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외장 하드 드라이브에 Synology NAS 백업

Yvette | 백업 및 복원 | 11/03/2024

개요:

Synology NAS를 클라우드 또는 외장 하드 드라이브에 백업하는 방법을 모르십니까? 이 자습서를 읽고 Synology NAS를 클라우드 또는 외장 하드 드라이브에 단계별로 백업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NAS의 백업을 만드는 것이 중요해집니다. 그렇지 않으면 사고나 오류가 발생할 경우 데이터가 손실될 수 있습니다. Synology NAS 데이터를 클라우드 플랫폼이나 외부 USB 드라이브에 백업하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Synology NAS 및 백업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Synology NAS는 백업 소프트웨어와 함께 제공됩니까?

Synology NAS는 백업 응용 프로그램인 Hyper Backup을 사용합니다. 중요한 데이터를 모두 외부 소스에 백업하거나 OneDrive, Google Drive, Dropbox, Box 등과 같은 타사 클라우드 플랫폼에 직접 백업할 수 있습니다.

OneDrive에서 iCloud로 파일을 이동하는 방법을 알고 싶다면 아래 문서를 참조하세요.

빠른! OneDrive에서 iCloud로 파일을 이동하는 방법

파일을 OneDrive에서 iCloud로 이동하여 공간을 확보하거나 백업을 생성하거나 iOS 장치에서 더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Mac과 PC를 모두 사용하여 OneDrive에서 iCloud로 파일을 이동할 수 있습니다.

하드 드라이브 백업 소프트웨어로 Synology NAS를 백업하는 방법

EaseUS Todo Backup Home 은 Synology NAS를 외장 하드 드라이브, 클라우드 드라이브, 로컬 드라이브 또는 다른 NAS에 빠르게 백업할 수 있는 사용자 친화적인 백업 및 데이터 복원 소프트웨어입니다.

EaseUS Todo Backup Home으로 Synology NAS 데이터의 증분 백업 을 예약하여 하루 또는 일주일 중 미리 결정된 시간에 수행할 수 있습니다.

EaseUS Todo Backup Home은 또한 하드 드라이브 데이터 백업 및 하드 드라이브 Windows 10 복제 등을 지원합니다. 14년의 전문성을 갖춘 수상 경력에 빛나는 백업 및 복원 소프트웨어이며 이 업계의 리더 중 하나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EaseUS Todo Backup Home으로 Synology NAS를 백업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단계. " 백업 내용 선택 " 버튼을 클릭하여 백업을 시작합니다.

2단계.파일, 디스크, 메일, OS 4가지 데이터 백업 카데고리가 있습니다. 해당되는 파일을 클릭합니다.

3단계. 로컬 및 네트워크 파일이 모두 왼쪽 정렬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디렉토리를 확장하여 백업할 파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4단계. 화면의 안내에 따라 백업을 저장할 대상을 선택합니다.

" 백업 옵션 " 에서 암호로 백업 잠금화 시키길 원한다면 " 옵션 "을 클릭하고, 백업 일정을 설정하고 " 백업 구성표 " 에서 특정 이벤트에서 백업 을 시작하도록 선택합니다 . 탐색할 수 있는 다른 옵션도 많이 있으며 필요에 따라 백업 작업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5단계. 백업을 로컬 드라이브, EaseUS의 클라우드 서비스 및 NAS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6단계. EaseUS Todo Backup을 사용하면 타사 클라우드 드라이브와 자체 클라우드 드라이브 모두에 ​​데이터를 백업할 수 있습니다.

타사 클라우드 드라이브에 데이터를 백업하려면 로컬 드라이브를 선택하고 아래로 스크롤하여 클라우드 장치를 추가하고 계정을 추가하고 로그인합니다.


EaseUS의 자체 클라우드 드라이브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EaseUS Cloud를 클릭하고 EaseUS 계정으로 가입하고 로그인합니다.

7단계. " 지금 백업 "을 클릭 하여 백업을 시작합니다. 백업 작업이 완료되면 패널 왼쪽에 카드 형태로 표시됩니다. 백업 작업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추가로 관리합니다.

Synology NAS를 클라우드에 백업하는 방법

먼저 Synology NAS가 최신 DSM 7.0 또는 최소 6.0을 실행 중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확인했으면 Hyper Backup을 사용하여 Synology NAS 데이터를 클라우드에 백업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백업 작업 설정:

1단계. DSM과 패키지 센터에 로그인하고 Hyper Backup이 아직 다운로드되지 않은 경우 다운로드합니다.

2단계. Hyper Backup을 시작합니다.

3단계 . 왼쪽 하단 모서리에 있는 "+ 아이콘"을 클릭하여 "데이터 백업 작업" 옵션을 선택합니다.

4단계. Synology 섹션의 Backup Destination 메뉴에서 "Synology C2 Storage"를 선택하거나 타사 클라우드 서비스 플랫폼을 선택한 후 "Next"를 클릭합니다.

5단계. 계정 자격 증명을 사용하여 클라우드에 로그인합니다.

6단계. "백업 작업 생성"을 선택합니다.

7단계. 백업할 폴더 또는 애플리케이션을 선택합니다.

8단계 . 필요에 따라 백업 설정을 구성하고 다음을 수행합니다.

작업: 백업 작업에 이름을 지정합니다.

작업 알림 활성화: 이메일, 푸시 서비스 또는 SMS를 통해 진행 상황을 알리도록 작업 알림을 설정합니다.

대역폭 제한: 대역폭 에 대한 제한을 설정하여 인터넷 리소스를 더 잘 할당합니다. (이 옵션은 데이터를 Synology C2 Storage에 백업하는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약 백업 켜기: 자동 백업 을 활성화하여 지정된 시간에 데이터를 자동으로 백업합니다.

