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파일 공급자가 실행되지 않는 오류 해결하기

Yvette | 백업 및 복원 | 22/02/2024

개요:

클라우드 공급자가 Windows에서 실행되고 있지 않습니까? 그런 다음 이 가이드를 따라 원인과 해결 방법을 알아보세요. EaseUS ToDo Backup 클라우드와 같은 더 나은 클라우드 제공업체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방대한 데이터를 처리하는 것은 전혀 쉬운 일이 아닙니다. 언제 어디서나 쉽게 액세스할 수 있는 무제한 스토리지가 필요합니다.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자를 통합하는 주요 모토는 스토리지 서비스에 대한 접근성을 용이하게 하는 것입니다. 인프라나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에 관한 것이든 병원이나 호텔에 관한 것이든 오늘날 모든 비즈니스는 클라우드 공급자가 데이터를 이상적으로 저장해야 합니다.

클라우드 컴퓨팅에 대한 액세스는 지난 몇 년 동안 더 큰 규모로 향상되었습니다. 오늘날 대부분의 기업은 다양한 클라우드 서비스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이 가이드는 클라우드 파일 제공업체에 대해 자세히 알 수 있도록 돕고 클라우드 파일 제공업체에 대한 다양한 수정 사항도 안내합니다.

클라우드 파일 공급자란?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자는 클라우드 컴퓨팅의 다양한 구성 요소를 편리하게 제공하는 타사 서비스입니다. 관련 데이터를 완벽하게 저장하는 IaaS(Infrastructure as a Service) 소프트웨어를 제공합니다. 클라우드 서비스는 사용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종량제 모델에서 작동합니다. 고객은 소비하는 리소스에 대해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다중 중복성이 있는 여러 데이터 센터에 대한 안정적인 옵션이며 데이터 및 정보 저장에 대한 보안 고려 사항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파일 공급자는 소프트웨어 및 미들웨어의 도움을 받아 클라우드 컴퓨팅을 통해 서로 다른 장치 또는 컴퓨터 간의 원활한 연결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서비스 제공업체는 데이터의 여러 복사본을 유지 관리하고 보안 위협, 위반 및 데이터 손실을 완화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클라우드 파일 공급자의 이점

데이터 저장을 위한 물리적 도구의 사용을 제거하는 가장 비용이 적절한 스토리지 솔루션 중 하나입니다. 클라우드 파일 공급자를 사용하면 다음과 같은 많은 새로운 이점이 사용자에게 제공됩니다.

  • 클라우드 파일 공급자는 매우 유연하며 사용자가 선호하는 저장 장치를 휴대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어줍니다.
  • 클라우드 서비스는 빠르게 확장 및 축소할 수 있습니다.
  • 클라우드 파일 제공자로부터 얻는 리소스와 서비스는 여러 위치에서 편리하고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 클라우드 서비스는 장애 없이 빠르고 안정적인 재해 복구를 제공합니다.

클라우드 파일 공급자가 실행되지 않는 이유

클라우드 파일 공급자가 갑자기 작동을 멈춘 경우 0x8007016a의 오류 때문일 수 있습니다. 그런데 왜 이 모든 일이 일어났는지 아십니까? 그렇지 않은 경우 여기에 우리는 동일한 원인을 제공할 수 있는 가장 일반적인 원인 중 하나가 있습니다.

  • Windows가 업데이트되지 않음: 이전 Windows 버전으로 인해 더 심각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창은 해당 창과 클라우드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같은 것을 피하려면 즉시 Windows 업데이트를 찾아야 합니다.
  • 시스템의 제한된 전원 계획: 보수적인 동력 장치로 인해 PC에 저장된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없게 될 수도 있습니다. 균형 잡힌 또는 고성능 전원 관리 옵션으로 전환하여 문제를 해결합니다.
  • 시스템이 파일을 삭제합니다. 시스템에서 파일을 삭제하고 백업을 생성하지 않은 경우 해당 파일에 액세스하지 못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 잘못된 Windows 업데이트 설치 : 잘못된 Windows 업데이트를 설치하면 때때로 클라우드 공급자의 데이터에 액세스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 사용자가 주문형 파일 기능을 활성화했습니다. 주문형 파일 기능 을 활성화한 경우 데이터에 편리하게 액세스하지 못하도록 제한할 수도 있습니다.
  • 클라우드에서 손상된 파일의 존재: 클라우드에서 결함이 있거나 손상된 파일은 클라우드 제공업체에서 차단되는 주요 원인 중 하나입니다.

