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용 부팅 가능한 윈도우 USB를 만드는 방법

Yvette | Windows To Go | 22/02/2024

개요:

여기에서 Mac용 부팅 가능한 Windows USB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단계별 가이드를 따를 수 있습니다. EaseUS OS2Go를 다운로드하여 주머니에 넣어 간편하게 Windows 11 또는 Windows 10을 휴대용으로 만들고 Mac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두 개의 하이브리드 운영 체제를 설치하기 위해 값비싼 대용량 SSD를 준비하지 않고 외부 USB 드라이브에서 Mac에서 Windows OS를 실행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PC 또는 Mac과 같은 장치에서 서로 다른 운영 체제를 이중 부팅할 때 많은 사람들은 동일한 하드 드라이브 또는 두 번째 드라이브에 두 시스템을 모두 새로 설치해야 한다는 사실을 당연하게 여깁니다. 이것은 하나의 일반적인 솔루션입니다. 그러나 많은 양의 디스크 공간을 절약할 수 있는 동시에 사용자 정의된 Windows 운영 체제를 어디에서나 만들 수 있는 더 나은 대안이 있습니다. 

무료로 Windows USB 부팅 프로그램 다운로드

Windows 부팅 가능한 USB 드라이브를 가까이에 두는 것의 장점은 분명합니다. 한 장면을 상상해 보십시오. 집에는 개인용 Mac이 있고 사무실에서는 Windows 노트북으로 작업합니다. 회사에서 사용하는 특정 툴킷이 macOS 컴퓨터에 설치할 수 없기 때문에 보류 중인 작업을 처리하기 위해 사무실 노트북을 집으로 가져가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작은 USB 플래시 드라이브에 휴대용 사무용 시스템이 있다면 훨씬 더 쉽고 편리해질 수 있습니다. 우리가 나온 내용에 따르면 두 가지 다른 운영 체제와 시스템을 쉽게 관리할 수 있는 장면이 더 많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휴대용 Windows USB 드라이브를 만들어 어디에서나 다양한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도구는 무엇일까요? EASEUS OS2Go는 Windows 11/10/8.1/8/7용 신뢰할 수 있는 타사 USB 부팅 생성자로, 동일한 OS 환경에서 다른 장치에서 다시 설정할 필요 없이 작동 및 재생할 수 있습니다.

Windows 10 부팅 가능한 USB 드라이브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단계별 가이드

여기에서 정교한 단계별 가이드를 따르면 Windows 부팅 USB 드라이브를 손쉽게 만들고 Mac 컴퓨터에서 Windows를 부팅할 수 있습니다.

1단계. Windows 컴퓨터에 EaseUS OS2Go를 설치하면 시스템 드라이브의 사용 공간이 표시됩니다. 시스템 드라이브 사용 공간보다 큰 USB 드라이브를 연결합니다. 대상 USB 드라이브를 선택하고 다음을 클릭하여 계속합니다.

2단계.  EaseUS OS2Go는 다음 작업을 수행하면 드라이브의 모든 데이터가 삭제됨을 알려줍니다. 중요한 데이터를 모두 백업했는지 확인하십시오. 계속하려면 계속 버튼을 클릭하세요.

3단계  . 디스크 레이아웃을 조정합니다. 대상 드라이브의 기본 디스크 레이아웃은 리소스 드라이브와 정확히 동일합니다. 필요에 따라 레이아웃을 편집할 수도 있습니다.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를 Windows 부팅 드라이브로 사용하는 경우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다음으로 진행을 클릭합니다.

4단계.  그러면 EaseUS OS2Go가 휴대용 USB 드라이브 생성을 시작합니다. 일반적으로 OS 및 네트워크 상태에 따라 시간이 걸립니다. 진행률이 100%에 도달하면 USB 드라이브를 이제 부팅할 수 있습니다.

5단계. 휴대용 Windows USB를 삽입하고 Mac을 시작합니다. Option/Alt 키를 누릅니다. USB 드라이브에서 부팅하려면 노란색 EFI 부팅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화면의 지시에 따라 Mac을 부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