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Sandisk Extreme Portable SSD가 Mac에 인식되지 않는 문제를 겪고 계신가요? 본문을 계속 읽으시면 문제 해결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만약 이 과정에서 데이터 손실이 발생했다면, 지금 바로 Mac용 EaseUS 데이터 복구 마법사를 설치하여 안전하게 복구해 보세요!
SanDisk Extreme Pro는 뛰어난 안정성과 속도를 자랑하는 최고의 SSD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전문가들이 가장 선호하는 제품 중 하나로 자리 잡았습니다. 하지만 Mac 사용자들은 SanDisk Extreme Portable SSD가 Mac에 장착되어 있지 않아 Mac에 접속할 때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다고 보고했습니다.
SanDisk Extreme Portable SSD를 해결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하지만 해결 방법을 진행하기 전에 " SanDisk Extreme Portable SSD가 Mac에 마운트되지 않음 " 오류는 데이터 손실을 초래하므로 데이터 복구가 매우 중요하다는 점을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SanDisk SSD 마운트 오류는 데이터 손실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Mac용 EaseUS 데이터 복구 마법사 와 같은 전문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데이터 손실의 번거로움을 줄이기 전에 데이터를 복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외부 SSD에서 발생하는 일반적인 언마운트 오류 " com.apple.DiskManagement.disenter "를 포함하여 일반적인 상황부터 가장 심각한 상황까지 손실된 데이터를 복구하는 기능을 자랑합니다.
지금 바로 이 전문 데이터 검색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세요! 아래 단계를 따르세요.
1단계: 외장 하드 드라이브를 Sonoma, Ventura 또는 Monterey Mac에 연결한 후 "손실된 파일 검색" 옵션을 선택합니다.
2단계: 왼쪽 메뉴에서 복구하고자 하는 특정 파일 형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진"을 선택하면 외장 하드 드라이브에서 손실된 사진을 복할 수 있습니다.
3단계: 복구하고 싶은 파일을 두 번 클릭하면 미리보기 창이 열립니다. 세부 정보를 확인한 후 "복구" 버튼을 클릭하면 파일을 성공적으로 복구할 수 있습니다.
"Sandisk extreme portable SSD가 Mac에 제대로 연결되지 않음" 문제를 해결하는 데 가장 중요하고 기본적인 단계는 SSD가 Mac에 정확하게 연결되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이 경우, SSD를 다른 케이블에 연결하여 원래 케이블이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SanDisk Extreme Pro SSD는 SATA III를 사용합니다. 도크, 어댑터 또는 케이스가 SSD에 맞는지 확인하세요. 이제 다른 SATA-USB 어댑터를 사용하여 다른 드라이브를 연결하여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해 보세요. 단, USB-C 어댑터를 사용하는 대신 SSD를 MacBook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SanDisk Extreme Portable SSD가 Mac에 마운트되지 않음"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Disk Utility를 사용하여 디스크를 강제 마운트 할 수 있습니다. Disk Utility를 통해 SSD를 강제 마운트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단계. "Finder > 응용 프로그램 > 유틸리티 > 디스크 유틸리티"를 엽니다.
2단계. 마운트되지 않은 파티션이나 SSD 디스크를 찾아서 클릭합니다.
3단계. top에서 "마운트" 버튼을 선택합니다.
참고: Mac에서 마운트 해제 오류가 발생하거나 SanDisk SSD가 감지되지 않는 경우, EaseUS 데이터 복구 도구를 사용하여 마운트 해제된 SSD에서 저장된 데이터를 복구해보세요!
SanDisk Extreme Pro SSD를 마운트할 수 없지만 디스크 유틸리티에는 표시되나요? 그렇다면 First Aid를 사용하여 SSD를 복구해 보세요. SSD의 디스크 문제를 확인하고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First Aid를 실행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단계. 프로그램을 시작하려면 "Finder > 응용 프로그램 > 유틸리티 > 디스크 유틸리티"로 이동하세요.
