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파일을 클라우드로 전송하는 방법

Yvette | PC전송 | 22/02/2024

개요:

PC 파일을 클라우드 서비스로 전송하는 것은 우리가 일하는 방식에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클라우드 스토리지의 출현으로 어디서나 파일을 전송, 동기화 및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OneDrive, Dropbox, Google Drive 및 WeTransfer를 나열하고 PC 파일을 클라우드로 전송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실행 가능한 솔루션 단계별 해결방법
원드라이브 #1. 웹사이트를 통해 전송... 전체 단계
#2. 프로그램을 통한 전송... 전체 단계
드롭 박스 #1. 웹사이트를 통해 전송... 전체 단계
#2. 프로그램을 통한 전송... 전체 단계
구글 드라이브 #1. 웹사이트를 통해 전송... 전체 단계
#2. 프로그램을 통한 전송... 전체 단계
WeTransfer 1단계: 웹사이트에서 WeTransfer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2단계: "+파일 추가"를 클릭하여 파일 선택... 전체 단계
보너스 팁: PC 간 파일 전송 1단계. 두 컴퓨터에서 EaseUS Todo PCTrans를 엽니다. 다음 단계로 이동하려면 "PC에서 PC로"를 선택하십시오... 전체 단계

PC 파일을 클라우드로 전송할 수 있습니까?

예, PC 파일을 클라우드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그렇게 하면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컴퓨터의 여유 공간을 확보하고 어디에서나 파일에 더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파일을 클라우드로 전송하면 파일이 오프사이트에 저장되기 때문에 컴퓨터의 성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를 수행하는 몇 가지 다른 방법이 있지만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파일 공유 서비스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선택한 클라우드 서비스에 파일을 업로드하기만 하면 클라우드에 저장됩니다. 그런 다음 인터넷에 연결된 모든 장치에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클라우드 드라이브 서비스

대부분의 사람들은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사용하여 컴퓨터 파일을 백업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클라우드 스토리지가 정확히 무엇입니까? 간단히 말해서 클라우드 드라이브는 사용자가 인터넷을 통해 파일을 업로드, 공유 및 액세스할 수 있는 파일 저장 서비스입니다.

클라우드 드라이브를 사용하면 많은 이점이 있지만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데이터가 손실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입니다. 파일이 로컬 드라이브에 저장되면 장치에 치명적인 오류가 발생하면 파일이 손상되거나 삭제될 위험이 있습니다. 원격 서버에 저장하면 이러한 문제의 영향을 받을 가능성이 훨씬 적습니다. 또한 클라우드 드라이브는 일반적으로 로컬 드라이브보다 더 큰 저장 공간을 제공하므로 대규모 파일 모음을 저장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마지막으로 많은 클라우드 드라이브를 통해 사용자는 다른 사용자와 파일을 공유할 수 있으므로 프로젝트에서 쉽게 공동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사용자는 파일을 클라우드 드라이브로 전송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장 널리 사용되는 클라우드 드라이브에는 OneDrive , Dropbox , Google DriveWeTransfer가 있습니다. 이러한 각 서비스는 사용하기 쉽고 개별 사용자의 요구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PC 파일을 OneDrive로 전송

OneDrive는 Microsoft에서 운영하는 파일 호스팅 서비스입니다. 2007년 8월에 출시된 OneDrive는 상당한 양의 공간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이 인터넷 기반 스토리지 플랫폼을 사용하면 파일을 저장 및 보호하고 다른 사람과 공유하고 어디에서나 모든 장치에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OneDrive 사용의 주요 이점 중 하나는 최소한 Windows 10과 통합된다는 것입니다.

OneDrive는 웹 버전과 데스크톱 버전을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파일을 OneDrive로 전송하기 위해 선호하는 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1. 웹 사이트를 통해 PC 파일을 OneDrive로 전송

컴퓨터에서 OneDrive로 파일을 전송하는 프로세스는 간단합니다. 웹 브라우저 및 인터넷 연결과 같은 몇 가지 기본 도구만 있으면 됩니다!

