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 SSD를 더 큰 SSD로 업그레이드, 변경 및 교체하는 방법

Yvette | 맥 백업 및 복원 | 22/02/2024

개요:

이 자료에서는 Mac을 업그레이드하고 SSD 드라이브를 3단계의 간단한 데이터 손실 없이 더 큰 SSD 드라이브로 변경하는 방법을 보여 줍니다. 이전 Mac SSD를 업그레이드 및 교체하려는 경우 지금 모든 Mac OS 시스템에서 Mac에서 SSD 드라이브를 업그레이드하는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데이터 손실없이 Mac SSD를 더 큰 SSD로 업그레이드하는 방법

" 데이터 손실없이 MacBook Pro SSD 드라이브를 업그레이드하거나 교체 할 수 있습니까? MacBook SSD 드라이브를 더 큰 드라이브로 변경하려고합니다.하지만 드라이브를 변경 한 후 컴퓨터가 다시 정상적으로 부팅되지 않는 것이 두렵습니다. 
그리고 저는 이전 SSD 드라이브에서 더 큰 새 SSD 드라이브로 데이터를 전송하는 방법을 모릅니다. 방법을 알고 계십니까? 해결책이 있으면 알려주십시오. "

모든 Mac 컴퓨터 및 장치는 모두 macOS 속도를 높이는 SSD 드라이브로 생산되므로 Mac 사용자는 컴퓨터를 사용하는 동안 빠른 실행 속도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정말 놀라운 경험입니다.

그러나 Mac SSD는 저장 공간이 매우 작다는 문제도 있습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Mac 컴퓨터는 모두 120GB 또는 128GB SSD로만 생산됩니다. 이로 인해 Mac 사용자는 멋진 프로그램, 소프트웨어, 게임 및 중요한 데이터를 저장할 수있는 공간이 매우 작습니다. 그리고 Mac SSD를 채우는 것은 매우 쉽고 Mac SSD를 정리하고 정기적으로 파일을 제거해야합니다. 다행히 이제 두 번째 선택이 있습니다. Mac SSD를 더 큰 SSD 드라이브로 변경하고 업그레이드하여 Mac 저장 용량을 확장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아래 제공되는 단계에 따라 Mac 저장 공간을 확장하고 Mac SSD를 더 큰 SSD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Mac SSD를 더 큰 SSD로 변경하고 업그레이드하는 3 단계 

아래 제공된 단계를 직접 따르고 적용하여 Mac SSD 드라이브를 더 큰 드라이브로 변경하고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손실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1 단계. SSD 업그레이드를 위해 준비된 새 SSD를 지우고 준비합니다.

1. 새 SSD 드라이브를 Mac 컴퓨터에 연결> Mac 응용 프로그램 > 유틸리티 > 디스크 유틸리티로 이동합니다 .
2. 복구 디스크 > 여부를 확인 SMART 상태가 되어 지원 또는 지원되지 않음 여부 파티션지도 계획이 있다 서식 또는 포맷되지 않은 ;
3. 그렇지 않은 경우 지우기로 이동하여 포맷 열 에서 포맷 대상으로 새 SSD를 선택하고 > 지우기를 클릭 한 다음 지우기를 다시 클릭 하여 포맷을 확인합니다.
4. 파티션 맵 체계가 GUID 파티션 테이블을 변경했는지 확인또는 아닙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이동 파티션 선택> 맥 OS 확장 (저널링) >을 선택 GUID 파티션 테이블을 클릭 OK >를 클릭 적용 GPT 디스크에 새로운 SSD를 초기화;

2 단계. 데이터 손실없이 복제하여 모든 데이터가 포함 된 SSD를 더 큰 SSD로 업그레이드

Mac SSD 드라이브를 새 드라이브로 업그레이드하는 동안 예기치 않은 데이터 손실 문제를 방지하려면 강력한 Mac 디스크 복제 소프트웨어로 Mac 드라이브를 복제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Mac 용 EaseUS Todo Backup은 간단한 클릭만으로 Mac OS, 파일 및 폴더를 포함한 전체 SSD 드라이브를 새 드라이브에 손쉽게 복제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새로운 macOS 10.12 (Sierra) 및 이전 OS X 10.11, 10.10, 10.9 등 시스템과 완벽하게 호환됩니다.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따라 가면 데이터 손실없이 Mac SSD 드라이브를 더 큰 SSD 드라이브로 업그레이드하고 복제 할 수 있습니다.

1. 새 SSD를 Mac 컴퓨터에 연결하고 Mac 용 EaseUS Todo Backup을 실행합니다.
2. 드롭 다운 목록에서 복제를 선택하고 From 열 에서 원본 디스크로 이전 Mac SSD를 선택 하고 To 열 에서 대상 디스크로 새 SSD 드라이브를 선택합니다 .

3. SSD 복제 속성을 설정하고 새 SSD에 복제 할 이전 SSD의 모든 데이터를 선택합니다.
파란색 별표 t 버튼을 클릭하여 지금 Mac SSD를 새 SSD 드라이브로 업그레이드하고 복제합니다.

그 후 모든 이전 Mac SSD 데이터가 새 SSD 드라이브에 복제되었습니다. 그러나 서두르지 말고 드라이브를 변경하십시오. 할 일이 하나 더 있습니다. 새 SSD에서 부팅하도록 설정된 Mac입니다. 어떻게? 이 작업을 지금 완료하려면 3 단계를 따르십시오.

3 단계. 시작 설정 변경 및 이전 SSD를 새 SSD 드라이브로 교체

1. Mac 컴퓨터에 연결된 이전 및 새 SSD 드라이브를 모두 유지합니다.
2. 시스템 기본 설정으로 이동 > 시동 디스크 클릭 > 새 부팅 드라이브로 새 SSD 드라이브 선택;
3. SSD를 새 SSD 드라이브로 교체 : Finder에서 이전 SSD 드라이브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Macintosh HD 만 꺼내기를 선택합니다 .
4. Mac 컴퓨터를 종료하고 새 SSD 드라이브를 Mac 컴퓨터에 설치> Mac 컴퓨터를 다시 재부팅합니다.

그 후 데이터 손실없이 Mac SSD 드라이브를 더 큰 새 SSD로 성공적으로 변경하고 업그레이드했습니다. Mac 드라이브를 변경하거나 더 큰 드라이브로 Mac 저장 공간을 확장하려는 경우 지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따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