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B / SD 카드에서 할당되지 않은 공간을 복구하고 재기록하는 방법

Lily | 파티션 관리 | 20/03/2024

개요:

USB 드라이브 또는 SD 카드가 작동이 멈춥니다. 할당되지 않은 것으로 표시됩니까? 할당되지 않은 USB / SD 카드를 복구하고 해결하는데 도움이 되는 효율적인 수정이 여기에서 제공됩니다.SD 카드나 USB 드라이브 등의 저장 장치가 갑자기 할당되지 않아도 걱정하지 마십시오. 이 도움말에서는 USB / SD 카드의 할당되지 않은 공간을 재기록하고 2단계내에 할당되지 않은 공간 오류가있는 USB / SD 카드를 수정하는 효과적인 방법을 제공합니다. 지금 문제를 해결하려면 팔로우하십시오.

적용 대상 : USB, SD 카드, 펜 드라이브 및 기타 이동식 저장 장치

해결방법 상세방법
방법 1. 직접 새 파티션 만들기 1 단계. USB / SD 카드를 컴퓨터에 연결하거나 삽입합니다...자세히 보기
방법 2. 할당되지 않은 USB에서 파티션 복구

1 단계 : 외부 저장 장치를 PC에 연결...자세히 보기

문제 : USB / SD 카드가 작동을 멈추고 할당되지 않은 것으로 표시됨

SD 카드 또는 USB 드라이브가 갑자기 할당되지 않은 것으로 표시되거나 PC에서 작동이 중지되는 이 문제를 만난적 있습니까? 이후에는 데이터에 액세스하거나 새 데이터를 저장할 수 없습니다. 많은 사용자가 하드 디스크, USB, SD 카드 또는 펜 드라이브와 같은 사용된 저장 장치가 파일 탐색기에서 누락되고 디스크 관리에서 "할당되지 않음"으로 표시되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이는 매우 혼란스럽고 성가신 일입니다.

USB / SD 카드에서 할당되지 않은 공간이란?

"할당되지 않음"은 저장 장치의 이 공간부분이 아직 포맷 및 분할되지 않았으므로 데이터 저장 준비가 되지 않았음을 나타내는 상태입니다. 컴퓨터 드라이브 아래의 할당되지 않은 공간에 액세스하거나 데이터를 쓸 수 없습니다. 할당되지 않은 공간을 활용하려면 공간을 사용하여 새 파티션을 만들거나 기존 파티션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할당되지 않은 공간이 언제 표시됩니까?

앞서 언급했듯이 윈도우에서 파티션에 할당하지 않은 공간을 "할당되지 않은 공간”이라고 합니다. 따라서 새로 초기화된 디스크의 공간이나 여유 공간이 모두 "할당되지 않음"으로 표시됩니다. 하드 드라이브, 외장 하드 드라이브, USB, SD 카드 또는 기타 이동식 디스크의 기존 파티션도 일부 작업후에 할당되지 않은 공간이 될 수 있습니다.

USB / SD 카드가 갑자기 할당되지 않는 이유

가장 일반적인 이유는 삭제 및 바이러스 공격입니다. 예를 들어 실수로 USB의 파티션을 삭제하거나 일부 프로그램이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파티션을 삭제해야 하는 몇 가지 작업을 수행했지만 인식하지 못했을 수도 있습니다. 게다가, 악성 바이러스 공격이 USB가 할당되지 않는 등 다양한 부정적인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이러한 경우 데이터 손실은 항상 파티션의 할당되지 않은 공간 변경과 일치합니다. 다행히 할당되지 않은 USB 또는 SD 카드를 복구하고 파일을 쉽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할당되지 않은 USB / SD 카드를 수정하고 복구하는 방법

데이터 복구를 수행해야 하는지 여부에 따라 다른 솔루션이 있습니다.

방법 1. 직접 새 파티션 만들기

USB가 새 제품이거나 데이터 복구를 수행할 의사가 없는 경우 할당된 공간을 직접 사용하여 새 파티션을 만들어 공간을 사용 가능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USB / SD 카드의 할당되지 않은 공간을 사용하여 파티션을 생성하려면 :

  • 1 단계. USB / SD 카드를 컴퓨터에 연결하거나 삽입합니다.
  • 2 단계. "이 PC"로 이동하여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관리"> "디스크 관리"를 선택합니다.
  • 3 단계. 할당되지 않은 공간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새 단순 볼륨"을 선택합니다.
  • 4 단계. 마법사를 따라 나머지 프로세스를 완료합니다.

타사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할당되지 않은 USB / SD 카드를 분할할 수도 있습니다.