1단계: OneDrive 웹사이트에서 Microsoft 계정에 로그인 합니다.

2단계: "업로드"를 클릭합니다. 전송할 파일을 선택하고 "열기"를 클릭하십시오.

3단계: 업로드 후 OneDrive에서 직접 파일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2. 프로그램을 통해 PC 파일을 OneDrive로 전송

이 사용하기 쉬운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모든 컴퓨터에서 파일을 OneDrive로 빠르고 쉽게 전송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를 몇 번만 클릭하면 됩니다!

1단계: PC에서 OneDrive를 다운로드 합니다. (Windows 10을 사용하는 경우 OneDrive는 이미 PC에 설치되어 있습니다).

2단계: 디렉터리에서 OneDrive 폴더를 찾습니다. 전송하려는 파일을 OneDrive 폴더로 끌어다 놓습니다.

PC 파일을 Dropbox로 전송

Dropbox는 사용자가 여러 장치에서 파일을 업로드하고 동기화할 수 있는 클라우드 기반 스토리지 서비스입니다. 2007년에 설립된 Dropbox는 전 세계적으로 5억 명이 넘는 사용자가 사용하는 가장 인기 있는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사용자는 또한 몇 번의 클릭만으로 웹사이트나 데스크톱 프로그램을 통해 Dropbox로 파일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1. 웹사이트를 통해 PC 파일을 Dropbox로 전송

Dropbox에 파일을 쉽게 가져올 수 있습니다! 불필요한 소프트웨어를 설치하거나 일부 소매점에서 돈을 쓰지 않고도 다른 사용자와 폴더를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1단계: 웹사이트에서 Dropbox 계정에 로그인 합니다.

2단계: "업로드"를 클릭합니다. 여기에서 파일 또는 폴더를 업로드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3단계: Dropbox로 전송할 PC 파일을 선택하고 "열기"를 클릭합니다.

4단계: 업로드 후 이 파일에 대한 추가 정보를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2. 프로그램을 통해 PC 파일을 Dropbox로 전송

Dropbox 데스크톱 프로그램을 통해 컴퓨터에서 Dropbox로 파일을 빠르게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 무료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모든 컴퓨터에서 Dropbox로 파일을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1단계: 컴퓨터에서 Dropbox를 다운로드 하고 엽니다.

2단계: 오른쪽의 "파일 업로드"를 클릭합니다. 전송할 파일을 선택하고 "열기"를 클릭하십시오.

클라우드로 파일 보내기 - Google 드라이브

Google 드라이브는 클라우드에 파일을 저장하고 공유할 수 있는 스토리지 서비스입니다. 사진, 비디오, 문서 등을 포함한 모든 유형의 파일을 저장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Google 드라이브 앱이나 웹사이트를 통해 어디서나 파일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과 파일을 공유하고 프로젝트에서 공동 작업할 수도 있습니다. 더 많은 저장 공간이 필요한 경우 유료 요금제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Google 드라이브는 온라인에서 파일을 저장하고 공유하는 편리한 방법입니다.

웹사이트 또는 프로그램 기반 업로드를 보낼 수 있습니다. 즉, 어떤 장치를 사용하든 어디에서나 파일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1. 웹사이트를 통해 PC 파일을 Google 드라이브로 보내기

Google 드라이브 서비스는 웹사이트를 통해 클라우드로 파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다양한 파일 유형과 형식을 제공하므로 모든 장치 또는 플랫폼에서 콘텐츠를 항상 사용할 수 있습니다!

1단계: 웹사이트에서 Google 드라이브 계정에 로그인 합니다.

2단계: 왼쪽 상단의 "새로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3단계: "파일 업로드"를 클릭합니다.

2. 프로그램을 통해 PC 파일을 Google 드라이브로 보내기

먼저 Google 드라이브를 다운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통해 PC 파일을 보내면 Google 드라이브에 안전하게 저장됩니다!

1단계: PC에 Google 드라이브를 다운로드합니다.

