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손실된 데이터를 복구하기 위한 간편한 복구 소프트웨어 무료 다운로드

개요:

간편하고 무료 복구 소프트웨어인 - EaseUS Data Recovery Wizard는 Windows 10/8/7/XP 등 PC에서 사진, 비디오, 문서 등과 같은 손실된 데이터 복구를 지원합니다. EaseUS 간편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를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여기의 지침에 따라 손실된 파일을 즉시 복구하세요.

무료 및 간편한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가 필요한 이유

거의 모든 컴퓨터 사용자가 Windows 10/8/7 또는 Windows XP를 사용하더라도 데이터를 한 번에 잃어버린 적이 있다고 확신합니다. 데이터 손실 문제를 어떻게 해결했는지 아직도 기억하십니까?  또는 값 비싼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를 구입했지만 사용하기가 정말 어려웠습니까? 이 두 가지 방법은 개인 정보가 쉽게 유출되거나 요구 사항을 만족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모든 요구 사항을 만족할 수 있는 간편한 무료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가 있습니다. 다양한 데이터 손실 상황에서 Windows 시스템을 위한 가장 강력하고 완전한 기능을 갖춘 데이터 복구 도구입니다. 또한 사용 방법이 가장 쉬운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입니다. 이제는 비싸고 복잡한 데이터 복구 서비스 / 소프트웨어를 모두 버리고 무료의 간편한 복구 도구를 사용하면 됩니다.

무료 및 간편한 복구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신뢰할 수 있는 정품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 EaseUS Data Recovery Wizard Free는 Windows에서 10 / 8 / 1 / 8 / 7 / XP 등 시스템 중에 소프트웨어 충돌, 하드 드라이브 포맷 또는 손상, 바이러스 공격, 파티션 삭제 / 포맷 및 기타 어려운 데이터 손실 문제와 휴지통에서 비워진 파일을 복구할 수 있습니다. 

EaseUS Data Recovery Wizard

  • 로컬 하드 드라이브 (HDD / SSD), 외장 하드 드라이브, USB 플래시 드라이브, 메모리 카드, SD 카드, 비디오 플레이어, 디지털 카메라 등에서 파일을 복구합니다.
  • 사진, 비디오, 오디오 파일, 이메일, 문서를 포함한 거의 모든 기존 파일 유형을 복구합니다.
  • Windows 10에서 삭제된 파일을 복구합니다 .
  • OS 충돌, 시스템 설치, 바이러스 공격, 디스크 손상 후 데이터 복구

EaseUS Data Recovery Wizard 추천 이유

이 무료하고 쉬운 복구 소프트웨어가 널리 보급되고 추천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 도구를 사용하면 많은 편의성과 장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 100% 안전합니다. EaseUS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는 바이러스 없이 플러그인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사용자 친화적: 명확한 인터페이스와 우수한 상호 작용 설계로 소프트웨어를 정말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유연성이 뛰어납니다. 손쉬운 복구 소프트웨어는 복구하려는 특정 항목을 선택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옵션을 제공합니다.
  • 성능이 우수합니다. EaseUS Data Recovery 소프트웨어는 검색 속도, 검색 결과 및 복구 품질에서 동급 제품보다 뛰어납니다.

이 간편한 파일 복구 프로그램의 자세한 사용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Tips
1. 저장 장치에서 데이터가 손실되면 해당 장치의 사용을 즉시 중지하십시오. 이것은 가능성을 줄이기 위한 것입니다.
(손실된 데이터를 덮어쓰게 됩니다.)
2. 가능한 한 빨리 스토리지 장치에서 데이터를 복구합니다.
3. 파일을 복구했으면 해당 파일을 잃어버린 장치가 아닌 다른 장치에 저장합니다. 추가 손실을 막기 위한 것입니다.

 1단계 : 컴퓨터에서 EaseUS 데이터 복구 마법사를 실행합니다.

파일을 삭제한 드라이브를 선택하고 스캔을 시작하십시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HDD, SSD, USB 드라이브, SD 카드, 펜 드라이브, 카메라 등 모든 장치에서 손실된 데이터를 복구할 수 있습니다.

2단계 : 파일 찾기 및 미리 보기

파일 형식 필터를 클릭하여 필요한 파일 형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EaseUS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는 사진, 비디오, 문서, 이메일, 오디오 파일 등과 같은 1000개 이상의 파일 형식을 지원합니다.

3단계 : 손실된 파일을 복구하기

스캔이 완료되면 손실된 파일을 목록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파일을 클릭하여 미리 보기 한 후 복구 버튼을 눌러 삭제 또는  손실된 파일을 복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