클라우드 파일 공급자가 다시 작동하도록 하는 6가지 수정 사항

클라우드 파일 제공업체에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걱정하지 마십시오. 이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하기 위한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이것이 무엇인지 알고 싶다면 아래에 제공된 몇 가지를 확인하십시오.

해결 방법 1. Windows 업데이트 확인

1 단계. PC를 시작한 다음 "Windows"옵션으로 이동하십시오.

2단계. "시작" 메뉴 옵션으로 이동하여 "설정" 옵션을 선택합니다.

3단계 . 이제 주어진 옵션에서 "업데이트 및 보안"을 언급하는 옵션을 선택해야 합니다.

4단계. "업데이트 확인" 옵션을 탭하고 완료되면 다음으로 거기에서 업데이트 옵션을 관리해야 합니다.

5단계. 위의 프로세스를 완료한 후 시스템을 다시 시작하여 클라우드 공급자가 올바르게 작동하는지 확인합니다.

해결방법 2. 전원 관리 옵션 수정

제한된 배터리 절약 계획으로 인해 클라우드 파일 공급자가 동기화될 수 있습니다. 다음은 편의에 따라 이 전원 관리 옵션을 수정하는 몇 가지 단계입니다.

1단계. "Windows 및 R" 버튼을 함께 사용하여 Windows에서 실행 명령을 실행합니다.

2단계. 이제 제공된 상자에 키워드 powercfg.cpl을 입력하여 프로세스를 더 진행합니다.

3단계 . 현재 powerplay를 "고성능" 모드로 전환해야 합니다.

4단계. 완료되면 PC를 시작하여 문제가 여전히 존재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결방법 3. 클라우드 파일 공급자 다시 설치

1단계. "시작" 버튼을 누른 다음 여기에 프로그램을 입력합니다.

2단계. "추가"를 선택하거나 주어진 목록에서 프로그램을 제거합니다.

3단계 . 완료되면 "앱 및 기능" 옵션으로 이동하여 클라우드 파일 공급자를 검색합니다.

4단계. 완료되면 제거를 선택하여 완벽하게 제거해야 합니다.

5단계. 이제 선호하는 클라우드 파일 제공업체의 공식 웹사이트로 이동하여 화면에 표시되는 지침을 따르십시오.

6단계. 클라우드 파일 공급자를 PC에 다운로드하여 설치한 후 실행해 보세요.

해결방법 4. 요청 시 파일 비활성화

때때로 클라우드 파일 공급자에서 주문형 기능을 활성화하면 해당 기능에 액세스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이 기능을 비활성화하여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으며 성공적으로 수행하려면 다음과 같이 해야 합니다.

1단계. 작업 표시줄에 있는 클라우드 파일 공급자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합니다.

2단계. "추가 옵션"을 선택하여 프로세스를 계속 진행합니다.

3단계 . 새 창이 열립니다. 거기에서 설정 탭을 선택해야 하며 완료되면 주문형 옵션 아래의 확인란을 선택 취소합니다.

4 단계. 완료되면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여 클라우드 서비스가 올바르게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해결방법 5. PowerShell을 사용하여 결함 있는 폴더 삭제

클라우드 공급자를 통한 액세스를 활성화하는 동안 단일 폴더로 인해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PowerShell 옵션을 사용하여 동일한 폴더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동일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1단계. "Windows 및 R" 키를 함께 사용하여 컴퓨터 시스템에서 실행 명령을 실행합니다.

2단계. 텍스트 표시줄에 PowerShell 옵션을 입력하고 일단 입력하면 세 개의 키, 즉 Ctrl + Shift + Enter를 모두 누릅니다.

3단계 . 완료되면 장치에서 PowerShell 창이 실행됩니다.

4단계. 이제 Cloud File Provider의 이름을 사용하여 Remove item이라는 키워드를 입력한 다음 Recurse 및 Force를 입력하여 결함이 있는 폴더 또는 파일의 제거를 완료합니다.

5단계. 클라우드 파일 공급자의 이름을 원하는 이름으로 바꿉니다.

