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SSD에 하드 드라이브를 복제하는 방법

Yvette | 파티션 관리 | 20/03/2024

개요:

SSD의 인기 속에서 많은 사용자들이 드라이브 성능 향상, 더 많은 저장 공간 확보, 고장 난 하드 드라이브 해결을 위해 HDD/SSD를 삼성 SSD로 업그레이드하거나 교체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하드 드라이브를 Samsung SSD에 복제하는 방법. 다행히도 이 기사에서 EaseUS 파티션 마스터와 삼성 데이터 마이그레이션이라는 2개의 복제 소프트웨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하드 드라이브를 Samsung SSD로 복제하고 싶습니까? 많은 사용자가 다음 범인을 통해 원본 디스크를 대상 디스크로 복제하려고 합니다.

  • 드라이브 성능 향상 - HDD를 널리 사용되는 SSD로 업그레이드하십시오.
  • 더 많은 저장 공간 확보 - 더 작은 SSD를 더 큰 SSD로 업그레이드하십시오.
  • 이전 하드 드라이브 오류 - 오류가 있는 하드 드라이브를 교체합니다.

디스크 복제에 동일한 요구 사항이 있는 경우 다행스럽게도 EaseUS 파티션 마스터와 Samsung Magician을 사용하여 이미 두 가지 솔루션을 찾았습니다. 상황에 따라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문서 목록:

  • Samsung SSD 복제 전 준비 사항
  • EaseUS 파티션 마스터를 사용하여 삼성 SSD에 하드 드라이브 복제
  • Samsung Data Migration을 통해 하드 디스크를 Samsung SSD로 복제
  • Samsung Magician을 사용하여 하드 드라이브를 SSD에 복제하는 방법
  • 보너스 팁: 복제된 Samsung SSD를 부팅 가능하게 만들기

Samsung SSD 복제 전 준비 사항

복제 프로세스를 실행하기 전에 몇 가지 준비 사항이 있습니다. 먼저 확인하십시오.

1. 대상 Samsung SSD에 데이터를 복제합니다.

원본 디스크를 대상 디스크로 복제하면 모든 데이터가 지워지고 다시 가져올 수 없습니다. 따라서 중요한 파일을 대상 하드 드라이브에 보관하는 경우 백업 소프트웨어 를 사용하여 먼저 백업하거나 수동으로 데이터를 다른 안전한 장소로 마이그레이션하십시오.

2. 데이터 복제를 위해 더 큰 삼성 SSD를 준비합니다.

복제 프로세스가 올바르게 진행되도록 하려면 원본 하드 드라이브보다 크거나 같은 Samsung SSD를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더 작은 대상 SSD를 구입한 경우 이전 하드 디스크에서 다른 위치로 일부 더 큰 파일을 이동해야 할 수 있습니다. 불편한 것 같습니다. 따라서 더 큰 SSD를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3. Samsung SSD를 컴퓨터에 연결하고 초기화합니다.

SSD가 새 드라이브인 경우 액세스하려면 하드 디스크를 초기화해야 합니다. - SSD를 USB 포트로 컴퓨터에 연결하고 디스크 관리 열기 > 초기화하려는 하드 디스크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디스크 초기화"를 클릭합니다. .

EaseUS 파티션 마스터를 사용하여 삼성 SSD에 하드 드라이브 복제

원활한 데이터 복제 프로세스를 위해 신뢰할 수 있는 디스크 복제 소프트웨어인 EaseUS 파티션 마스터 를 권장합니다. 하드 드라이브 복제 소프트웨어 이상으로 다운로드하여 하드 드라이브를 분할하고 파티션을 확장, 축소, 병합 및 분할하여 볼륨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OS를 HDD나 SSD로 마이그레이션하고, 공간을 할당하고, 파티션을 복구하는 등의 작업도 좋습니다.

4단계를 적용하여 하드 드라이브를 복제합니다.

1단계. 소스 디스크를 선택합니다.