무결성 검사 켜기 : 무결성 검사 를 켜고 파일 손상을 자동으로 검사하도록 예약합니다.

클라이언트 측 암호화 활성화: 암호를 사용하여 백업 데이터를 암호화하여 무단 액세스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클라우드에서 백업을 다운로드하려면 비밀번호도 필요합니다. 따라서 비밀번호로 백업을 암호화한 후 비밀번호를 기억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백업 데이터에 액세스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순환 일정을 설정하는 옵션을 선택하여 "백업 순환 활성화"를 켜고 다음을 선택합니다.

기존 백업 삭제: 저장할 수 있는 최대 버전 수를 초과하면 이전 백업 버전을 삭제합니다.

스마트 재활용: 최대 백업 버전 수를 초과한 후 시스템이 이전 백업을 새 백업으로 교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저장할 수 있는 최대 백업 버전 수: 보관할 백업 버전 수에 대한 제한을 설정합니다.

타임라인: 교체된 백업 수와 교체될 이전 백업 수를 표시합니다.

1단계. 이제 "적용"을 클릭하여 백업 설정 프로세스를 완료합니다.

2단계. "예"를 클릭하여 즉시 백업을 시작합니다.

Cloud Sync를 사용한 백업

1단계. "클라우드 동기화"를 열고 Synology NAS 데이터/폴더를 백업할 클라우드 서비스를 선택하고 "다음"을 클릭합니다.

2단계. 클라우드 서비스 플랫폼에 로그인하고 Cloud Sync가 계정에 액세스하도록 허용합니다.

3단계 . 권한이 부여되면 백업을 구성합니다.

4단계. "원격" 및 "로컬 경로"를 선택합니다.

5단계. "동기화 방향"을 선택하고 다음을 선택합니다.

Synology NAS에서 클라우드로 폴더를 백업하려면 "로컬 변경 사항만 업로드"를 선택하고 "소스에서 제거될 때 대상에서 데이터 제거 안 함"을 선택하십시오.

필요한 경우 "데이터 암호화"를 선택하여 무단 액세스를 방지하는 암호로 백업을 보호합니다. 클라우드에서 폴더를 다운로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하므로 안전한 곳에 비밀번호를 저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Synology NAS의 폴더는 암호화되지 않은 상태로 유지됩니다.

6단계. "다음"을 클릭하십시오. 특정 동기화 설정을 구성하려면 "고급 설정"을 클릭하십시오. 이를 사용하여 백업하지 않으려는 파일 유형 및 파일 유형을 선택 취소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확인"을 클릭합니다.

8단계. 백업 작업을 완료하려면 "적용"을 클릭하십시오. 암호화가 활성화된 경우 키가 있는 .zip 파일이 컴퓨터에 다운로드되기 시작합니다. 이 .zip 파일을 안전한 곳에 저장하십시오.

USB 복사를 사용하여 Synology NAS를 백업하는 방법

USB 드라이브에 백업하려면 최신 DSM 7.0 또는 6.0을 실행하려면 Synology NAS가 필요합니다. Synology NAS 데이터를 USB에 백업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Hyper Backup을 사용한 백업:

1단계. Hyper Backup을 아직 다운로드하지 않은 경우 다운로드합니다.

2단계. Hyper Backup을 시작합니다.

3단계 . 백업 마법사의 왼쪽 하단 모서리에 있는 "+ 아이콘"을 클릭한 후 "데이터 백업"을 선택합니다.

4단계. 백업 대상 창에서 "로컬 폴더 및 USB"를 선택하고 "다음"을 클릭합니다.

5단계. 이제 "백업 작업 생성"을 선택하고 Synology NAS에 연결된 USB 드라이브를 선택합니다.

6단계. USB 드라이브에 백업할 폴더 또는 응용 프로그램을 선택합니다.

7단계. 이전 단계(클라우드에 Synology NAS 백업)에서 언급한 대로 백업 설정을 구성합니다.

8단계 . "백업 순환 활성화" 확인란을 클릭합니다.

9단계 . "적용"을 선택한 다음 "예"를 클릭하여 백업 작업을 시작하고 성공적으로 백업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백업 Synology NAS FAQ

다음은 유용할 것으로 생각되는 Synology NAS에 대한 몇 가지 추가 세부 정보입니다.

1. Synology NAS를 외장 하드 드라이브에 어떻게 백업합니까?

USB 드라이브에 업로드하기 위해 선택한 것과 동일한 옵션을 선택하여 Synology NAS를 외장 하드 드라이브에 백업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로컬 폴더 및 USB"입니다.

2. NAS를 백업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보안 관점에서 NAS를 백업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외장 드라이브에 저장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백업은 매번 수동으로 시작해야 합니다.

3. Synology NAS를 클라우드에 백업할 수 있습니까?

예, Synology NAS를 클라우드에 백업할 수 있습니다. Synology NAS를 클라우드에 백업하는 방법에 대한 단계별 지침은 위의 솔루션을 참조하십시오.

4. Synology 백업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Synology는 Hyper Backup을 사용하여 수정되었거나 새로 생성된 다양한 유형의 데이터를 외부 드라이브나 클라우드에 증분 백업합니다.

마무리

Synology NAS는 백업 소프트웨어인 Hyper Backup을 사용하여 데이터를 클라우드에 백업하거나 외부 드라이브에 로컬로 저장합니다. Hyper Backup으로 백업 설정을 구성하는 것은 시간이 많이 걸리는 작업입니다.

EaseUS Todo Backup이 백업 및 복원 프로세스를 더 간단하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곳입니다. EaseUS Todo Backup은 모든 백업 요구 사항을 위한 솔루션입니다. 하드 디스크 백업, 시스템 이미지 생성, 하드 디스크 복제 등 다양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