6단계. 시스템을 다시 시작하여 방금 변경한 내용을 저장합니다.

해결방법 6. 복구 PC 설치

위의 모든 솔루션을 시도했지만 완벽한 솔루션을 아직 찾지 못한 경우 복구 설치 옵션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따라야 하는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단계. Windows를 시작한 다음 검색 창에 "이 PC 초기화"를 입력합니다.

2단계. "Enter" 버튼을 눌러 프로세스를 더 진행합니다.

3단계 . 이제 "PC 초기화" 옵션을 탭합니다.

4단계. 여기에서 기본 설정에 따라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5단계. 이제 두 번째 옵션을 탭하고 완료되면 재설정 버튼을 탭하여 프로세스를 계속 진행합니다.

가장 효율적인 클라우드 파일 공급자 설치

클라우드 파일 제공자는 스토리지 솔루션 완성을 기대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이는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할 뿐만 아니라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곳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는 옵션입니다. 클라우드 파일 공급자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싶다면 다음과 같은 주요 기능을 참조하십시오.

  • 이는 데이터 백업을 위한 가장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 중 하나입니다.
  • 클라우드 공급자는 기밀 및 민감한 데이터를 보호합니다.
  •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는 쉽게 확장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만큼 빠르게 저장 공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쉽게 액세스할 수 있는 사용하기 쉬운 옵션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저장된 데이터에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 클라우드 서비스는 쉬운 동기화를 보장하므로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 재해 복구를 용이하게 합니다. 저장소에는 필수 파일의 복사본이 포함되어 있으며 비상 백업 계획을 유지합니다.
  • 클라우드 파일 공급자를 사용하면 여러 사용자가 단일 파일을 동시에 편집하고 작업할 수 있습니다.
  • 손쉬운 자동화를 통해 데이터를 쉽게 백업할 수 있습니다.
  •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업체의 존재는 장애 없는 고성능을 보장합니다.

EaseUS Todo Backup 은 현재 서비스에 대한 절대적인 하이엔드 접근성을 보장하는 가장 환상적인 클라우드 파일 제공업체 중 하나로 부상했습니다. 문제 없이 완벽한 백업과 즉각적인 복구를 제공하는 원클릭 솔루션입니다. 이 도구는 현재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명의 사용자가 사용하고 있으며 절대적인 데이터 보안을 보장합니다. 그것은 또한 사용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만드는 많은 제품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징:

  • 원클릭 백업 솔루션
  • 즉각적인 복구 보장
  • 고성능 및 효율성
  • 디스크 이미징 을 수행하고 백업을 편리하게 저장
  • 사용자에게 무료 백업 보장
  • 데이터를 편리하게 복원

1단계. EaseUS Todo Backup을 사용하여 파일을 백업하는 경우 홈 화면에서 백업 생성을 클릭한 다음 백업 내용선택하기를 클릭하여 백업 내용을 선택합니다.

2단계. 컴퓨터의 파일과 폴더를 백업할 것이므로 " 파일 " 백업 모드로 이동하여 백업할 사진, 비디오, 문서 및 기타 모든 유형의 파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3단계 . 경로를 따라 백업하려는 파일, 폴더 또는 디렉터리를 찾아 모두 선택하고 " 확인 "을 클릭합니다.

4단계. 이제 백업을 저장하고 유지할 백업 위치를 선택해야 합니다.

5단계. EaseUS Todo Backup을 사용하면 로컬 하드 드라이브, 외부 USB 드라이브, SD 카드, 네트워크 드라이브 또는 NAS 드라이브와 같은 편리한 모든 장치와 EaseUS의 클라우드 드라이브에 백업 파일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EaseUS 클라우드에 액세스하려면 이메일 등록과 로그인만 있으면 됩니다.

6단계. 다음 파일 백업 작업을 위한 자동 지능형 백업 일정에 관심이 있는 경우 "옵션"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여기에서 기밀 파일 백업을 암호화하거나 백업 이미지 크기를 압축하거나 백업 구성표를 사용자 지정하여 소프트웨어에 다음 백업을 시작할 시간을 알릴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고급 및 자동 백업 작업을 사용자 정의하십시오.

7단계. " 지금 백업 "을 클릭하여 파일 백업 프로세스를 시작합니다. 완료된 백업 파일은 카드 스타일의 왼쪽 영역에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