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Mac/온라인에서 PDF를 XLSX로 변환하는 방법

Lily | pdf 편집 | 22/02/2024

개요:

xlsx를 완벽하게 만드는 것은 테이블을 만들고 수식을 사용하여 숫자를 빠르게 추가할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그러나 한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PDF와 같은 모든 데이터 소스가 자동으로 추출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고맙게도 PDF를 xlsx로 변환하고 반복적으로 복사하여 붙여넣을 필요 없이 필요한 데이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xlsx 파일에 PDF 파일의 모든 데이터가 필요한 경우 PDF 콘텐츠를 하나씩 복사하여 붙여넣을 수 있지만 너무 많은 시간이 낭비됩니다. 그래서 당신은 그 작업을 빨리 수행하는 방법이 궁금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번거로움 없이 PDF에서 .xlsx 파일을 만드는 방법을 보여드리겠습니다.

PDF를 온라인에서 무료로 XLSX로 변환하는 방법

#1. 작은 PDF

Small PDF는 온라인에서 PDF를 xlsx로 변환할 수 있는 웹 기반 변환기입니다. 사용자는 파일을 드래그하고 몇 분 안에 변환이 완료될 때까지 기다리기만 하면 됩니다. 예, 파일 크기가 상당한 경우에도 최대 5GB의 파일을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것은 Small PDF 덕분입니다.

Small PDF는 문서의 정확성을 보장하기 위해 Solid Documents와 협력하기 때문에 정확성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OCR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므로 최신 수치를 최대한 정확하게 전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1단계. 파일을 작은 PDF로 업로드합니다. 장치에서 클라우드 공유 시스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위치에서 파일을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2단계. Excel로 변환을 선택합니다. OCR 사용을 선호하는 경우 유료 버전을 사용해야 합니다.

3단계. 변환된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첫 번째 단계와 마찬가지로 다양한 위치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2. PDF2go

PDF2go는 이동 중에 PDF를 xlsx로 변환할 수 있는 또 다른 웹 기반 소프트웨어입니다. 드래그 앤 드롭 옵션을 제공하므로 많은 단계 없이 파일을 웹사이트에 원활하게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소프트웨어와 다른 점은 변환을 위해 수행되는 단계입니다. 제공되는 첫 번째 웹사이트에는 전환 중에 수행된 작업이 있습니다. PDF2go에서는 파일 유형 변경에서 변환 방법(OCR 여부)에 이르기까지 변환 전에 변환을 조정합니다. 설정이 완료되면 소프트웨어는 이전에 설정한 방식에 따라 파일을 빠르게 변환합니다.

1단계. 파일을 웹사이트로 드래그합니다. 클라우드 공유 웹사이트 및 URL을 통해 업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2단계. 원하는 대로 변환 설정을 조정합니다. 그런 다음 "시작"을 클릭하십시오.

3단계 . 파일이 자동으로 다운로드되거나 수동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Windows에서 PDF를 XLSX 형식으로 변경하는 방법

Windows를 장치로 사용하고 PDF를 xlsx로 변환하려면 EaseUS PDF Editor 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PDF 편집 경험을 더 쉽게 향상시킬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PDF 편집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PDF 파일을 xlsx 파일로 변환할 수 있지만 그 이상의 변환 기능을 제공합니다. xlsx 외에도 파일을 문서, ppt 및 HTML 파일로 변환할 수도 있습니다.

PDF를 이미지로 변환하고 싶다면 이 프로그램에서 그렇게 할 수 있기 때문에 걱정하지 마십시오. PDF 파일을 Bitmap, JPEG, PNG, GIF 및 TIFF와 같은 이미지 파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주요 기능:

1단계. EaseUS PDF 변환기를 실행하고 "PDF를 Excel로"로 이동한 다음 "파일 열기"를 클릭하여 PDF를 가져옵니다. 파일을 프로그램으로 끌어다 놓을 수도 있습니다.

2단계. 파일을 가져온 후 변환된 파일의 저장 경로와 형식을 선택합니다. 여기에서 xlsx 또는 xls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3단계 . 변환을 기다립니다. 그런 다음 변환된 파일을 보고 컴퓨터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저장하려면 "모든 변환된 파일 저장"을 클릭하십시오.

Mac에서 PDF를 XLSX로 변환하는 방법

Cisdem 변환기는 Mac용으로 특별히 제작되었습니다. 다운로드 설치 파일은 방대할 수 있지만 결과는 다운로드할 가치가 있습니다. 소프트웨어가 있으면 일괄 또는 개별적으로 PDF를 xlsx로 쉽게 변환할 수 있습니다. 이를 더욱 개선하기 위해 사용자는 손끝에서 모든 작업을 빠르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이 몇 분 안에 완료되기 때문에 변환을 오랫동안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1단계. 파일을 소프트웨어로 끌어 소프트웨어에 업로드합니다.

2단계. 필요에 맞게 변환을 사용자 지정합니다.

3단계 . 사용자 정의가 완료되면 "변환"을 클릭합니다. 변환이 완료되면 대상 폴더에서 파일을 찾습니다.

마무리

PDF는 훌륭하지만 Excel 파일에서 PDF의 움직일 수 없는 데이터를 사용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이 발생하면 PDF를 xlsx로 변환할 수 밖에 없습니다. 많은 기능을 제공하는 유연한 변환기의 경우 보다 간편한 변환 요구 사항을 위해 EaseUS PDF Editor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