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동영상을 MP3/MP4로 변환하고 다운로드하는 방법

개요:

이 가이드에서는 YouTube 비디오를 MP3 또는 MP4로 변환하고 다운로드하는 두 가지 유용한 방법을 소개합니다. 8K/4K/10180P/720P의 MP4 또는 320Kbps/256Kbps/128Kbps의 MP3로 비디오를 다운로드하려는 경우 이 가이드에서 제공하는 방법으로 작업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YouTube 동영상은 모든 기기에서 온라인으로 볼 수 있지만 오프라인으로 보거나 듣기 위해 컴퓨터나 휴대전화에 영화나 뮤직 비디오를 다운로드해야 할 때가 있습니다. 그러나 YouTube Premium이 없으면 YouTube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이것이 아마도 비디오를 MP4 또는 MP3로 변환하는 솔루션을 찾는 이유일 것입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YouTube 동영상을 MP3 또는 MP4로 변환하고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그럼 이것들을 확인해 봅시다.

경고 : 저작권이 있는 자료를 다운로드하거나 사용하려는 모든 시도는 저작권법에 위배되며 Google과 YouTube 모두 귀하를 고소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저작권 소유자의 승인을 받지 않은 이상 수익을 위해 저작권이 있는 콘텐츠를 다운로드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1부. YouTube 동영상을 MP3/MP4로 변환하고 다운로드하는 가장 빠른 방법

비디오를 변환할 때 두 가지 중요한 요소를 고려해야 합니다. 하나는 변환 능력이고 다른 하나는 변환 속도입니다. 따라서 강력한 변환 기능과 빠른 속도를 모두 갖춘 비디오 변환기 또는 다운로더를 찾을 수 있다면 성공의 절반을 달성한 것입니다. 음, 시장에는 수많은 비디오 다운로더가 있습니다. 최고의 다운로더를 선택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각 다운로더가 작동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시간을 낭비하고 싶지 않다면 수백만 명의 사용자가 좋아하는 비디오를 저장하는 데 도움이 된 인기 있는 비디오 다운로더 이자 변환기인 EaseUS Video Downloader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두 가지 주요 기능을 제공합니다: 모든 사이트에서 비디오를 다운로드하고 모든 비디오를 MP3로 변환합니다 . 두 가지 기능을 모두 사용하여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8K/4K/1080P/720P/480P/360P로 YouTube 비디오 다운로드
  • 고품질의 YouTube 동영상을 MP3로 다운로드
  • YouTube 자막 저장
  • 이 앱 내에서 직접 YouTube 동영상 재생
  • 모든 로컬 비디오를 MP3로 변환

YouTube 외에도 Facebook, Instagram, Twitter, Dailymotion 및 기타 여러 인기 있는 사이트도 지원합니다. 이제 컴퓨터에 EaseUS Video Downloader를 다운로드하고 다음 단계에 따라 YouTube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1단계:원하는 동영상의 URL을 복사한 후에 EaseUS 동영상 다운로더 프로그램의 검색창에 놓어주세요.

2단계:검색한 후에 원하는 동영상 파일 형식과 품질을 선택하고 "다운로드"를 클릭하십시오.

3단계.프로세스가 완료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동영상을 확인하세요. 다운로드 성공한후 동영상을 마음껏 감상하시면 됩니다.

면책 조항 : 이 가이드는 개인의 공정 사용만을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EaseUS는 결코 YouTube와 협력하거나 제휴하지 않으며 어떠한 저작권 침해 행위도 옹호하지 않습니다. 사용하기 전에 저작권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부. 온라인 변환기 및 다운로더를 통해 YouTube 동영상 변환 및 다운로드

YouTube 비디오를 변환하고 다운로드하는 또 다른 편리한 옵션은 온라인 비디오 변환기 및 다운로더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 사이트는 YouTube 비디오를 설치 없이 MP4, MP3 또는 기타 형식으로 저장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그러나 EaseUS Video Downloader와 비교할 때 이러한 웹 사이트는 지원하는 비디오 및 오디오 형식이 적습니다. 그리고 일반적으로 고품질 오디오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고품질 오디오 또는 비디오가 원하는 것이 아닌 경우 이 온라인 비디오 다운로더 - YT5를 사용하여 YouTube 비디오를 다운로드하고 MP4 또는 MP3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단계입니다.

1단계 . 새 브라우저에서 https://yt5s.com/en14를 엽니다.

2단계 . YouTube에서 다운로드하려는 동영상을 엽니다.

3단계 . 해당 비디오의 URL을 복사하여 다운로드 상자에 붙여넣은 다음 "시작"을 클릭하여 계속 진행합니다.

4단계 . 출력 형식과 품질을 선택한 다음 "링크 가져오기"를 클릭하십시오.

5단계 . "다운로드"를 클릭하여 컴퓨터에 비디오를 저장합니다.

참고 : 간혹 버그로 인해 처음 다운로드를 클릭할 때 동영상을 저장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다운로드"를 여러 번 클릭해야 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두 번의 실패한 시도 후에 저에게 효과적입니다.

마무리

위에서 소개한 두 가지 방법 중 하나로 YouTube 동영상을 MP4 또는 MP3 형식으로 변환하고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두 가지 접근 방식 중에서 더 많은 형식과 품질의 비디오와 오디오를 다운로드하려면 EaseUS Video Downloader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온라인 변환기가 제공하는 낮은 비디오 또는 오디오 품질에 만족한다면 인터넷에서 변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