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작동 백업에 대해 3가지 원도우 백업 도구

Rose | 백업 및 복원 | 11/03/2024

개요:

원도우 백업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Windows 운영 체제의 각 버전에는 어떤 백업 솔루션이 있습니까? 이 기사에서는 [1] 파일 히스토리 Windows 8/10, [2] Windows 7/10 백업 및 복원, [3] EaseUS Todo Backup Windows 7/8/10을 포함한 세 가지 Windows 백업 및 복구 프로그램이 모두 수행하는 작업에 대해 설명합니다.

"컴퓨터에는 두 종류가 있습니다 - 실패한 컴퓨터와 실패할 컴퓨터"

이것은 전체 Windows OS 설치, 사용자 정의 구성, 프로그램 및 파일로 컴퓨터를 백업하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널리 퍼진 문장입니다. 심각한 시스템 충돌, 하드웨어 오류, 맬웨어 공격 및 하드 드라이브를 손상시키고 파일을 손상시키는 모든 종류의 예기치 않은 재해로 인해 장기간 사용한 후 컴퓨터를 처음부터 다시 만드는 것은 고통스러운 일입니다. 관심 있는 모든 항목을 전체 백업하면 OS를 다시 설치하거나 영구적인 데이터 손실을 겪지 않고도 컴퓨터를 이전 상태에서 복구하여 사고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Windows 백업 전략 

일반적으로 모든 PC 및 노트북 사용자의 경우 Windows 백업 전략은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하나는 시스템과 함께 사전 설치된 기본 Windows 백업 도구이고 다른 하나는 수동 다운로드가 필요한 타사 대안입니다. 두 전략 모두 사용자에게 원하는 데이터를 백업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지만 각각의 솔루션은 기본 또는 고급으로 선택됩니다.

기본 Windows 백업 도구는 준비되어 있으며 Windows 버전 간에 거의 변경되지 않습니다. 타사 Windows 백업 프로그램이 일반적으로 최선의 선택입니다. 전체 백업 프로세스를 용이하게 하고 슬림하고 안전하며 견고한 백업 이미지의 최상의 결과를 보장하는 모든 측면에서 최적화, 업데이트 및 업그레이드했기 때문입니다.

  • Windows 7에서 기본 Windows 백업 프로그램은 "백업 및 복원"입니다.
  • Windows 8에서 기본 Windows 백업 프로그램은 "파일 히스토리"입니다.
  • Windows 10에서 Microsoft는 둘 다 유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파일 기록"이 이전 백업 선택 항목이지만 "백업 및 복원(Windows 7)"을 통해 이전 백업을 복원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PC에 타사 백업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려면 EaseUS Todo Backup이어야 합니다. 타사 솔루션 중 가장 비용 효율적이면서도 강력한 Windows 백업 및 복구 솔루션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특히 "백업" 영역은 옵션의 99%가 무료입니다.

Windows 자동 백업

어떤 백업 전략을 선택하든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백업 작업을 설정하고 먼저 전체 백업을 생성하는 것입니다. 나중에 PC에서 실행되는 모든 백업 작업은 이전 전체 백업을 기반으로 합니다.

기본 Windows 백업 계획에서는 백업할 항목을 선택할 때 구성 옵션이 제한되지만 EaseUS 무료 백업 소프트웨어는 사용자가 백업하는 거의 모든 것을 다룹니다. 아래 표에서 차이점을 비교하십시오.

백업 구성 파일 기록 및 백업 및 복원 EaseUS Todo Backup
하드 드라이브 또는 파티션
  1. 파일 히스토리: ×
  2. 백업 및 복원: √
운영 체제
  1. 파일 히스토리: ×
  2. 백업 및 복원: √
파일 및 폴더
  1. 파일 히스토리: √
  2. 백업 및 복원: √
Outlook/Exchange 메일
  1. 파일 히스토리: ×
  2. 백업 및 복원: ×
  1. 무료: ×
  2. 홈: √
클라우드 백업
  1. 파일 히스토리: ×
  2. 백업 및 복원: ×
백업 이미지 압축
  1. 파일 히스토리: ×
  2. 백업 및 복원: ×
백업 이미지 암호화
  1. 파일 히스토리: ×
  2. 백업 및 복원: ×
백업 자동화
  1. 파일 히스토리: ×
  2. 백업 및 복원: ×

