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obe Acrobat 오류 0 104를 수정하는 방법

Yvette | 파티션 관리 | 20/03/2024

개요:

Acrobat Reader에 문제가 발생하여 종료해야 합니까? 지금 바로 Adobe Acrobat Error 0 104를 해결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읽어 보십시오!

Adobe Acrobat 0 104 오류란

대부분의 Adobe Acrobat의 경우 다음과 같은 상황이 자주 발생합니다. "pdf 은행 명세서를 열려고하는 동안 Adobe Acrobat / Reader에 문제가 있습니다. 실행중인 경우 종료하고 다시 시도하십시오. (오류 0 104) "

0 104 오류는 Adobe Acrobat에서 발생하는 오류 중 하나로, 주로 Adobe Acrobat을 설치하거나 업데이트할 때 발생합니다. 이 오류는 일반적으로 Adobe Acrobat이 설치되어 있지 않은 상태에서 Adobe Acrobat PDF 뷰어를 실행하려고 할 때 발생합니다. 그 외에도 오류는 레지스트리 항목이 손상되거나 누락되었거나 Adobe Acrobat 파일이 손상되거나 누락되었을 때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오류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Adobe Acrobat을 재설치하거나 업데이트하거나 시스템 파일 검사 도구를 실행하면 됩니다. 여기에서 Adobe Acrobat 오류 0 104를 수정하는 방법에 대한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돕고 자합니다. 아래 세부 정보에 따라 이 단계별 가이드를 수정하십시오.

1단계. 컴퓨터를 스캔하여 악성 코드 제거

"0 104 오류"와 같은 런타임 오류는 여러가지 이유에 의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바이러스가 첫 번째입니다. 이러한 악의적 인 침입자는 런타임 오류 관련 파일을 손상, 손상 또는 삭제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경험하는 0 104 오류는 악성 프로그램의 구성 요소 그 자체와 관련이있을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다른 단계를 수행하기 전에 먼저 PC를 검사하여 바이러스를 제거한 다음 아래의 다른 단계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을 완료하는 데 도움이되는 Avast, AVG 바이러스 백신과 같은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2단계. 모든 시스템 정크 또는 휴지통 정리

시스템 정크가 너무 많으면 Adobe Acrobat이 느리게 응답하거나 과부하 된 하드 드라이브가 제 시간에 올바르게 응답 할 수없는 0 104 오류를 제공합니다. 게다가, 정크 파일이나 임시 파일을 정리하면 0 104 오류를 해결할뿐만 아니라 PC 속도를 크게 높일 수도 있습니다.

시스템 정크 파일을 정리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간단하고 무료 도구를 사용하여이 작업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청소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정크 파일을 정리하거나 EaseUS Tools M을 사용하여 완료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간단한 절차입니다.

1 단계.  EaseUS Tools M을 설치합니다. 메인 화면에서 "시스템 정리"를 선택합니다.

2 단계. 스캔 할 정크 파일 유형을 선택하고 "분석"을 클릭합니다.

3 단계. 쓸모없는 파일을 식별하고 선택하고 "정리"를 클릭하여 PC 또는 노트북에서 해당 파일을 제거합니다.

3단계. Regedit.exe로 Adobe Acrobat 오류 0 104 수동 수정

1. Windows 키 + R 키를 동시에 누르고  실행 대화 상자에 regedit 를 입력 한 다음 Enter 키를 눌러 레지스트리 편집기를 엽니다.

2. 왼쪽 창에서 HKEY_CLASSES_ROOT \ Software \ Adobe \ Acrobat \ Exe로 이동합니다.

3. Adobe 아이콘을 두 번 클릭하고 키를

C : \ Program Files (x86) \ Adobe \ Acrobat 9.0 \ Acrobat \ Adobe.exe  에서 

C : \ Program Files (x86) \ Adobe \ Reader11.0 \ Reader \ AdoRD32.exe. 로 변경합니다.

4. Acrobat Reader를 열고 편집> 기본 설정> 보안 (고급)으로 이동하여 보안 프롬프트를 제거합니다. 

5. 확인을 클릭합니다.

그런 다음 Adobe Acrobat을 다시 사용하여 작동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마지막 단계에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EaseUS 파티션 마스터를 다운로드하여 실행하여 디스크 오류를 확인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안정적인 파티션 관리 도구

  • 사용 가능한 디스크 공간을 한 드라이브에서 다른 드라이브로 직접 전송
  • 크기 조정/이동, 병합, 파티션 복제 및 파일 시스템 오류 확인
  • 디스크 복제, MBR/GPT로 변환, 동적/기본 디스크로 변환
  • OS 마이그레이션, 파티션 공간 늘리기, 데이터 삭제 등의 작업 수행

1 단계 : 컴퓨터에서 EaseUS 파티션 마스터를 엽니다. 그런 다음 디스크를 찾고 검색할 파티션을 우클릭한 다음 "파일 시스템 검사"를 선택하십시오.

2 단계 : 파일 시스템 검색창에서 "발견되면 오류를 수정하기"옵션을 선택한 상태로 유지하고 "시작"을 클릭합니다.

3 단계 : 프로그램 디스크의 파티션 파일 시스템 검색을 시작합니다. 완료되면 "종료"를 클릭합니다.

4단계. 이전 ​​버전의 Acrobat을 모두 제거하고 다시 설치합니다.

1. 시작을 클릭하고 제어판> 프로그램 및 기능> Adobe Acrobat 또는 Reader로 이동합니다. 

2. 프로그램을 제거하거나 제거하는 옵션을 클릭합니다.

3.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고 Acrobat 또는 Reader를 다시 설치합니다.

위의 모든 솔루션이 도움이되지 않는 경우 언제든지 저희에게 연락하여 도움을 받으십시오.

Adobe Acrobat 사용 시 자주 발생하는 오류

Adobe Acrobat을 사용하는 동안 발생하는 일부 일반적인 오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Adobe Acrobat이 응답하지 않음: Adobe Acrobat이 작동을 멈추고 응답하지 않을 때 발생합니다. 이 문제는 종종 메모리 누출 또는 충돌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라이센스 오류: Adobe Acrobat을 사용할 때 라이센스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라이센스 인증이 실패하거나 라이센스가 만료되었을 경우 발생합니다.

3. 폰트 오류: Adobe Acrobat에서 PDF 문서를 열 때 폰트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문제는 폰트 파일이 손상되거나 누락되었을 때 발생합니다.

4. 출력 오류: Adobe Acrobat에서 문서를 인쇄하려고 할 때 출력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문제는 프린터 드라이버가 업데이트되지 않았거나 손상되었을 때 발생합니다.

5. 설치 오류: Adobe Acrobat을 설치하려고 할 때 설치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문제는 설치 파일이 손상되었거나 누락되었거나 시스템에 충분한 공간이 없을 때 발생합니다.

이러한 오류는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으며, 해결 방법은 각각 다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Adobe Acrobat을 재설치하거나 업데이트하거나 시스템을 다시 시작하거나 프린터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하는 등의 방법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