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10에서 줌(Zoom)을 다른 드라이브로 이동하는 방법

Rose | PC전송 | 22/02/2024

개요:

이 문서에서는 Zoom 응용 프로그램을 전체적으로 다시 설치할 필요 없이 올바른 도구를 사용하여 다른 드라이브로 이동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기업체와 정부는 가상 회의에 의존해 왔습니다. 실제 회의에서 가상 회의로 쉽게 전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소프트웨어가 개발되었습니다.

Zoom 회의는 팬데믹 기간 동안 많은 기업의 공식 소프트웨어가 되었습니다. 점차 고객, 직원, 동료 및 공급업체와 대화하는 가치 있고 실용적인 방법이 되고 있습니다.

Zoom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화상 회의를 통해 만나거나 프레젠테이션 중 화면을 공유하거나 교육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기능은 참조 목적으로 진행 중인 모든 절차를 기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경우에 따라 사용자는 동일한 시간 간격으로 예약된 다른 Zoom 회의 세션에 참석해야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다른 장치에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해야 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Zoom 응용 프로그램을 전체적으로 다시 설치할 필요 없이 올바른 도구를 사용하여 다른 드라이브로 이동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해결 방법 상세 방법
방법 1.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Zoom을 다른 드라이브로 이동하기 EaseUS Todo PCTrans의 메인 화면에서 "앱 마이그레이션" 섹션으로 이동하고 "시작"을 클릭하여 계속하십시오... 자세히 보기
방법 2. 다른 드라이브에 수동으로 Zoom 설치하기 Zoom 클라이언트에 로그인 > 회의 선택하고 기록이라는 탭을 클릭하고 "열기"를 선택하십시오... 자세히 보기

EaseUS Todo PCTrans를 사용하여 Zoom을 다른 드라이브로 이동하는 방법

EaseUS Todo PCTrans는 아주 쉬운 과정으로 PC에서 다른 PC로 파일을 전송하는 소프트웨어입니다. 소프트웨어는 정보 손실 없이 자동으로 PC에서 PC로 파일을 마이그레이션합니다.

EaseUS Todo PCTrans의 절묘한 기능은 정보를 새 PC로 마이그레이션하는 것입니다. 업그레이드된 버전의 응용 프로그램에서는 Zoom이 마이그레이션 목록에 있으므로 재설치 없이 다른 드라이브로 마이그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마이그레이션을 시작하려면 EaseUS Todo PCTrans를 다운로드하고 두 컴퓨터에서 실행하기만 하면 됩니다. Zoom을 다른 장치로 마이그레이션하기 전에 Pro 버전으로 업데이트하고 녹화 위치를 외부 장치로 변경하십시오.

시행단계:

1 단계. EaseUS Todo PCTrans를 시작하고 전송 모드를 선택합니다.

EaseUS Todo PCTrans의 메인 화면에서 "앱 마이그레이션"섹션으로 이동하여 "시작"을 클릭하여 계속하십시오.

2 단계. 전송할 앱 및 다른 드라이브 선택

1. 소스 파티션을 선택하고 마이그레이션 할 응용 프로그램, 프로그램 및 소프트웨어 ( "예"로 표시)를 선택합니다.

2. "찾아보기"를 클릭하여 다른 드라이브 또는 디스크를 대상 장치로 선택하고 "전송"을 클릭하여 마이그레이션을 시작합니다.

3 단계. 마이그레이션 프로세스 완료

전송 프로세스가 완료되면 "확인"을 클릭하여 완료합니다.

모든 변경 사항을 유지하기 위해 PC를 다시 시작할 수 있으며 다른 드라이브에서 마이그레이션 된 앱을 다시 실행할 수 있어야합니다.

그런 다음 PC를 재부팅하여 모든 변경 사항을 유지 한 다음 Windows 10의 새 드라이브에서 이동 된 앱 / 프로그램 / 소프트웨어를 문제없이 실행하고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송 프로세스가 완료되면 Zoom 소프트웨어가 새 PC로 자동 마이그레이션됩니다. 동일한 LAN(Local Area Network)에서 시스템을 연결하는 'PC에서 PC로' 모드를 사용하면 이동 중에 애플리케이션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한 컴퓨터에서 다른 컴퓨터로 파일을 마이그레이션하는 것 외에도 EaseUS Todo PCTrans에는 다음과 같은 다른 유익한 기능이 있습니다.

Data Rescue: 내부에 진실하고 가치 있는 정보가 가득 담긴 오작동하는 컴퓨터가 있는 경우 EaseUS Todo PCTrans는 데이터 복구 응용 프로그램으로 작동하여 손상된 PC의 모든 파일을 새 PC로 복구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광범위한 파일 정리: EaseUS Todo PCTrans는 PC에 필요하지 않은 많은 양의 파일을 정리하여 PC에 실질적인 공간을 생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기술 지원: 제품에 대해 불만을 제기하거나 문의해야 하는 경우 앱에 있는 EaseUS 지원 기능을 통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귀하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한 장치에서 다른 장치로 프로그램 키를 내보내고 컴퓨터의 파일을 백업할 수 있습니다.

다른 드라이브에 Zoom을 수동으로 설치하는 방법

회의 기록을 잃지 않고 새 드라이브에 Zoom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려면 다음 기본 절차에 따라 웹 세미나 및 녹화를 수동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 Zoom 클라이언트에 로그인
  • 회의를 선택합니다. 기록이라는 탭을 클릭하고 열기를 선택합니다. 열기를 선택하면 앱 폴더의 녹음 파일이 표시됩니다.
  • Dropbox 또는 Google Drive가 될 수 있는 클라우드로 파일을 전송합니다.

 

  • 마지막으로 웹 사이트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십시오.

마무리

Zoom 소프트웨어는 오늘날 경제의 많은 부문에서 거래에 새로운 차원을 제공했으며 컴퓨터를 변경해야 하거나 컴퓨터가 다운되었기 때문에 앱을 사용하여 수행한 절차에서 중요한 기록을 잃는 것은 공평하지 않습니다.

EaseUS Todo PCTrans는 데이터 손실 없이 장치에서 다른 장치로 파일 로드를 전송하는 데 필요한 역할을 대신할 수 있습니다. 특정 컴퓨터에서 이러한 기능을 수행하고 겉보기에 손실된 데이터를 복구하는 안정적이고 빠르고 쉬운 방법을 제공합니다.

 

Zoom 녹화를 안전하게 유지하고 장치에 다시 설치하지 않고도 단일 앱에서 멀티태스킹을 할 수 있는 도구가 있다는 사실을 알고 안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