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앱이 포함 된 Microsoft Store를 새 컴퓨터로 전송하는 방법

Yvette | PC전송 | 22/02/2024

개요:

설치된 게임, 응용 프로그램 및 소프트웨어를 Microsoft Store에서 다른 컴퓨터로 이동할 방법을 찾고 있다면 올바른 위치에 있습니다. 업그레이드 된 새 기능이 포함 된 EaseUS Todo PCTrans는 몇 번의 간단한 클릭만으로 게임, 응용 프로그램이있는 Microsoft Store를 새 PC로 전송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Microsoft Store 게임, 앱을 다른 컴퓨터로 전송하는 방법

"Microsoft Store에서 구입 한 게임을 한 컴퓨터에서 다른 컴퓨터로 전송할 수 있습니까? 설정-> 앱에서 플래시 드라이브로 게임을 복사하여 새 컴퓨터에 넣으려고했습니다. 

하지만 게임 폴더를 복사하여 새 PC에 붙여 넣으려고 할 때 '귀하의 조직에서이 파일을 여기에 두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라고 경고했습니다. Microsoft Store 게임, 앱을 다른 컴퓨터로 이동하고 전송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

광고로 Microsoft Store에는 일상 생활과 업무에 필요한 응용 프로그램, 게임, 소프트웨어, 미디어 플레이어 등 거의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대부분의 Windows 사용자는 유용한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스토어에서 게임을 구입했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사용자는 새 컴퓨터를 구입할 때 해당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을 다시 다운로드하고 다시 설치해야하는이 문제를 경험했을 수 있습니다. 일부 구매 한 게임의 경우 사용자는 새 컴퓨터에서 다시 구매해야합니다. 

그렇게하려면 많은 시간과 에너지가 필요합니다. 설치된 게임, 앱이있는 Microsoft Store를 새 컴퓨터로 전송할 수 있습니까? 예. 계속 읽고 프로세스를 진행하면 전송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준비

마이그레이션에 필요한 것

Microsoft Store 및 게임과 같은 원하는 응용 프로그램, 응용 프로그램을 새 PC로 전송하는 데 필요한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1. 동일한 네트워크를 사용하거나 동일한 LAN에있는 두 대의 PC 또는 랩톱.
  2. 2. 두 PC에 EaseUS PC 전송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및 설치

EaseUS는 최근 PC 전송 소프트웨어 인 EaseUS Todo PCTrans를 업데이트했습니다 .

새로운 기능 중 하나는 사용자가 설치된 응용 프로그램, 게임이있는 Microsoft Store를 재설치없이 다른 PC로 전송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 소프트웨어에서 파일, 응용 프로그램 전송에 대해 좋아할 수있는 몇 가지 세부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01
모든 Windows OS 지원 :

Windows 10 / 8.1 / 8 / 7 / XP / Vista, Windows Server 2019/2016/2012/2008/2002.

02
PC 전송 지원 :

재설치없이 한 PC에서 다른 PC로 파일,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 및 게임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03
지원 응용 프로그램 전송 :

Outlook, Office, Adobe, Thunderbird, Chrome, Firefox, Microsoft Store, Skype 등을 포함한 100 개 이상의 유형의 애플리케이션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04
설치된 소프트웨어 위치 변경 지원 :

설치된 소프트웨어를 C 드라이브에서 다른 로컬 드라이브로 전송하여 C 드라이브 공간을 확보합니다.

무료 도구를 선호한다면 EaseUS Todo PCTrans Free  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2 개의 앱과 500MB 파일을 무료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전송해야하는 애플리케이션과 데이터가 한도를 초과 한 경우 평가판을 사용하고 활성화 키로 무제한 사용을 위해 업그레이드해야합니다. 

여기 버튼을 클릭하여 EaseUS Todo PCTrans를 받아 무제한 전송 용량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후 다음 부분에 따라 설치된 모든 게임이 포함 된 Microsoft Store를 새 컴퓨터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게임, 앱이있는 Microsoft Store를 새 PC로 전송

이제 두 대의 PC에서 프로세스를 수행하여 전송 프로세스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1 단계. 동일한 LAN에 두 대의 컴퓨터 연결

원본 컴퓨터와 대상 컴퓨터 모두에서 EaseUS Todo PCTrans를 실행합니다. 원본 컴퓨터에서 "PC to PC"모드로 이동하고 "PC to PC"를 클릭합니다.

대상 PC의 "PC to PC"메인 화면 오른쪽 상단의 인증 코드를 클릭하여 확인합니다.

2 단계. 전송할 Microsoft Store 선택

안정적으로 연결되면 "응용 프로그램"위에 마우스를 놓고 "편집"을 클릭합니다.

Microsoft Store 프로그램을 선택하고 "마침"을 클릭합니다.

3 단계. Microsoft Store 전송 시작

이제 "전송"을 클릭하십시오. EaseUS Todo PCTrans는 원래 컴퓨터에서 새 컴퓨터로 Store를 전송하기 위해 즉시 시작됩니다.

후속 조치

Microsoft Store, 게임, 앱을 업무로 전송

전송 프로세스가 완료되면 전송 된 게임과 앱이 작동하도록하기위한 아래 팁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1. 새 PC를 다시 시작합니다.

PC를 다시 시작하면 Windows OS가 변경 사항을 유지합니다. 전송 된 게임 및 앱으로 Microsoft Store를 열어보십시오.

2. 계정 인증

이전 된 게임 및 애플리케이션에 인증이 필요한 경우 게임 및 앱의 비밀번호로 계정을 입력하세요.

3. Windows 계정으로 다시 로그인합니다.

Microsoft에서 Windows 계정 입력을 요구하는 경우 요청대로 수행하십시오. 

프로세스를 수행 한 후에는 Windows Microsoft Store를 사용하고 새 PC에서 게임, 응용 프로그램을 다시 전송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