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eUS 동영상 다운로더

모든 웹사이트에서 모든 비디오/오디오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간편한 비디오 다운로더.

  • 온라인 비디오 및 오디오 대량 다운로드
  • 비디오를 MP3/WAV로 직접 다운로드
  • 8K/4K/HD 비디오 지원하기
  • 320kbps/256kbps/128kbps에서 오디오 품질 허용
video editor
EaseUS 동영상 다운로더

개요:

 YouTube를 1080p에서 MP4로 변환하는데 도움이 되도록 데스크톱 기반 프로그램, 온라인 도구 및 브라우저 확장을 비롯한 다양한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중 하나를 선택하여 몇 초 안에 YouTube에서 좋아하는 동영상을 가져오세요.

 Windows 다운로드  안전 다운로드
 Mac 다운로드 Trustpilot 평점 4.7

FHD라고도 하는 1080p는 화면에 가로로 1920픽셀, 세로로 1080픽셀이 표시되는 해상도를 나타냅니다. 1080p의 동영상은 최고 품질은 아니지만 좋은 시청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동영상 품질에 대한 높은 요구가 없다면 대부분의 경우 1080p 해상도가 적합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YouTube를 1080p에서 MP4로 변환하려는 것입니다.

YouTube를 1080p 동영상으로 다운로드하려면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도구가 많습니다. 다만 도구에 따라 화질 차이도 있기 때문에 잘 선택해서 YouTube에서 좋아하는 영상으로 저장하시면 됩니다. 작업을 완료하는데 도움이 되도록 여기에서 다양한 YouTube에서 MP4 변환기를 사용하여 YouTube에서 동영상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보여드리고자 합니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고 필요에 가장 적합한 방법을 수행하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1부. 데스크톱 다운로더를 통해 1080p에서 MP4로 YouTube 동영상을 다운로드하는 방법

온라인 YouTube를 MP4 다운로더로 사용하는 것이 YouTube를 1080p에서 MP4로 변환하는 최적의 선택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광고나 리디렉션이 없는 온라인 도구를 찾기가 정말 어렵기 때문은 아닙니다. 이를 감안할 때 안정적인 PC용 동영상 다운로더인 EaseUS Video Downloader와 같은 데스크톱 기반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도구를 사용하면 광고 및 리디렉션으로 인해 방해받지 않고 다양한 품질의 YouTube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구체적으로 말하면 EaseUS Video Downloader를 사용하면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YouTube는 지원하는 유일한 웹사이트가 아닙니다. Facebook, Twitter, Instagram 등과 같은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도 포함됩니다.

 Windows 다운로드  안전 다운로드
 Mac 다운로드 Trustpilot 평점 4.7

1080p에서 YouTube를 MP4로 변환하려면:

1단계:원하는 동영상의 URL을 복사한 후에 EaseUS 동영상 다운로더 프로그램의 검색창에 놓어주세요.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2단계:검색한 후에 원하는 동영상 파일 형식과 품질을 선택하고 "다운로드"를 클릭하십시오.

동영상 다운로드

3단계.프로세스가 완료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동영상을 확인하세요. 다운로드 성공한후 동영상을 마음껏 감상하시면 됩니다.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

2부.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YouTube를 1080p MP4로 다운로드하는 방법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 중 하나를 사용하여 YouTube에서 동영상을 가져오는 것도 좋습니다. 브라우저 추가 기능을 사용하면 YouTube 사이트를 떠나지 않고도 작업을 완료할 수 있으며 동영상 URL을 복사하지 않아도 됩니다. 확장 프로그램에서 제공하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YouTube 동영상을 1080p에서 MP4로 쉽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그들 대부분은 매우 유사하게 작동합니다. 여기에서 하나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1단계. YouTube 동영상 다운로더 확장 프로그램을 브라우저에 추가합니다. 예: 크롬.

2단계. 브라우저를 다시 시작하고 YouTube로 이동합니다.

3단계. 다운로드하려는 동영상을 검색한 다음 재생합니다.

4단계. 이제 동영상 아래에 "다운로드" 버튼이 표시됩니다. 옆에 있는 "더보기" 아이콘을 클릭하고 다운로드할 1080p 품질을 선택합니다. 버튼이 보이지 않으면 브라우저 툴바에서 확장 프로그램 아이콘을 클릭한 다음 1080p MP4 옵션을 선택하여 저장합니다.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3 부. YouTube를 온라인으로 1080p MP4 변환하는 방법

프로그램이나 확장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고 싶지 않다면 온라인 동영상 다운로더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은 선택일 것입니다. 그러나 위에서 제시한 단점 외에도 광고로 가득 차고 리디렉션되는 것과 같은 다른 단점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그들 중 일부는 동영상 리소스를 얻기 위해 동영상 주소를 분석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매우 느리고 동영상을 다운로드하게 되고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여전히 그러한 도구를 선호하는 경우 인터넷에서 검색하여 적용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도구를 찾을 수 있습니다.

마무리

위의 방법을 사용하면 YouTube 동영상을 1080p MP4로 다운로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동영상 소스가 허용하는 한 8K 및 4K와 같은 다른 품질로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에 다른 사이트의 동영상을 저장하려는 경우 이 팁을 적용하여 필요한 동영상을 캡처할 수도 있습니다.

추천 &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