제하는 것이 유일한 해결책입니다.

또한 잠금 화면 암호를 제거한다고 해서 기기에서 사용하는 Apple ID와 암호가 제거되는 것은 아닙니다. iPod touch를 사용하려면 Apple ID 계정 정보를 기억해야 합니다.

암호 없이 iPod의 잠금을 해제하고 몇 분 안에 잠긴 iPod에 들어가는 방법 중 하나를 적용하는 방법을 알아보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방법 1. iOS Unlocker 도구로 잠긴 iPod touch에 들어가는 방법

EaseUS MobiUnlock과 같은 타사 iPhone 잠금 해제 도구 를 사용 하면 암호 없이 iPhone, iPad 또는 iPod touch를 쉽게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기기에서 4자리 코드, 6자리 코드, Touch ID 또는 Face ID를 사용 중인지 여부에 관계없이 이 도구를 사용하여 iDevice에서 제거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iPhone, iPad 및 iPod을 설정하고 평소와 같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암호 없이 iPod touch를 잠금 해제하려면,

1 단계. iPhone 또는 iPad를 PC에 연결하고 EaseUS MobiUnlock을 실행합니다. 계속하려면 "시작"을 클릭하십시오.

2 단계. 장치에 대한 최신 버전의 펌웨어를 다운로드한 다음 "펌웨어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이전에 컴퓨터에 펌웨어를 다운로드한 경우 기존 패키지를 대신 선택하십시오.)

3 단계. 그런 다음 "펌웨어 확인"를 클릭하십시오. 

4 단계. 확인 프로세스가 완료되면 "잠금 해제"를 클릭합니다. 새 팝업 경고 창에서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고 "잠금 해제"를 다시 클릭합니다.

5 단계. 이 프로그램이 장치를 재설정하고 지울 때까지 기다립니다. 이후에는 비밀번호를 입력하지 않고도 장치에 다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방법 2. iTunes를 사용하여 암호 없이 iPod Touch를 잠금 해제하는 방법

iTunes를 사용하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암호 없이 iPhone, iPad 또는 iPod을 초기화하는 공식적인 방법입니다. iTunes를 통해 잠긴 iPod에 들어가려면 iPod에서 수동으로 복구 모드로 들어가야 합니다. 또한 iPod touch 세대에 따라 iPod 암호를 우회하는 단계가 다릅니다.

iTunes를 사용하여 암호 없이 iPod에 들어가려면:

1단계. iPod touch와 컴퓨터가 연결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합니다.

2단계. 복구 모드로 들어갑니다.

  • 7세대 iPod touch: 전원 끄기 슬라이더가 보일 때까지 "상단" 버튼을 길게 누릅니다. iPod touch를 끕니다. "볼륨"다운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장치를 컴퓨터에 연결하십시오. 복구 모드 화면이 나타날 때까지 버튼을 계속 누르고 있습니다.
  • 6세대(또는 이전) iPod touch: 전원 끄기 슬라이더가 나타날 때까지 상단 버튼을 길게 누릅니다. iPod을 끕니다. "홈"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iPod touch를 컴퓨터에 연결합니다. 복구 모드 화면이 나타날 때까지 버튼을 계속 누르고 있습니다.

3단계 . 컴퓨터(Mac) 또는 iTunes(PC)에서 iPod touch를 찾습니다. 장치에 문제가 있다는 옵션이 표시되면 "복원"을 선택하여 계속하십시오.

4단계. 복원 프로세스가 완료되면 iPod touch를 설정하고 다시 사용하십시오. 이전에 iPod touch를 백업한 경우 설정 프로세스 중에 iTunes 또는 iCloud 백업에서 장비를 복원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방법 3. iCloud를 사용하여 iPod 암호를 우회하는 방법

iPod에서 "나의 [장치] 찾기" 옵션을 활성화한 경우 iCloud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iTunes를 사용하면 무선으로 암호 없이 iPod touch의 잠금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잠긴 iPod touch에 들어가는 매우 편리한 방법입니다.

암호 없이 iPod touch를 초기화하려면:

1단계. 컴퓨터에서 iCloud.com을 방문하여 iPod touch에서 사용하는 Apple ID로 로그인합니다.

2단계. "[내 장치] 찾기"를 선택하고 "모든 장치"로 이동합니다.

3 단계 . 장치 목록에서 iPod을 선택하고 "iPhone 지우기"를 클릭하십시오.

마무리

간단히 말해서 iPhone, iPad 또는 iPod touch 암호를 잊어버린 경우 공장 초기화를 수행하여 잠금을 해제해야 합니다. 초기화하면 기기에서 잠금 화면 비밀번호를 포함한 모든 데이터와 설정이 제거되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하면 장치를 다시 설정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의 세 가지 방법은 모두 암호 없이 iPhone 또는 iPad의 잠금을 해제하는 데에도 적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