2단계: Google 드라이브 계정에 로그인하고 "파일 업로드" 또는 "폴더 업로드"를 클릭하여 PC 파일을 Google 드라이브에 업로드합니다.

WeTransfer로 파일을 클라우드로 이동

WeTransfer는 사용자가 파일을 클라우드로 이동할 수 있는 파일 공유 서비스입니다. 이 서비스는 사용이 간편하고 다른 사람과 대용량 파일을 쉽게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USB 드라이브나 외장 하드 드라이브와 같은 물리적 저장 장치가 필요하지 않은 파일을 저장하고 공유하는 편리한 방법입니다. WeTransfer에는 무료 및 유료 버전이 있으며 후자는 추가 기능을 제공합니다. 전반적으로 파일을 공유할 수 있는 편리한 방법이며 사용이 간편하여 대용량 파일을 정기적으로 공유해야 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선택입니다.

1단계: 웹사이트에서 WeTransfer 계정에 로그인 합니다.

2단계: "+파일 추가"를 클릭하여 이동할 파일을 선택합니다.

3단계: 오른쪽 하단의 구성 아이콘(점 3개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링크로 보내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4단계: "전송"을 클릭하여 마이그레이션을 시작합니다. 그러면 파일이 WeTransfer에 업로드됩니다. "링크 복사"를 클릭하고 파일을 공유하고 싶은 사람에게 링크를 보낼 수도 있습니다.

보너스 팁: PC 간 파일 전송

파일을 클라우드 서비스로 전송하는 대신 PC 간에 파일을 전송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때 EaseUS Todo PCTrans 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 EaseUS Todo PCTrans를 사용하면 한 PC에서 다른 PC로 파일을 쉽게 전송할 수 있습니다. 몇 번의 클릭으로 PC 간에 데이터를 전송하는 간단하고 빠른 방법을 제공합니다.

1 단계. 두 컴퓨터에서 EaseUS Todo PCTrans를 엽니다. 다음 단계로 이동하려면 "PC 대 PC"를 선택하십시오.

2 단계. 대상 PC의 비밀번호 또는 인증 코드를 입력하여 네트워크를 통해 두 대의 PC를 연결합니다. 또한 올바른 전송 방향을 선택했는지 확인하고 계속하려면 "연결"을 클릭하십시오.

확인 코드는 대상 컴퓨터의 "PC 대 PC"기본 화면의 오른쪽 상단에 있습니다.

3 단계. 그런 다음 "파일"을 선택하고 "편집"을 클릭하여 전송할 파일을 선택합니다.

4 단계. 원하는 특정 파일을 선택합니다. 또한 수정 아이콘을 클릭하여 전송 된 데이터의 저장 경로를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5 단계. 이제 "완료"와 "전송"을 클릭하여 PC에서 PC로 파일 전송을 시작합니다. 파일 크기에 따라 전송 시간이 결정됩니다. 참을성있게 기다려주세요.

또한 전송 설정이나 게임과 같은 고급 기능도 제공합니다. EaseUS Todo PCTrans는 사진, 음악, 비디오, 문서 및 응용 프로그램을 포함하여 모든 크기와 유형의 파일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Windows 운영 체제 간의 데이터 전송을 지원합니다.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로 EaseUS Todo PCTrans를 사용하면 기술 지식 없이도 PC 간에 파일을 쉽게 전송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한 PC에서 다른 PC로 파일을 이동하려는 사용자에게 이상적인 솔루션입니다.

마무리

이 기사에서는 PC 파일을 클라우드로 전송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어디에서나 파일에 액세스할 수 있고 다른 사람과 공유할 수 있는 것을 포함하여 이렇게 하면 많은 이점이 있다고 설명합니다. 필요에 따라 다양한 클라우드 드라이브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EaseUS Todo PCTrans를 통해 PC에서 PC로 파일을 전송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는 EaseUS Todo PCTrans를 사용하여 기존 PC에서 새 PC로 응용 프로그램과 설정을 전송할 수 있으므로 컴퓨터를 업그레이드하는 모든 사람에게 유용한 도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