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OS Monterey를 설치하는 방법

Yvette | Mac 데이터 복구 | 25/03/2024

개요:

많은 개선 사항과 개선 사항을 제공하는 macOS Monterey를 설치하는 것은 Mac 사용자에게 탁월한 선택일 수 있습니다. 이 문서에서는 컴퓨터에 macOS Monterey를 설치하고 업그레이드하는 방법을 설명하고 데이터 복구에 대한 몇 가지 팁을 제공합니다.

문서 목록:

  • macOS Monterey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방법
  • macOS Monterey(macOS 12)로 업그레이드하는 방법
  • macOS Monterey 설치 실패 시 데이터를 복구하는 방법

macOS Monterey 소개

macOS Monterey란 무엇입니까? macOS Big Sur의 진화인 macOS Monterey는 모든 사람이 사용할 수 있게 된 Apple 운영 체제의 이름입니다. macOS Monterey를 설치하거나 다운로드 하면 사용자가 수많은 Apple 기기에 연결하고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하고 더 효율적으로 작업할 수 있습니다.

macOS Monterey의 새로운 기능

macOS Monterey 에는 현재 6가지 버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macOS 12.6은 최신 버전입니다. 다른 세대와 마찬가지로 시스템의 성능은 다양한 방식으로 다양하고 업그레이드됩니다. Apple은 새로운 Safari, Universal Control 기능, Share Play 등을 포함하는 macOS Monterey로 이전 시스템의 경험을 개선합니다.

macOS Monterey 설치를 위한 시스템 요구 사항

macOS Monterey는 최신 MacBook Air, MacBook Pro 및 Mac mini 모델에 제공되는 새로운 Apple M1 칩의 기능을 포함하여 Apple의 첫 번째 주목할만한 릴리스입니다. 다음은 macOS Monterey에서 지원하는 장치의 요구 사항 목록입니다.

  • iMac - 2015년 말 이후
  • iMac Pro - 2017 및 이후 버전
  • Mac Pro - 2013년 말 이후
  • Mac mini - 2014년 말 이후
  • 맥북 - 2016년 이후
  • MacBook Air - 2015년 이후
  • 맥북 프로 - 2015년 이후

macOS Monterey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방법

macOS Monterey 다운로드 및 설치를 시작하기 전에 먼저 macOS Monterey가 Mac 기기와 호환되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런 다음 설치 시 데이터와 파일을 백업하십시오. Mac에 있는 모든 것을 잃을 위험이 있기 때문입니다. 다음은 4가지 방법으로 macOS Monterey를 설치하는 튜토리얼 비디오입니다.

  1. 00:00 - 소개 및 환영합니다.
  2. 00:15 - Monterey 다운로드는 복잡할 수 있습니다.
  3. 00:44 - 첫 번째 방법 시스템 환경 설정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4. 03:02 - Mac App Store에서 다운로드하는 두 번째 방법.
  5. 03:50 - 세 번째와 네 번째 방법으로 이전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6. 03:56 - 세 번째 방법, 클릭 한 번으로 Monterey Install Assistant를 다운로드합니다.
  7. 06:55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fetch-full-installer를 사용하는 네 번째 방법.

macOS 몬테레이 다운로드

macOS Monterey 설치 프로그램은 App Store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1단계. App Store를 활성화합니다.

2단계. 검색 필드에 " macOS Monterey "를 클릭하여 입력한 다음 Return 키를 누릅니다.

3단계 . 검색 결과에서 "macOS Monterey"를 선택합니다.

4단계. macOS Monterey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려면 "가져오기"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5단계. 다운로드 완료에 참석합니다.

부팅 가능한 macOS Monterey USB 드라이브를 생성하여 Monterey 설치

이 섹션에서는 부팅 가능한 USB Mac을 만들고 USB에서 macOS를 설치 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이를 통해 수많은 Mac 장치에서 macOS 12 Monterey를 더 쉽게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1단계. USB 스틱을 삽입합니다.

2단계. 사용한 경우 잊었을 수 있는 중요한 파일이 있는지 스틱을 확인하십시오.

3단계 . USB 드라이브를 선택한 다음 "지우기"를 클릭하여 USB 플래시 드라이브를 포맷합니다.

4단계. Mac에서 터미널을 엽니다.

5단계. 터미널 창에 다음 명령을 입력합니다. sudo / Applications / Install \ macOS \ Monterey.app / Contents / Resources / createinstallmedia - volume / Volumes / YOURUSBDRIVE - interaction

Notice
YOURUSBDRIVE는 USB 드라이브의 실제 이름으로 바꿔야 합니다.

6단계. 마지막으로 기본 관리자 계정의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Enter 키를 누릅니다.

자세한 가이드와 함께 macOS Monterey 새로 설치

macOS Monterey의 새로 설치를 시작하려면 컴퓨터를 종료하고 기본 드라이브가 아닌 생성한 USB 스틱에서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1단계. 부팅 가능한 설치 프로그램 USB 드라이브를 Mac에 연결합니다.