 파일 기록을 사용하여 파일 및 폴더를 백업하는 방법

Windows 파일 기록은 Windows 10 컴퓨터의 기본 백업 전략입니다. 저장된 게임, 다운로드, 즐겨찾기, 사진, 문서 등의 파일 및 폴더 백업을 만드는 데만 사용됩니다. 컴퓨터 하드 드라이브에 폴더를 더 추가하거나 불필요하다고 생각되는 폴더를 제거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OneDrive 폴더는 클라우드 드라이브에 자동으로 동기화되므로 백업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파일 히스토리를 작동시키려면 다음을 수행해야 합니다.

  • 외부 하드 드라이브, USB 플래시 드라이브 또는 SD 카드를 사용하여 백업 저장
  • 추가 백업 방법을 사용하여 시스템 백업 이미지 생성

1단계. 시작 > 설정 > 업데이트 및 보안 > 백업 > 드라이브 추가를 선택한 다음 백업을 위한 외부 드라이브 또는 네트워크 위치를 선택합니다.

2단계. 드라이브를 선택한 후 내 파일 자동 백업 옵션이 활성화되고 추가 옵션을 선택하여 백업 설정의 주기 및 폴더를 설정합니다.

3단계. 파일을 한 번 백업할 주기와 파일을 보관할 기간을 선택합니다.

4단계. 다음은 백업할 폴더의 목록이며 폴더 추가를 선택하여 백업할 폴더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5단계. 동시에 백업을 원하지 않는 일부 폴더를 제외할 수 있습니다. "이 폴더 제외" 옵션에서 "폴더 추가"를 클릭합니다.

6단계. 설정이 완료되면 지금 백업을 선택하십시오.

7단계. 다른 백업 드라이브로 변경하려면 먼저 현재 백업 드라이브 사용을 중지해야 합니다. 드라이브 사용 중지를 선택하면 파일을 백업할 다른 드라이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Windows 7/10 백업 및 복원을 사용하여 PC를 백업하는 방법

파일 기록과 비교할 때 이전 백업 및 복원 프로그램은 운영 체제 및 파일/폴더의 백업을 만드는 데 훨씬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백업에서 파일 및 폴더를 복원하려면 기본 Windows 선택 항목을 사용하는 대신 직접 백업할 항목을 선택해야 합니다.

Windows 7 및 Windows 10 백업 및 복원을 사용하면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드라이브, 선택한 파일 및 폴더, 운영 체제를 포함하여 PC에 있는 모든 항목의 백업 생성
  • 백업 이미지를 로컬 하드 디스크, 외부 하드 디스크 또는 네트워크 드라이브에 저장

1단계. 예를 들어 Windows 10에서 제어판을 열고 "백업 및 복원(Windows 7)" 옵션을 찾아 엽니다.

2단계. 먼저 컴퓨터에 백업 파일을 처음 설정하는 경우 백업 설정 링크를 클릭합니다.

3단계. 다음 새 창은 백업을 저장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드라이브 목록을 제공합니다(로컬 드라이브 또는 외부 드라이브일 수 있음). Windows에서는 안전을 위해 백업을 외장 하드 드라이브에 저장할 것을 권장합니다. 가능한 경우 네트워크 드라이브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백업을 저장할 대상 드라이브를 선택한 후 "다음"을 클릭합니다.

4단계. 이제 "Windows 선택(권장)" 및 "직접 선택"이라는 두 가지 옵션에 따라 백업에 포함할 항목을 선택해야 합니다.

  • 기본 옵션 "Windows 선택"을 사용하려는 경우 Windows 백업은 한 번의 작업으로 두 가지 백업 유형을 만듭니다. 하나는 재해 복구에 사용할 수 있는 시스템 이미지이고 다른 하나는 사용자 라이브러리에 있는 데이터 파일의 백업입니다. Windows 바탕 화면 및 기본 Windows 폴더.
  • 두 번째 옵션인 "직접 선택"을 사용하면 필요에 따라 개별 폴더, 드라이브 또는 라이브러리를 백업할 수 있습니다.

