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10/8/7에서 IRQL_NOT_LESS_OR_EQUAL 오류를 수정하는 방법

Yvette | 백업 및 복원 | 22/02/2024

개요:

Windows 시스템을 Windows 10으로 업데이트한 후 irql_not_less_or_equal 오류가 발생합니까? IRQL_NOT_LESS_OR_EQUAL 오류는 Windows 10/8/7에서 수정할 수 있으며 이 문제에 대한 효과적인 솔루션을 지금 바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IRQL_NOT_LESS_OR_EQUAL 오류는 시스템의 일반적인 BSOD 오류이며 Windows 사용자가 시스템을 새 버전으로 업데이트하려고 할 때 더 자주 발생합니다.
아래에서 시스템 업데이트 또는 메모리 충돌로 인해 이 irql_not_less_or_equal 오류를 수정하는 효과적인 방법을 볼 수 있습니다.

IRQL_NOT_LESS_OR_EQUAL의 원인

irql_not_less_or-equal 오류에 대한 이유를 알면 이 문제를 예방하고 상대적인 해결책을 찾는 데 매우 도움이 됩니다. 이 문제의 주요 원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 호환되지 않는 장치 드라이버
  • 잘못된 장치 드라이버 설치
  • 하드웨어 결함
  • 디스크 조각화
  • 레지스트리 문제
  • 바이러스 및 맬웨어 공격

irql_not_less_or_equal 오류가 컴퓨터에 어떤 문제를 일으킬까요? 가장 심각한 문제는 시스템 충돌, 시스템 오류 및 데이터 손실 등이어야 합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문제를 피하는 방법과 해결 방법을 찾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팁: irql_not_less_or_equal 오류를 방지하려면 시스템과 데이터를 정기적으로 백업하십시오.

irql_not_less_or_equal 오류 발생 시 예기치 않은 시스템 장애, 충돌 또는 데이터 손실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 시스템 백업 이미지를 생성하고 중요한 Windows 데이터를 미리 백업하는 것이 좋습니다.

필요한 경우 WinPE 부팅 디스크도 적극 권장됩니다. 이 모든 일을 하는 방법? 쉬운! 여기에서 전문 Windows 백업 소프트웨어 인 EaseUS Todo Backup을 사용하여 30일 이내에 시스템, 데이터 및 하드 드라이브 파티션을 무료로 백업하고 복원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지금 Windows 데이터 및 시스템 백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Windows 10/8/7에서 irql_not_less_or_equal 오류를 수정하는 솔루션

irql_not_less_or_equal 오류는 Windows 10/8 등과 같은 많은 Windows 시스템에서 자주 발생하므로 아래에서 이 문제를 해결하고 컴퓨터를 BSOD 문제에서 벗어날 수 있는 5가지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방법 1. 레지스트리 및 조각난 디스크 복구

1. "F8"을 누르십시오. 안전 모드로 들어가 "내 컴퓨터 복구"를 선택하고 "문제 해결" 아래의 "고급 옵션"에서 명령 프롬프트를 입력합니다.
2. "명령 프롬프트"를 선택하고 아래 명령을 입력하여 루트 디렉토리를 찾습니다.

C:\Win* 디렉터리로 이동 하고 Enter 키를 누릅니다.
D:\Win*을 입력 하고 Enter 키를 누릅니다.
E:\Win*을 입력 하고 Enter 키를 누릅니다.

3. 입력:
cd /d C:\windows\System32\config + Enter 키를 누릅니다.
xcopy *.* C:\RegBack\ + Enter를 누르십시오.
cd RegBack + Enter를 누르십시오.
dir + 엔터 누르기;

4. 아래 명령을 입력합니다.
copy /y software ..
copy /y system ..
copy /y sam ..

마지막으로 예를 클릭하여 명령을 마칩니다. 그런 다음 컴퓨터를 재부팅하면 레지스트리가 수동으로 수정 및 복구됩니다.

방법 2. 드라이버 롤백

1. 제어판 > 시스템 아이콘을 두 번 클릭하고 "시스템 속성"을 찾습니다.
2. 하드웨어 탭 클릭 > 클릭 "장치 관리자" > 최근에 설치한 장치를 찾아 두 번 클릭합니다.
3. 드라이버 탭과 드라이버 롤백 버튼을 클릭합니다.

방법 3. 하드웨어 진단 실행

1. 검색에 메모리 진단을 입력하고 이 도구를 입력합니다.
2. 메모리 문제 "진단"을 클릭하면 PC를 즉시 다시 시작하거나 다음에 다시 시작할 때 확인을 수행할지 묻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3. 메모리를 스캔하면 스캔 중에 감지된 문제가 있는 오류 목록이 표시됩니다.
4. 스캔에서 감지된 결함이 있는 하드웨어를 모두 교체하고 PC를 재부팅합니다.

방법 4. 메모리 캐싱 비활성화

"F2"를 누르십시오 또는 다른 키 > BIOS 입력 > 비활성화 "메모리 캐싱 기능".

방법 5. PC에서 악성코드 검사 및 제거

이 방법을 수행하려면 일부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PC에서 모든 맬웨어를 검사하고 완전히 제거한 다음 컴퓨터를 재부팅해야 합니다. 원하지 않는 irql_not_less_or_equal 문제가 수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