2단계. Mac을 종료합니다.

3단계 . Mac이 시작되는 동안 Option 또는 Alt 를 누른 상태에서 부팅 가능한 볼륨을 표시하는 화면이 나타날 때까지 키를 계속 누릅니다.

4단계. 부팅할 수 있는 설치 프로그램 볼륨을 선택한 후 다음을 클릭합니다.

5단계. 표시되는 유틸리티 창에서 macOS 설치를 선택합니다.

6단계.마지막으로 다음을 클릭하여 절차를 마칩니다.

이제 macOS 12 Monterey를 새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macOS Monterey(macOS 12)를 업그레이드하고 설치하는 방법

macOS 12 Monterey로의 업그레이드는 Apple이 새로운 운영 체제 업그레이드를 출시하기 시작했기 때문에 매우 간단할 수 있습니다.

1단계. "Apple 메뉴"를 클릭하고 "시스템 환경설정"을 선택합니다.

2단계. 시스템 환경설정에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선택합니다. "macOS 12용 Monterey 업데이트"가 있어야 합니다.

3단계 . "지금 업데이트"를 선택합니다. 설치 프로세스를 시작합니다.

4단계. 업데이트를 찾을 수 없는 경우 "업데이트"를 선택하고 Mac을 다시 시작하고 Mac App Store를 시작합니다.

5단계.클릭하여 OS 업데이트를 다운로드 및 설치하고 화면의 지시를 따릅니다.

macOS Monterey 설치 실패 시 데이터를 복구하는 방법

운영 체제를 설치하거나 업그레이드하면 컴퓨터의 모든 데이터가 손실될 위험이 있습니다. 설치한 프로그램과 만든 모든 파일에 적용됩니다. 이 데이터를 다시 가져올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무료 백업 소프트웨어 를 사용하여 시작할 수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데이터를 저장하고 나중에 검색할 수 있습니다. 백업 도구가 없는 경우 데이터를 클라우드 스토리지에 백업하는 옵션입니다. Apple의 iCloud를 사용하여 온라인으로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데이터와 파일을 백업하지 않은 경우 다른 옵션은 타사 복구 도구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사용할 수 있는 다른 많은 복구 도구가 있습니다. 그러나 Mac용 EaseUS 데이터 복구 마법사를 권장합니다.

Mac용 EaseUS 데이터 복구 마법사

Mac용 EaseUS 데이터 복구 마법사를 다운로드한 후 가이드를 계속 읽으십시오.

1단계. 손실된 파일 검색

MacOS Sierra, High Sierra, Mojave, Catalina, Big Sur, Monterey 및 최신 Ventura에서 손실된 파일(내장 HDD/SSD 또는 이동식 저장 장치일 수 있음)을 검색할 디스크 위치를 선택합니다. 손실된 파일 검색 버튼을 누릅니다.

2단계. 스캔 결과를 미리 보기

EaseUS Mac용 Data Recovery Wizard는 선택한 디스크 볼륨을 즉시 스캔하고 검색 결과를 표시합니다.

3단계. 파일을 선택하여 즉시 복구

스캔 결과에서 복구할 파일을 선택하고 "복구" 단추를 클릭하여 손실된 파일을 다시 가져옵니다.

마무리

요약하면 macOS Monterey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것은 비교적 간단한 절차입니다. 문제를 피하고 모든 단계를 준수하려면 지침을 주의 깊게 읽으십시오. 그런 다음 macOS Monterey가 설치되면 제공하는 모든 새로운 기능과 향상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손실이 발생하고 Mac이 복구 모드로 부팅하는 데 문제가 있는 경우 EaseUS로 전환하여 도움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macOS Monterey설치 FAQ

다음은 귀하가 관심을 가질만한 4가지 질문입니다. 답변을 보려면 여기를 확인하십시오.

1. Mac Monterey를 설치하는 데 얼마나 걸립니까?

Mac에 macOS Monterey를 설치하는 데 약 10분이 걸립니다. 그러나 너무 오랫동안 멈춰 있으면 Mac을 재부팅하십시오.

2. 지원되지 않는 Mac에 macOS Monterey를 설치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macOS Monterey 패처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작업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Mac은 Mac App Store에서 직접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받을 수 없기 때문에 호환되지 않는 Mac에 macOS Monterey를 간단하게 설치할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3. 인터넷 없이 USB에서 macOS Monterey를 설치할 수 있습니까?

부팅 가능한 설치는 인터넷에서 macOS Monterey를 다운로드하지 않지만 펌웨어 및 Mac 장치와 관련된 기타 정보를 다운로드하려면 연결이 필요합니다.

4. macOS를 어떻게 재설치합니까?

macOS Monterey, macOS Big Sur 및 macOS Catalina용 설치 프로그램을 포함한 모든 설치 프로그램은 Mac App Store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macOS 버전에 대한 적절한 터미널 지침을 사용하여 설치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