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설치하지 않고 Office 2016을 새 컴퓨터로 전송 및 이동하는 방법

Yvette | PC전송 | 22/02/2024

개요:

설치된 Office 2016 응용 프로그램을 새 컴퓨터로 이동하고 전송하는 간단한 방법이 필요하십니까? 아래 가이드에서는 Windows 10/8/7에서 다시 설치하지 않고 Office 2016을 새 컴퓨터로 전송하는 방법을 보여드립니다.

다시 설치하지 않고 Office 2016을 새 컴퓨터로 이전하고 이동할 수 있습니까?

 Microsoft Office 2016, PhotoShop 등과 같은 응용 프로그램 및 프로그램은 해당 프로그램의 설치 파일을 새 컴퓨터에 복사해도 작동하지 않나요?

그렇다면 설치된 프로그램을 전송하는 데 도움이되는 시간을 절약하고 매우 효과적인 도구가 필요할것입니다. 여기에서는 설치된 프로그램을 새 PC로 전송하는 방법을 안내하는 예로 다시 설치하지 않고 Office 2016을 새 컴퓨터로 전송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해결방법 상세방법
방법 1. [무료 소프트웨어] 다시 설치하지 않고 Office 2016을 새 컴퓨터로 전송 EaseUS Todo PCTrans 실행> "PC to PC"선택> Office 2016 전송 시작...자세히 보기
방법 2. [수동 방법] Office 2016을 새 컴퓨터로 전송 이전 PC에서 Office 2016 제거> 새 PC에서 다시 설치...자세히 보기

Office 2016 전송을 위해 이전 PC와 새 PC 모두 준비하기

Office 프로그램을 새 컴퓨터로 전송하기 전에 아래 지침에 따라 전송할 새 컴퓨터와 이전 컴퓨터를 모두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 1. Office 2016 계정 또는 활성화 키를 찾아 보관합니다.
  • 2. 도움이 필요한 경우 PC Transfer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합니다.

EaseUS Todo PCTrans를 사용하면 간단한 클릭만으로 Microsoft Office를 Windows 10/8/7의 새 컴퓨터로 직접 전송할 수 있습니다.

EaseUS Todo PCTrans를 사용하여 재설치하지 않고 Office 2016을 새 컴퓨터로 전송하는 방법

1 단계. EaseUS Todo PCTrans를 시작하고 전송 모드를 선택합니다.

두 컴퓨터에 EaseUS Todo PCTrans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십시오.

PC에서 EaseUS Todo PCTrans를 시작하고 컴퓨터 중 하나에서 "PC to PC"를 선택합니다.

2 단계. 소스 PC와 대상 PC를 연결합니다.

현재 PC를 대상 PC에 연결하는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대상 컴퓨터의 계정 암호 또는 확인 코드를 입력합니다. 대상 컴퓨터의 "PC to PC"메인 화면 오른쪽 상단에있는 확인 코드를 클릭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송 방향을 선택하고 "연결"을 클릭합니다.

3 단계. 전송할 Office를 선택합니다.

"응용 프로그램"에 마우스를 가져간 다음 "편집"을 선택하십시오.

목록에서 Microsoft Office를 선택하고 "마침"을 클릭합니다.

4 단계. Microsoft Office를 다른 PC로 전송합니다.

Microsoft Office를 다른 PC로 전송하려면 "전송"을 클릭하십시오.

전송 프로세스가 완료 될 때까지 기다린 다음 "확인"을 클릭합니다.

5 단계. 제품 키를 저장하여 Microsoft Office를 정품 인증합니다.

인터페이스로 돌아가 "제품 키"를 클릭합니다.

목록에서 "복사"를 클릭하여 활성화 키를 저장하십시오.

Office 2016을 새 컴퓨터로 수동 전송

Office 2016에는 다른 컴퓨터로 전송할 수없는 OEM 라이선스가 있습니다. 따라서 기존 PC에서 Office 2016 라이선스를 비활성화 및 제거한 다음 새 PC에 설치하고 활성화해야합니다.

1 단계 : 이전 컴퓨터에서 Office 2016을 제거합니다.

1. Microsoft Office 웹 사이트> 내 계정을 클릭하고 로그인을 선택합니다.

2. 설치 섹션으로 이동> 설치 버튼 선택> 설치 비활성화 선택

3. 이전 컴퓨터에서 Microsoft Office 2016을 제거합니다.

2 단계 : 새 컴퓨터에 Office 2016을 다시 설치합니다.

1. 내 계정 페이지> 로그인> 설치를 선택하여 Office 2016 setup.exe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2. 설치 파일 실행> 다음 클릭> 로그인하여 Microsoft Office 계정 확인> 설치 완료

Office 2016의 활성화 단계 :

1. Office에 로그인합니다. (Microsoft 계정으로 로그인해야합니다.)

2. 제품 키를 기억하십시오.

Microsoft 계정 웹 사이트를 방문하고 Office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제품 키보기"를 클릭 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 외에도 사서함에서 디지털 영수증을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3. 활성화.

Office 2016 응용 프로그램 실행> "활성화"클릭

그런 다음 Office 응용 프로그램을 계속 사용하여 새 PC에서 Excel, Word 등의 문서를 다시 편집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