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컴퓨터에서 새 컴퓨터로 오피스를 전송하는 방법

Yvette | PC전송 | 22/02/2024

개요:

PC 교체, OS 업그레이드 이후 오피스 문서를 새 컴퓨터로 이전해야 합니다. EaseUS Todo PCTrans는 Office 2007, Office 2010 또는 기타 응용 프로그램을 이전 컴퓨터에서 새 컴퓨터로 이동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해결 방법 상세 방법
이미지 파일을 통해 MS Office를 새 컴퓨터로 전송하는 방법; 두 PC에 EaseUS Todo PCTrans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플래시 드라이브에 Microsoft 이미지 파일 만들기... 자세히 보기
네트워크를 통해 MS Office를 새 컴퓨터로 전송하는 방법; 1 단계. EaseUS Todo PCTrans를 시작하고 전송 모드를 선택합니다... 자세히 보기
이전된 MS Office 버전을 활성화하는 방법; 이전 컴퓨터에서 오피스를 비활성화하고 키를 사용하여 새 컴퓨터에서 MS office를 다시 활성화... 자세히 보기

"이전 컴퓨터에서 Windows 10이 설치된 새 컴퓨터로 MS Office를 전송할 수 있습니까?" MS Office는 사무실의 필수품이되었으며 집에서도 거의 모든 사람이 Microsoft Office를 사용합니다. 운영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하거나 하드 드라이브를 업그레이드하거나 PC를 교체 할 때 새 컴퓨터나 새 Windows 10에 모든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해야 합니다. 정말 안타깝습니다! 더 쉬운 방법이 있습니까?

EaseUS Todo PCTrans는 탁월한 PC 마이그레이션 도구입니다. Office 2010, Office 2007, Office 2003, Office 2013, Adobe를 새 컴퓨터인 새 노트북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PC 대 PC"또는 "이미지 전송"을 선택하여 중요한 데이터와 프로그램을 새 컴퓨터로 마이그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파일을 통해 MS Office를 새 컴퓨터로 전송하는 방법

1 단계. 플래시 드라이브에 Microsoft 이미지 파일을 만듭니다.

  • 1. 두 PC에 EaseUS Todo PCTrans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합니다. USB 플래시 드라이브를 소스 PC에 연결합니다. 그런 다음 원본 컴퓨터에서 EaseUS Todo PCTrans를 시작하고 "이미지 전송"> "시작"으로 이동합니다.
  • 2. "이미지 파일 생성"에 마우스를 올려 놓고 "생성"을 선택합니다.
  • 3. 기본 설정에 따라 이미지 이름을 설정하고 "찾아보기"를 클릭하여 USB 플래시 드라이브에 이미지 파일을 저장합니다. 그런 다음 "응용 프로그램"을 가리키고 "편집"을 선택합니다. 나중에 컴퓨터의 응용 프로그램 목록이 표시됩니다. Microsoft Office를 선택하고 "마침"을 클릭합니다.

2 단계. 새 PC에서 이미지 파일을 복원합니다.

  • 1. 이미지 파일을 저장 한 USB 플래시 드라이브를 새 PC에 연결합니다. 그런 다음 EaseUS Todo PCTrans를 시작하고 "이미지 전송"> "시작"으로 이동합니다.
  • 2. "이미지 파일을 통해 복구"에 마우스를 가져간 다음 "복구"를 선택합니다.
  • 3. 방금 만든 이미지 파일에 마우스를 가져간 다음 "복구"를 클릭합니다. 이미지 파일이 화면에 표시되지 않으면 "찾아보기"를 클릭하여 이미지 파일을 선택하십시오.
  • 4. "응용 프로그램"> "편집"으로 이동하여 Microsoft Office를 선택한 다음 "마침"을 선택하십시오. 그런 다음 화면에서 "복구"를 클릭하여 복구 프로세스를 시작합니다. 완료되면 새 PC에서 Microsoft Office를 확인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를 통해 MS Office를 새 컴퓨터로 전송하는 방법

1 단계. EaseUS Todo PCTrans를 시작하고 전송 모드를 선택합니다.

  • 두 컴퓨터에 EaseUS Todo PCTrans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십시오.
  • PC에서 EaseUS Todo PCTrans를 시작하고 컴퓨터 중 하나에서 "PC 대 PC"를 선택합니다

2 단계. 소스 PC와 대상 PC를 연결합니다.

  • 현재 PC를 대상 PC에 연결하는 한 가지 방법을 선택하십시오. 대상 컴퓨터의 계정 암호 또는 확인 코드를 입력하십시오. 대상 컴퓨터의 "PC to PC"메인 화면 오른쪽 상단에있는 인증 코드를 클릭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전송 방향을 선택하고 "연결"을 클릭합니다.

3 단계. 전송할 오피스 파일을 선택합니다.

  • "응용 프로그램"에 마우스를 가져간 다음 "편집"을 선택하십시오.
  • 목록에서 Microsoft Office를 선택하고 "마침"을 클릭합니다.

4 단계. Microsoft Office를 다른 PC로 전송합니다.

  • Microsoft Office를 다른 PC로 전송하려면 "전송"을 클릭하십시오.
  • 전송 프로세스가 완료될 때까지 기다린 다음 "확인"을 클릭합니다.

이전된 MS Office 버전을 활성화하는 방법

평소와 같이 MS office를 새 컴퓨터로 이동한 다음 이전 컴퓨터에서 오피스를 비활성화 (제거해야 할 수도 있음)하고 키를 사용하여 새 컴퓨터에서 MS office를 다시 활성화해야합니다.

그러나 FPP 버전 라이선스가있는 경우 키없이 Office 2010/2013의 복사본을 다른 컴퓨터에 만들 수 있습니다. FPP, OEM, MLK는 MS Office의 가장 일반적인 세 ​​가지 라이선스 유형입니다. FPP 또는 풀 패키지 제품은 박스형 소매 버전을 포함합니다. FPP 라이선스 만 양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