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10/8/7에서 부팅 가능한 하드 드라이브를 복제하는 방법

Lily | 백업 및 복원 | 28/03/2024

개요:

EaseUS Disk Copy 소프트웨어는 Windows 10에서 부팅 가능한 하드 드라이브를 복제하는 가장 쉽고 효율적인 방법을 제공합니다. OS를 HDD에서 SSD로 마이그레이션하거나, Windows를 다시 설치하지 않고 더 작은 부팅 가능한 HDD를 더 큰 HDD로 복제하거나, 예상치 못한 시스템 / 하드 실패와 같은 경우 OS를 백업하십시오. 이 블로그를 통해 EaseUS Disk Copy 소프트웨어로 하드 드라이브를 클론하는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부팅 가능한 하드 드라이브를 복제하는 소프트웨어를 알고 있습니까?

"Windows 10 시스템 용 부팅 가능한 드라이브를 복제하고 복제 된 드라이브가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피하고 싶습니다. 작업을 완료하는 방법을 알아 내기 위해 온라인 검색에 몇 시간을 보냈지 만 방법을 찾지 못했습니다. 부팅 복제에 대한 가능한 솔루션을 추천 할 수 있습니까? "

부팅 가능한 클론은 운영 체제 및 기타 파일을 포함하여 컴퓨터에있는 부팅 가능한 하드 드라이브의 정확한 복사본입니다. Windows 10 용 부팅 가능한 하드 드라이브를 복제하려면 전체 디스크를 복제하거나 운영 체제 및 관련 부팅 파일이 포함 된 파티션을 복제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부팅 가능한 클론은 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 공간이 적은 하드 드라이브를 업그레이드하고 운영 체제 및 응용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하지 않고 OS를 새 하드 드라이브로 전송합니다.
  • 더 빠른 읽기 및 쓰기 속도와 더 나은 안정성 및 성능을 위해 HDD에서 더 작은 SSD로 OS를 복제합니다.
  • 예기치 않은 시스템 장애가 발생할 경우 OS를 백업하여 부팅 가능한 하드 드라이브를 사용하여 복제된 버전으로 되돌리고 소중한 데이터를 그대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부팅 가능한 드라이브를 복제하는 최고의 소프트웨어 

위에서 언급했듯이 부팅 가능한 클론은 많은 편의를 보여줍니다. 그러나 이러한 이점의 전제는 올바른 도구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클론이 실패하거나 데이터 손실 위험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부팅 가능한 하드 드라이브를 가장 간단하고 안전하게 복제하는 가장 좋은 소프트웨어는 무엇입니까? "시스템 복제"기능 복제 부팅 드라이브를 제공하는 EaseUS Disk Copy소프트웨어를 사용 하는 것이 좋습니다 . 시스템 파티션과 부팅 파티션이 같은 드라이브에 있으면이 도구를 사용하여 한 번의 클릭으로 Windows 10을 다른 하드 드라이브 나 컴퓨터로 마이그레이션 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 복제 외에도 EaseUS Disk Copy 은 파일 백업, Outlook 백업, 클라우드 백업, 디스크 / 파티션 백업 및 시스템 백업 의 뛰어난 기능으로도 유명합니다 .

Windows 10/8/7 용 부팅 가능한 하드 드라이브를 복제하는 방법

EaseUS Disk Copy로 부팅 가능한 드라이브를 복제하기 위한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1 단계 : PC에서 EaseUS Disk Copy를 다운로드, 설치 및 실행합니다.

"디스크 모드"를 클릭하고 복사 또는 복제할 하드 드라이브를 선택합니다. 계속하려면 "다음"을 클릭하십시오.

2 단계 : 대상 디스크를 선택합니다.

참고 : 원본 하드 디스크를 복사하거나 복제하려면 대상 디스크가 원본 디스크보다 크거나 같거나 더 커야 합니다.

3 단계 : "확인"을 클릭하여 프로그램이 대상 디스크의 데이터를 지우도록 요청하는지 확인합니다.

4 단계 : 디스크 레이아웃을 확인하고 편집합니다.

대상 디스크가 SSD 드라이브인 경우 대상이 SSD 인 경우 옵션을 확인해야 합니다.

5 단계 : "진행"을 클릭하여 하드 드라이브 복제 프로세스를 시작합니다.

프로세스가 완료되면 컴퓨터를 대상 드라이브로 재부팅하십시오.

마무리

이 페이지에서는 부팅 드라이브를 복제하려는 사용자를 위한 편리한 도구인 EaseUS Disk Copy 을 소개합니다. 이도구로 몇 번의 클릭으로 새 하드 드라이브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EaseUS Disk Copy는 시스템 클론 외에도 파일 백업, 클라우드 백업, 디스크/파티션 백업의 뛰어난 기능으로 유명합니다. 전체 백업, 예약 백업 또는 스마트 백업을 만들어 자주 변경되는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망설이지 말고 지금 EaseUS Todo Backup을 다운로드하고 데이터 관리를 간편하게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