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에서 USB로 음악을 쉽게 다운로드하는 2가지 방법

Rose | 동영상 다운로더 | 02/04/2024

개요:

이 가이드에서는 YouTube에서 음악을 다운로드하고 USB에 저장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합니다. YouTube에서 음악을 다운로드하는 방법과 다운로드 한 파일을 USB에 저장하는 방법에 대한 세부적인 단계를 설명하고 있습니다.

YouTube에서 USB로 음악을 다운로드하는 것은 불법인가요?

엄밀히 말하자면 콘텐츠에는 저작권이 있고 콘텐츠 제작자 허락 없이 다운로드하여 자신의 웹사이트에 업로드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YouTube의 노래를 USB에 넣는 것은 불법이 아닙니다. 이는 YouTube의 서비스 약관을 위반하는 것으로 YouTube와 Google 모두 이를 막기 위해 가혹한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이러한 처벌은 몇 년 전 YouTube가 인기 동영상 변환 사이트인 youtube-mp3.org을 고소하여 사람들이 동영상을 MP3로 변환하는 것을 막겠다고 위협했을 때 발생했습니다. 그리고 변환된 YouTube mp3를 웹사이트에 업로드하는 사용자는 YouTube에서 직접적인 처벌을 받지 않을 수 있지만 콘텐츠는 삭제될 수 있습니다.

일부 온라인 다운로더 또는 변환기가 갑자기 사라지거나 다른 사이트로 변경되는 이유를 설명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따라서 YouTube에서 음악을 다운로드하려면 온라인 다운로더 대신 다운로드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방법 1. EaseUS 동영상 다운로드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YouTube에서 USB로 음악 다운로드

앞서 언급했듯이 YouTube에서 저작권이 있는 음악을 다운로드하는 것은 불법입니다.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때 불필요한 저작권 문제를 방지하려면 작업을 완료하는 안전한 방법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EaseUS 동영상 다운로더는 가장 안전한 방법 중 하나입니다.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YouTube에서 USB로 모든 종류의 음악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하기 전에 오디오 품질을 선택하고 출력 폴더를 지정하면 됩니다.

YouTube 외에도 Twitter, Facebook, Instagram 및 기타 사이트와 같은 다른 사이트도 지원됩니다. 컴퓨터에 다운로드하고 아래 단계에 따라 YouTube에서 음악을 다운로드하십시오.

1단계.유튜브에서 원하는 음악의 URL을 복사한 후에 EaseUS동영상 다운로드 프로그램의 검색창에 놓어주세요.

2단계. 뮤직 비디오와 플레이리스트를 확인하세요. 그런 다음 "다운로드"를 클릭하여 계속하십시오.

3단계. 오디오 옵션에서 "MP3" 또는 "WAV"를 선택하고 품질을 선택합니다(고품질 권장). 그런 다음 "다운로드"를 클릭하여 YouTube에서 MP3 또는 WAV로 음악을 다운로드를시작합니다.

Notice
귀하의 다운로드 행위가 해당 국가에서 합법적인지 확인하십시오! EaseUS는 판매, 배포 또는 기타 상업적 목적으로 동영상/오디오를 다운로드하는 것을 옹호하지 않습니다.

EaseUS 동영상 다운로더는 변환기로도 사용할 수 있어 몇 번의 클릭으로 모든 동영상을 MP3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을 다운로드하거나 변환하려는 경우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프로세스를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방법 2. 온라인 동영상 다운로더를 사용하여 YouTube 음악을 USB로 저장

동영상 다운로드 앱외에도 일부 온라인 변환기 서비스를 사용하면 YouTube에서 USB로 음악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전에 말했듯이 온라인 변환기 서비스를 사용하는 것은 YouTube 서비스 약관을 위반하는 것이며 YouTube는 이러한 웹사이트를 폐쇄하려고 시도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안전하고 안정적으로 실행할 수 있는 웹사이트를 찾기가 어렵게 됩니다. 이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웹사이트를 찾았더라도 다음과 같은 많은 문제가 다소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불필요한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함
  • 대용량 파일을 다운로드하거나 변환할 수 없음
  • 대량 변환 및 일괄 다운로드와 같은 고급 기능을 수용할 수 없음
  • 많은 알려지지 않은 오류가 있음

이러한 이유로 우리는 온라인 변환기를 사용하여 YouTube의 음악을 USB에 넣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굳이 이런 서비스를 고집한다면 'YouTube 음악 다운로드'나 'YouTube를 MP3로 다운로드', 'YouTube를 MP3로 변환' 등의 키워드를 입력하면 인터넷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마무리

YouTube에서 USB로 음악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위와 같이 설명했습니다. 따라서 좋아하는 오디오 트랙을 다운로드하여 광고 없이 오프라인으로 들을 수 있습니다. 많은 사용자에게 YouTube를 다운로드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YouTube Music을 구독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그러면 YouTube에서 좋아하는 노래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들이 YouTube 음악 비용을 지불하는 것을 좋아하는 것은 아닙니다. 이상은 YouTube 음악을 다운로드하기 위한 두 가지 해결 방법을 수집하여 소개하는 이유입니다.그럼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되는 방법을 선택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