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T32의 32GB Windows 형식 제한에 대한 생각은 무엇입니까?

Yvette | 파티션 관리 | 20/03/2024

개요:

FAT32의 32GB Windows 형식 제한은 1970년대에 Microsoft 엔지니어인 Dave Plummer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FAT32에 대한 32GB Windows 형식 제한 뒤에 있는 생각을 이해하려고 노력하면서 Plummer의 추론에 근거하여 사실을 알립니다. 이 기사에서는 FAT32 파일 시스템과 32GB Windows 형식으로 제한된 이유에 대해 설명합니다.

32GB Windows 형식에 대한 진정한 생각 - 엔지니어의 답변

FAT32의 Windows 32GB 형식 제한에 대한 진정한 생각은 1970년대 Microsoft 엔지니어인 Dave Plummer에 의해 수행되었습니다. Plummer는 Windows의 미래 사용자를 깊이 고려하면서 어떤 클러스터 크기를 사용할지 고민했습니다. 그의 옵션은 FAT32 파일 시스템이 이미 최대 클러스터 수를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적절한 볼륨 크기를 정의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는 대용량에서 FAT32를 사용하는 것은 공간 낭비라고 생각했습니다. 그가 클러스터 크기를 늘리려고 시도하면 볼륨도 증가해야 하므로 비용이 많이 들고 귀중한 공간이 낭비됩니다. 따라서 그의 옵션은 몇 바이트로 가장 작은 파일을 저장하더라도 공간을 거의 남기지 않는 32킬로바이트 클러스터 크기를 선택하는 것이었습니다.

FAT32의 32GB Windows 형식 제한에 대한 그의 진정한 생각은 일부 데이터를 저장한 후 남은 불필요한 공간을 최소화하여 효율성을 높이는 것이었습니다. Dave Plummer가 만든 YouTube 비디오를 통해 생각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습니다.

FAT32 란 무엇입니까?

FAT32는 32비트 데이터를 사용하여 지정된 저장 장치 내의 데이터 클러스터를 식별하는 FAT(파일 할당 테이블) 버전입니다. FAT32는 다음을 포함한 다양한 장치와 호환되기 때문에 가장 일반적입니다.

  • 스마트폰
  • 컴퓨터
  • 디지털 카메라
  • 카메라
  • 게임 콘솔 등

파일 시스템은 Windows 11/10/8/7, Windows 95 OSR2, Windows 98, Windows XP 및 Windows Vista를 포함한 다양한 운영 체제에서도 작동합니다. Microsoft는 주로 파일 시스템 용량을 늘리고 더 많은 문자 이름(255)을 지원하기 위해 FAT32를 도입했습니다.

드라이브 오류가 발생하면 FAT32는 루트 디렉터리를 새 위치로 이동하고 백업 복사본을 사용합니다. FAT32는 드라이브 용량이 작은 상황에서 더 작은 클러스터 크기를 사용하기 때문에 클러스터 낭비를 줄이는 것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어떤 감소도 의미가 있을 수 있습니다.

FAT32에 대한 32GB Windows 형식 제한의 영향

Microsoft는 FAT32 파일 시스템의 최대 파티션 크기로 32GB를 선택했습니다. 그 주된 이유는 큰 파티션으로 작업할 때 더 효율적인 것으로 간주되는 새 파일 시스템(NTFS)을 승격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FAT32의 32GB 제한은 파일 시스템에 다르게 영향을 미쳤습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최대 파일 크기는 4GB입니다. 4GB보다 큰 파일이 있는 경우 FAT32 파일 시스템에서는 파일을 저장할 수 없습니다. "매개변수가 잘못되었습니다." 또는 "파일이 대상 파일 시스템에 비해 너무 큽니다."와 같은 오류가 표시됩니다.
  • 최대 파티션 크기는 2TB입니다. FAT32에서는 3TB 이상의 하드 드라이브를 파티션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큰 파티션을 포맷하려면 타사 파티션 도구를 설치해야 합니다. Windows 디스크 관리에서는 최대 32GB의 파티션만 허용하므로 이는 불가능합니다.
  • 저널링이 없습니다. FAT32는 파일 저널링을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시스템은 파일 손상에 더 취약합니다. NTFS와 같은 최신 파일 시스템에는 변경 사항을 적용하기 전에 드라이브에 변경 사항을 기록하는 저널링 시스템이 있기 때문에 이러한 문제는 일반적이지 않습니다. 따라서 디스크에 쓸 때 정전이 발생하더라도 작업을 복구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습니다.
  • 파일 권한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파일 권한의 주된 이유는 데이터 보안을 강화하기 위한 것입니다. FAT32는 파일 권한 설정을 허용하지 않으므로 특정 프로그램이 다른 사용자에 의해 수정되는 것을 방지할 수 없습니다. 또한 시스템에 저장된 특정 파일에 대한 사용자 액세스를 제한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매우 안전한 NTFS 파일 시스템과 다릅니다.