"선택하겠습니다"로 계속합시다. 거기에서 모든 드라이브와 폴더에서 원하는 모든 항목을 간단히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작동이 중지되는 경우 컴퓨터를 복원하는 데 사용할 경우를 대비하여 항상 "드라이브의 시스템 이미지 포함" 옵션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5단계. 다음으로 백업 작업을 검토하고 백업 프로세스 실행 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약된 백업을 구성하려면 "일정 변경" 링크를 사용하십시오. 완료되면 "설정 저장 및 백업 실행"을 클릭합니다.

"일정 변경"을 통해 백업을 실행할 빈도/요일/시간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효율적인 백업 작업을 위해 권장 일정을 채택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6단계. 모든 구성이 완료되면 전체 창에 진행 중인 백업이 표시되고 다음 및 마지막 백업, 내용 및 일정과 같은 백업 상태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아래에 표시됩니다.

Windows 10/8/7에서 EaseUS Todo Backup을 사용하여 모든 것을 백업하는 방법

파일 히스토리 또는 백업 및 복원에서 백업을 만드는 전체 단계를 본 후 절차가 상당히 길고 따라야 하는 복잡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이 속상해 할 수 있습니다. EaseUS Todo Backup에서는 상황이 훨씬 더 쉬워질 수 있습니다. 이 백업 중 사용 편의성이 최우선 순위입니다.

2

또한 위의 비교 표에서 볼 수 있듯이 타사 무료 백업 소프트웨어는 더 많은 백업 작업을 수행할 수 있으며 백업 파일을 스마트하게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두 기본 Windows 백업 도구는 모두 다음을 수행할 수 없습니다.

  • 전체 백업과 증분 백업 및 차등 백업 생성
  • 첫 번째 백업을 수동으로 구성하지 않고도 원클릭 스마트 파일 백업 지원
  • 최소화된 크기로 누적 백업 이미지 압축
  • 비밀번호로 백업 이미지 암호화
  • Google 드라이브, Dropbox 및 OneDrive와 같은 클라우드 드라이브에 백업을 저장
  • 연결 후 외부 하드 드라이브 및 USB 플래시 드라이브에 자동으로 파일 백업

1단계. " 백업 내용 선택 " 버튼을 클릭하여 백업을 시작합니다.

2단계.파일, 디스크, 메일, OS 4가지 데이터 백업 카데고리가 있습니다. 해당되는 파일을 클릭합니다.

3단계. 로컬 및 네트워크 파일이 모두 왼쪽 정렬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디렉토리를 확장하여 백업할 파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4단계. 화면의 안내에 따라 백업을 저장할 대상을 선택합니다.

" 백업 옵션 " 에서 암호로 백업 잠금화 시키길 원한다면 " 옵션 "을 클릭하고, 백업 일정을 설정하고 " 백업 구성표 " 에서 특정 이벤트에서 백업 을 시작하도록 선택합니다 . 탐색할 수 있는 다른 옵션도 많이 있으며 필요에 따라 백업 작업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5단계. 백업을 로컬 드라이브, EaseUS의 클라우드 서비스 및 NAS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6단계. EaseUS Todo Backup을 사용하면 타사 클라우드 드라이브와 자체 클라우드 드라이브 모두에 ​​데이터를 백업할 수 있습니다.

타사 클라우드 드라이브에 데이터를 백업하려면 로컬 드라이브를 선택하고 아래로 스크롤하여 클라우드 장치를 추가하고 계정을 추가하고 로그인합니다.


EaseUS의 자체 클라우드 드라이브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EaseUS Cloud를 클릭하고 EaseUS 계정으로 가입하고 로그인합니다.

7단계. " 지금 백업 "을 클릭 하여 백업을 시작합니다. 백업 작업이 완료되면 패널 왼쪽에 카드 형태로 표시됩니다. 백업 작업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추가로 관리합니다.

 

마무리

이제 위에 제시하는 3가지 원도우 백업 도구 및 백업 방법을 따라 원도우 7/8/9/10 파일를 자동으로 백업하세요. 데이터를 더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제일 중요하는 일상 파일 백업을 시행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