방법 2. 할당되지 않은 USB에서 파티션 재기록하기

단, 중요한 파일이 포함된 중고 USB 또는 SD 카드를 복구하려고하여 예기치 않게 할당되지 않은 경우 데이터 복구를 수행해야 합니다.

USB의 파일과 파티션을 모두 한번에 복구하려면 파티션 도구를 사용하여 파티션 복구를 수행하십시오. EaseUS 파티션 마스터는 실행 가능한 선택입니다. EaseUS 파티션 마스터는 USB 또는 SD 카드의 할당되지 않은 공간에서 데이터와 파티션을 모두 재기록합니다. 따라서 수동으로 볼륨을 생성하는 단계를 아끼지 않습니다. (또는 할당되지 않은 공간에서만 데이터를 복구한 다음 원하는대로 볼륨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USB / SD 카드에서 할당되지 않은 공간을 복구하려면 :

1 단계 : PC에서 EaseUS Partition Master 실행

메인 창 왼쪽의 "파티션 복구"를 클릭합니다.

2 단계 : 손실된 파티션을 검색할 하드 디스크 선택

파티션을 잃어버린 하드 드라이브 디스크 또는 SSD를 선택하고 "신규 스캔"을 클릭합니다.

3 단계 : 스캔 프로세스가 완료 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이 프로그램은 "빠른 스캔"과 "심층 스캔"의 두 가지 모드로 전체 디스크를 스캔하여 손실된 모든 파티션과 데이터를 찾습니다.

  • 빠른 스캔은 최신 또는 최근 삭제된 파티션을 빠른 속도로 찾습니다.
  • 정밀 스캔은 더 많은 이전에 삭제된 파티션을 스캔하고 찾습니다. 
  • 빠른 스캔이 손실된 파티션을 찾지 못하면 정밀 스캔이 완료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4 단계 : 손실 된 파티션 선택 및 복구

  • 1. 이전 레이블, 용량 등과 함께 "삭제됨"으로 표시되거나 손실된 파티션을 선택하고 "진행"을 클릭하여 계속합니다.
  • 2. "지금 복구"를 클릭하여 손실된 파티션을 확인하고 복원합니다.
  • 3. "작업 실행"버튼을 클릭하고 "적용"을 클릭하여 손실된 파티션을 복원합니다.

지식 기반 : 할당되지 않은 공간 VS 여유 공간

디스크 관리에 표시되는 할당되지 않은 공간과 여유 공간은 모두 사용할 수 없는 공간입니다. 논리 파티션을 축소하면 여유 공간이 생기고 1차 파티션은 할당되지 않은 공간이 됩니다. 정보를 기반으로 하여 이들이 동일하고 할당되지 않은 공간과 여유 공간이 실제로 "할당되지 않은"공간이라는 결론을 쉽게 내릴 수 있습니다.

또한 여유 공간은 기존 파티션, 디스크 또는 외부 저장 장치에서 사용되지 않은 공간을 의미할 수도 있습니다. 디스크 관리에서 여유 공간으로 표시된 청크와 비교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무리

결론적으로 새 볼륨을 설정하여 할당되지 않은 USB / SD 카드 / 펜 드라이브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고려해야할 한 가지는 할당되지 않은 공간에서 데이터를 복구해야 하는지 여부입니다. 이 경우 EaseUS 파티션 마스터와 같은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파티션 (데이터 포함)을 재기록하거나 EaseUS 데이터 복구 마법사를 사용하여 할당되지 않은 이동식 디스크의 데이터만 복구하십시오.

자주 묻는 질문

USB 또는 SD 카드에서 할당되지 않은 공간을 복구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USB 또는 SD 카드에서 할당되지 않은 공간을 복구하는 방법은 EaseUS Partition Master와 같은 파티션 관리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할당되지 않은 공간을 감지하고 해당 공간을 다시 할당할 수 있습니다.

할당되지 않은 공간을 복구하기 위해 어떤 도구를 사용할 수 있나요?

EaseUS Partition Master와 같은 파티션 관리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할당되지 않은 공간을 복구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할당되지 않은 공간을 감지하고 해당 공간을 선택하여 새로운 파티션으로 할당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할당되지 않은 공간을 복구하는 과정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할당되지 않은 공간을 복구하기 위해 EaseUS Partition Master를 실행한 후, 해당 USB 또는 SD 카드를 선택합니다. 소프트웨어가 할당되지 않은 공간을 감지하면 해당 공간을 선택하고 새로운 파티션으로 할당합니다. 이렇게 하면 할당되지 않은 공간이 새로운 파티션으로 복구됩니다. 그러나 데이터의 백업을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