2단계. 왼쪽에서 SanDisk Extreme Pro SSD를 선택하세요.
3단계. 창 오른쪽 top 모서리에 있는 "응급 처치" 버튼을 누르세요. "실행"을 눌러 확인하세요.
응급처치 프로세스가 실패하면 당황하지 마세요. 응급처치 프로세스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한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디스크 유틸리티 응급 처치 프로세스가 실패했습니다. [5가지 입증된 해결 방법]
디스크 유틸리티에서 First Aid 프로세스가 실패했다는 오류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가이드를 따르세요. 더 보기 >>
위에 나열된 방법을 사용하여 Mac에 SanDisk Extreme Portable SSD가 제대로 마운트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려고 하면 정보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정보 손실로 인한 불편함을 피하려면 데이터 백업이 필수적입니다.
Mac을 백업하고 데이터를 잃지 마세요
Time Machine, iCloud 또는 외장 하드 드라이브 없이도 MacBook/iMac을 백업하고 복원하세요.
백업 방법을 모른다면 Mac용 EaseUS 데이터 복구 마법사와 같은 전문 도구를 사용하여 삭제된 데이터를 복구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Mac에 마운트되지 않은 SanDisk Extreme Portable SSD의 데이터 유형을 복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디스크 유틸리티를 사용하여 SSD를 포맷하는 방법이 궁금하신가요? 디스크 유틸리티를 사용하면 매우 간편하며, 편리한 인터페이스를 통해 SSD를 원활하게 포맷할 수 있습니다.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단계. "디스크 유틸리티"를 찾아 "열기" 옵션을 누릅니다.
2단계. SSD를 찾아 선택하세요.
3단계. 창의 top에서 "지우기"를 누릅니다.
4단계. SSD에 맞는 새 이름과 올바른 형식을 입력하세요.
SSD의 파일 시스템 형식이 macOS와 호환되지 않는 경우 SSD가 Mac에 마운트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Sandisk Extreme Portable SSD가 Mac에 연결되지 않습니다"라는 오류 메시지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일반적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SATA 호환성 : 이 장치는 SATA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므로 드라이브와 함께 사용되는 도크 및 어댑터나 케이스가 드라이브의 SATA 버전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일시적인 기술적 결함 : MacBook에 SanDisk Extreme Portable SSD를 식별하는 데 방해가 되는 일시적인 함정이 있을 수 있습니다.
😫케이블 오류 : SanDisk Extreme Pro SSD를 MacBook에 연결하는 데 사용된 케이블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케이블이 손상되었거나 드라이브와 호환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요약하자면, SanDisk Extreme Pro SSD가 Mac OS에서 인식되지 않거나 인증되지 않는 경우 몇 가지 해결책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연결 및 배선을 다시 확인하고, SSD를 재설정하고, Disk Utility의 First Aid 기능을 적용하는 등 몇 가지 해결 방법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sandisk extreme portable ssd not mounted mac" 오류로 인해 데이터가 손실된 경우, Mac용 EaseUS 데이터 복구 마법사를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문제를 자세히 알아보려면 다음 FAQ를 참조하세요.
1. SanDisk 휴대용 SSD에서 'com.apple.DiskManagement.disenter error 0'이란 무엇입니까?
이 오류는 macOS 또는 드라이브의 일부 기본 오류로 인해 "디스크 유틸리티"의 "마운트" 기능으로 디스크를 인식하거나 마운트할 수 없음을 나타냅니다. 이 마운트 오류를 해결하는 효과적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2. 내 Mac이 SanDisk 휴대용 SSD를 인식하지 못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외부 장치가 설정되어 컴퓨터에서 인식되지 않는 경우, SanDisk Extreme Portable SSD는 Mac에서 인식되지 않습니다. 이 경우, "Finder 환경설정"으로 이동하여 확인해 보세요.
관련 문장
진짜 쉽게 MacBook Air를 공장 초기화하는 2가방법
macOS Big Sur 다운로드 및 설치에 대한 전체 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