  • 왼쪽 메뉴에서 "복제"를 클릭합니다. "Clone OS Disk" 또는 "Clone Data Disk"를 선택하고 "Next"를 클릭합니다.
  • 원본 디스크를 선택하고 "다음"을 클릭합니다.

2단계. 대상 디스크를 선택합니다.

  • 원하는 HDD/SSD를 대상으로 선택하고 "다음"을 클릭하여 계속합니다.
  • 경고 메시지를 읽고 "예" 버튼을 확인합니다.

3단계 . 디스크 레이아웃을 보고 대상 디스크 파티션 크기를 편집합니다.

그런 다음 프로그램이 대상 디스크의 모든 데이터를 지울 것이라고 경고하면 "계속"을 클릭하십시오. (대상 디스크에 중요한 데이터가 있는 경우 미리 백업하십시오.)

"디스크 자동 맞춤", "소스로 복제" 또는 "디스크 레이아웃 편집"을 선택하여 디스크 레이아웃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C 드라이브에 더 많은 공간을 남기려면 마지막 것을 선택하십시오.)

4단계. "시작"을 클릭하여 디스크 복제 프로세스를 시작합니다.

EaseUS 파티션 마스터의 다른 기능:

삼성 데이터 마이그레이션을 통해 하드 디스크를 Samsung SSD로 복제

기존 하드 드라이브에서 새 하드 드라이브로 데이터를 전송하기 위해 Samsung Data Migration은 운영 체제, 애플리케이션 및 사용자 데이터를 기존 저장 장치에서 새로운 Samsung SSD로 빠르게 옮길 수 있습니다.

참고: 이 소프트웨어는 삼성 SSD만 지원합니다.

복제를 위해 Samsung Data Migration을 사용하는 방법

1단계. 공식 웹사이트 에서 Samsung Data Migration을 다운로드하고 소프트웨어를 실행합니다.

2단계. 소프트웨어가 실행되면 기존 하드 드라이브와 새로 연결된 Samsung SSD를 볼 수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이 도구는 소스 디스크에 OS가 설치된 경우에만 실행됩니다.

3단계 . 복제할 볼륨을 최대 3개까지 선택합니다. (도구는 기본적으로 c 드라이브를 선택합니다.)

4단계. 선택한 후 시작 버튼을 클릭하고 복제가 진행되는 동안 드라이브를 분리하지 마십시오.

이 소프트웨어는 사용하기 쉽지만 때때로 Samsung Data Migration이 0%, 99%, 100%에서 멈추는 경우가 있습니다. 문서를 읽고 솔루션을 얻으십시오.

삼성 매지션을 사용하여 하드 드라이브를 SSD로 복제하는 방법

Samsung Magician이 하드 드라이브를 복제할 수 있습니까? 구글에 Samsung SSD 복제하는 방법을 검색하면 검색 결과가 Samsung Magician 사용과 관련이 있지만 안타깝게도 가짜 결과입니다. Samsung Magician은 드라이브 세부 정보, 성능 벤치마크, 진단 스캔 등의 기능을 제공하며 지금까지 CLONE 기능은 없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Samsung Data Migration과 동일한 UI로 설계되었습니다.

EaseUS 파티션 마스터 또는 삼성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을 사용하기 위해 돌아갑니다.

보너스 팁: 복제된 Samsung SSD를 부팅 가능하게 만들기

1단계. 전원 버튼을 클릭하여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Del/F2/F10 키를 눌러 BIOS에 액세스합니다.

2단계. 부팅 메뉴로 이동하여 부팅 우선 순위를 변경합니다. 그런 다음 복제된 SSD를 부팅 드라이브로 선택합니다.

F10을 눌러 저장 및 종료하고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그러면 컴퓨터가 새 SSD에서 부팅됩니다.

마무리

하드 드라이브 복제는 EaseUS 파티션 마스터와 삼성 데이터 마이그레이션의 두 가지 소프트웨어로 수정할 수 있습니다. 후자의 소프트웨어는 삼성 장치에서만 작동하므로 EaseUS 파티션 마스터를 널리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더 유용한 기능으로 드라이브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