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을 외장 하드 드라이브에 백업하는 방법

Lily | 맥 백업 및 복원 | 22/02/2024

개요:

타임 머신을 사용하지 않고 맥을 외장 하드 드라이브에 쉽게 백업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까? 맥 용 EaseUS Todo Backup이 기꺼이 도와 드리겠습니다. 파일 형식을 변경하지 않고 모든 파일과 프로그램을 장소에 백업하고 원하는 경우 압축된 백업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맥을 외장 하드 드라이브에 백업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맥 데이터의 복사본을 저장하고 필요한 경우 시스템 백업 이미지를 저장하는 것은 일상적인 작업이어야 합니다. 그렇다면 맥 컴퓨터를 어떻게 정상적으로 백업 했습니까? 백업 파일을 외부 저장 장치에 저장했습니까? 아직이면, 하세요!

맥의 내부 HDD / SSD 외부에 백업을 하는 경우에만 데이터 손실 재해의 가능성을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모든 맥 사용자는 지금 당장 최소 2 개의 맥 백업 이미지를 보관할 것을 권장합니다.이 중 하나는 WD 외장 하드 드라이브, Toshiba USB 플래시 드라이브 또는 SanDisk와 같은 외부 저장소에 있어야 합니다. 메모리 카드 등

맥 타임 머신 백업 사용의 단점은 무엇입니까?

아마도 애플 타임 머신 프로그램이 첫 번째 백업 옵션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이 게시물에서는 몇 가지 눈에 띄는 단점을 고려하여 타임 머신을 사용하여 맥을 백업하는 방법을 가르치지 않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타임 머신을 사용하는 상당수의 사용자가 타임 머신이 백업 준비에 멈출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불평했으며 일부는 '복구'버튼이 회색으로 표시되어 타임 머신 백업 복구가 실패한 상황에 직면했다고 말했습니다.

전체 시스템 및 데이터 보호를 위해 맥을 외장 하드 드라이브에 백업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몇 가지 간단한 분석후에 타임 머신 백업으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를 완벽하게 해결할 수 있는 타사 맥 백업 유틸리티에 대해 알아가는 것이 좋습니다. 맥 용 EaseUS Todo Backup이라고합니다.

따라서 먼저 맥에 권장 백업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하고 아래 지침에 따라 풍부한 기능을 배우고 간단한 클릭만으로 맥 시스템 및 데이터 파일을 대상 외장 하드 드라이브에 백업하기 시작하십시오.

  • 백업 : 예약된 백업 지원; 파일 크기와 파일 형식을 변경하지 않고 선택한 위치에만 파일을 복사합니다.
  • 아카이브 : 전체 백업, 차등 백업 및 증분 백업 지원; 디스크 공간을 절약하기 위해 백업 이미지를 압축하십시오.
  • 디스크 복제 : 개인 데이터 및 시스템을 포함하여 디스크 1에서 디스크 2로 복제를 지원합니다.
  • 동기화 : 예약된 동기화 지원.

가이드 : 맥 용 EaseUS Todo Backup을 사용하여 맥을 외장 하드 드라이브에 백업하는 방법

1 단계. 외장 하드 드라이브를 맥에 연결하고 맥이 인식하도록 합니다. 프로그램을 시작하고 첫 번째 백업 탭을 클릭하고> 왼쪽 창의 왼쪽 모서리에 있는 + 버튼을 클릭하여 백업 프로젝트를 생성하고 백업 프로젝트의 이름을 지정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2 단계. 맥 파일을 백업, 자동 백업 빈도 등으로 저장할 백업 대상을 설정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3 단계. 파일 +를 클릭하여 백업할 파일과 폴더를 선택적으로 선택하고 파란색 시작 버튼을 클릭하여 맥을 지금 외부 장치에 백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