FAT32에서 32GB Windows 형식의 많은 제한 사항에도 불구하고 타사 도구 또는 명령 프롬프트를 사용하여 장벽을 깨는 방법을 여전히 찾을 수 있습니다.

FAT32에서 32GB Windows 형식 제한의 실제 이유

Plummer는 FAT32의 32GB Windows 형식 제한이 "내가 그렇게 말했기 때문에" 아무도 변경하지 않았다고 말합니다. 당시에는 개인적인 결정이었지만 그는 여전히 자신이 옳은 일을 했다고 믿습니다. FAT32에 적용할 최대 파일 제한을 테스트할 때 Plummer는 사용할 수 있는 가장 큰 메모리 카드가 16MB라고 주장합니다.

따라서 그는 Microsoft에서 엔지니어로 만든 FAT32 파일 시스템을 테스트할 때 이 용량을 사용했습니다. 그는 16MB 용량에 1000을 곱한 다음 NT 4.0에서 실행되는 모든 장치에서 영원히 작동할 수 있는 최대 파일 크기를 얻기 위해 두 배로 늘렸습니다. 따라서 그는 32GB를 제한으로 선택했습니다.

Plummer는 또한 현재 16TB가 파일 시스템의 최대 볼륨 크기라는 이론에 근거하여 결정을 내렸다고 주장합니다. 다른 개발자가 이 값을 변경하면 FAT32를 포함한 사전 설정을 크게 재정의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는 이미 존재하는 파일 시스템과의 충돌을 피하기 위해 플러머의 결정(32GB 형식을 FAT32로 제한)을 고수해야 했습니다.

따라서 이것이 현재까지 FAT 32에 대한 32GB Windows 형식 제한의 실제 이유입니다.

FAT32 파일 크기 제한을 어떻게 깰 수 있습니까?

FAT32 크기 제한을 깨는 가장 쉬운 방법은 대부분의 Windows 컴퓨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명령 프롬프트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명령 프롬프트를 사용하여 Windows 부팅 문제를 해결하고 디스크를 관리하며 배치 파일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명령 프롬프트는 다음 단계를 통해 FAT32를 NTFS로 변환하여 FAT32의 한계를 깨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1. Windows 키 + R을 눌러 실행 대화 상자를 엽니다.

2. "cmd"를 입력하여 명령 프롬프트를 엽니다.

3. 그런 다음 "help convert"를 입력하고 Enter 키를 누릅니다.

4. 명령줄 프롬프트에서 다음 명령을 입력합니다. convert(드라이브 문자): /fs:ntfs.

5. 변환 프로세스가 완료되면 Exit 를 입력하여 프로세스를 종료합니다. 이제 FAT32 파티션을 NTFS로 변환했습니다. 따라서 32Gb 파일 크기와 관련된 추가 제한이 없습니다.

또는 이 문서 에서 FAT32를 NTFS로 변환하는 방법에 대한 전반적인 가이드를 읽을 수 있습니다.

참고: 변환 프로세스가 완료되면 "데이터 오류(순환 중복 검사)"라는 오류 메시지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파티션을 이미 NTFS로 변환했으므로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디스크 관리로 이동하여 오류를 확인해야 합니다. 주의해야 할 또 다른 사항은 FAT32를 NTFS로 변환하면 프로세스를 되돌릴 수 없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이 문제에 대해 주의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