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10에서 시스템 예약 파티션을 업데이트 할 수 없음

Lily | 파티션 관리 | 20/03/2024

개요:

윈도우 10에서는 SRP (시스템 예약 파티션)를 업데이트할 수 없습니다. 이는 시스템 예약 파티션이 꽉 찼음을 나타내는 오류이며, cmd를 사용하여 일부 파일을 삭제하여 공간을 확보하거나 EaseUS 무료 파티션 관리자 프로그램으로 시스템 예약 파티션을 확장해야 합니다.

윈도우 10 업그레이드 또는 업데이트 설치를 위한 SRP (시스템 예약 파티션) 요구 사항 :

시스템 예약 파티션을 업데이트할 수 없습니다.

  • 장치를 업그레이드하려면 SRP에서 최소 15MB의 공간을 확보해야 합니다.
  • 윈도우 10을 업데이트하는 경우 SRP에서 최소 13MB를 확보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시스템 예약 파티션을 업데이트할 수 없습니다] 오류 메시지로 인해 윈도우 10 업그레이드 또는 업데이트가 실패합니다.

당황하지 마십시오. 가능한 빨리 EaseUS 파티션 관리자를 사용하여 적절한 시스템 예약 파티션 공간을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윈도우 10 [시스템 예약 파티션을 업데이트 할 수 없음]

"컴퓨터에 윈도우 10을 설치할 수 없으며 [시스템 예약 파티션을 업데이트할 수 없습니다]라는 오류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시스템 예약 파티션은 무엇입니까? 오류를 제거하고 설치를 계속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컴퓨터에서 윈도우 10을 업그레이드 하시겠습니까? 누군가 도와 주면 좋겠습니다. "

윈도우 7을 윈도우 10으로, 윈도우 8을 윈도우 10으로 업그레이드하거나 단순히 PC에서 윈도우 10 새 업데이트를 받으려고 할 때 SRP (시스템 예약 파티션)와 관련된 동일한 문제가 발생한 적이 있습니까? 당신은 혼자가 아닙니다. 이 페이지에서는 윈도우 10이 시스템 예약 파티션을 업데이트할 수 없고 그 동안 해당 솔루션을 얻을 수 없는 이유를 알아 봅니다.

원인 : 시스템 예약 파티션을 업데이트할 수 없습니다.

윈도우 10으로 업그레이드하거나 업데이트할 때 "시스템 예약 파티션을 업데이트할 수 없습니다", 오류 코드 0xc1900104 또는 오류 코드 0x800f0922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우선 윈도우 10이 시스템 예약 파티션을 업데이트할 수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숨겨진 시스템 예약 파티션 사고와 관련하여 윈도우 10 업데이트 또는 업그레이드 절차 중에 오류가 발생하는데는 주로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1. 시스템 예약 파티션이 가득 차서 시스템 파일을 위한 여유 공간 부족합니다-가능성 80 %

2. 시스템 예약 파티션 내부 오류, 드라이브에 문제가 있습니다.

따라서 시스템 예약 파티션 오류를 받지 않고 컴퓨터에 윈도우 10 업데이트를 설치하려면 먼저 시스템 파티션을 늘리고 보완 솔루션으로 손상된 시스템 드라이브를 수정해야 합니다.

팁 : 윈도우 파티션 문제 해결 방법에 관계없이 예기치 않은 데이터 손실 문제를 방지하려면 중요한 개인 파일과 데이터를 먼저 백업하는 것이 좋습니다.

해결 방법 1. 시스템 예약 파티션 전체 문제 해결

윈도우 10에서 시스템 예약 파티션을 업데이트할 수 없는 주된 이유중 하나는 시스템 예약 파티션이 새 시스템 파일을 업데이트하고 설치하기 위한 디스크 공간이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이러한 문제를 직접 해결하려면 시스템 예약 파티션 공간을 확장해야 합니다. 특히 일반 사용자의 경우 데이터 손실없이 시스템 및 비 시스템 파티션의 크기를 자동으로 조정할 수 있는 EaseUS Partition Master Free를 사용해야 합니다.

시스템 예약 파티션을 업데이트할 수 없었던 수정의 성공 여부는 선택한 수정 도구에 따라 크게 달라집니다. EaseUS 무료 파티션 관리자는 시스템 예약 파티션을 확장하고 SRP에 윈도우 10 시스템 파일을 설치하는데 필요한 추가 여유 공간을 확보하는데 100 % 도움이 됩니다.

지금 간단한 단계에 따라 시스템 예약 파티션을 확장하십시오.

1 단계 : 드라이브 / 파티션 찾습니다.

크기를 조정할 드라이브 / 파티션을 선택하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크기 조정 / 이동"을 선택합니다.

 2 단계 : 파티션 크기 조정 또는 이동합니다.

1. 파티션을 축소하려면 한쪽 끝을 드래그하여 할당되지 않은 공간을 확보하십시오. 완료되면 "확인"을 클릭합니다.

 2. 파티션을 확장하려면 할당되지 않은 공간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없으면 위의 단계에 따라 일부를 만듭니다). 같은 방식으로 마우스를 할당되지 않은 공간으로 드래그합니다.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3. 파티션 위치를 이동하려면 대상 파티션 옆에 할당되지 않은 공간을 남겨야 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먼저 할당되지 않은 공간을 확보하십시오.

대상 파티션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조정 / 이동"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전체 파티션을 왼쪽 또는 오른쪽으로 끌어 위치를 조정합니다. 확인하려면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3 단계 : 변경 사항 적용합니다.

이 단계에서 새 디스크 파티션 정보 및 다이어그램이 표시됩니다.

 변경 사항을 저장하려면 "작업 실행"버튼을 클릭한 다음 "적용"을 클릭합니다.

 해결 방법 2. 손상된 시스템 예약 파티션 해결

기회는 적지만 윈도우 10이 시스템 예약 파티션을 업데이트하지 못하고 최신 업데이트를 가져 오지 못하는 원인은 윈도우 시스템 파티션 내부 오류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윈도우 파티션 오류를 확인하고 수정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까? 윈도우 디스크 관리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 이 간단한 복구 도구인 EaseUS Partition Master Free를 다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용자는 단 3 단계로 파티션 오류를 확인하고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제 프로그램을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아래 가이드에 따라 시스템 예약 파티션 오류를 쉽게 확인하고 수정하십시오.

가이드 : 3 단계로 시스템 예약 파티션 손상을 해결하는 방법

1 단계. 컴퓨터에서 EaseUS 파티션 마스터를 엽니다. 그런 다음 디스크를 찾고 확인하려는 파티션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한 다음 "고급"> "파일 시스템 확인"을 선택하십시오.

 2 단계. 파일 시스템 확인 창에서 "찾을 경우 오류 수정 시도"옵션을 선택한 상태로 유지하고 "시작"을 클릭합니다.

 3 단계. 프로그램 디스크의 파티션 파일 시스템을 검사하기 시작합니다. 완료되면 "마침"을 클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