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k 파일 복구 소프트웨어 무료 다운로드

Min | 데이터 복구 | 22/02/2024

개요:

실수로 삭제되거나 손상된 .bak 파일을 복구하려면 컴퓨터 사용을 멈추고 가능한 한빨리 전문 .bak 파일 복구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백업 파일 (.bak 파일 확장명)을 복구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bak 파일이란 무엇입니까? .bak 파일을 삭제할 수 있습니까?

일부 응용 프로그램은 AutoCAD, Notepad ++, Google 크롬, Word, Outlook Express, SQL Server, WhatsApp, Windows 등 파일 백업 용도로 .bak 지원되는 운영 체제파일을 생성합니다. 컴퓨팅에서 .bak는 파일 백업 용도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파일 이름 확장자입니다.

.bak 부록으로 백업 파일을 삭제해도 컴퓨터에 저장된 원본 파일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그러나 실수로 파일을 삭제 후 즉시 삭제된 파일 복구가 필요한 경우에는  향후 데이터 복구를 위해 .bak 파일을 삭제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무료 .bak 파일 복구 소프트웨어로 파일 복구하기

원본 파일과 AutoCAD, Notepad ++ 또는 SQL Server의 .bak 파일을 모두 삭제한 경우에는 .bak 파일을 어떻게 복구할 수 있을까요?

.bak 파일을 포함한 백업 파일을 사용하면 특정 프로그램에서 손실된 내용을 100 % 복원할 수 있으며 손실되거나 삭제된 파일에 새 데이터 덮어쓰면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의 복구 성공률이 낮아지게 됩니다.

따라서 가능한 한 빨리 삭제되거나 손상된 .bak 파일을 복원할 수 있는 안정적인 .bak 파일 복구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EaseUS Data Recovery Wizard는 2004년 설립 이후 14년 간 .bak 파일을 무료로 복구할 수 있는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 중 하나입니다. 

전문 파일 복구 소프트웨어로 삭제, 손상된 .bak 파일을 복구하기

.bak 파일을 삭제 취소하거나 액세스할 수 없는 장치에서 .bak 파일을 추출하려면 이지어스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간단하고 안전한 방법으로 복구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 무료 체험판에서는 최대 2GB 크기의 .bak 파일을 무료로 복구할 수 있습니다. Pro로 업그레이드 후 평생 무제한 용량의 복구 서비스를 누릴 수 있습니다. 지금 업그레이드 해보세요!

초보자도 쉽게  파일 복구 소프트웨어를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아래 단계를 적용하여 지금 .bak 파일을 추출하고 복원합니다.

EaseUS Data Recovery Wizard는 컴퓨터, 노트북, 하드 드라이브, 외부 저장 장치, USB 플래시 드라이브 또는 마이크로 SD 카드의 전체를 스캔하여 삭제된 파일 및 폴더를 복구하고, 삭제된 항목을 검색하고 찾는 3단계는 아래와 같이 진행됩니다. 

EaseUS Data Recovery Wizard
  • 분실되거나 삭제된 파일, 문서, 사진, 오디오, 음악, 이메일을 효과적으로 복구
  • 포맷된 하드 드라이브에서 파일 복구, 빈 휴지통, 메모리 카드, 플래시 드라이브, 디지털 카메라 및 캠코더
  • 갑작스러운 삭제, 포맷, 하드 드라이브 손상, 바이러스 공격, 다양한 상황에서의 시스템 충돌에 대한 데이터 복구 지원

1 단계. PC에서 EaseUS Data Recovery Wizard를 시작하고 파일을 잃어버린 드라이브나 위치를 선택하고 "스캔" 버튼을 클릭합니다.

2 단계. 선택한 위치에서 모든 손실된 파일을 검사합니다. "필터"를 클릭하고 "문서"를 선택하면 스캔이 완료되는 즉시 파일에 빠르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검색 상자에서  파일 확장자를 직접 검색 할 수도 있습니다.

  •  삭제된 파일: 삭제된 파일이 여기에 나열됩니다.
  •  드라이브(장치 이름 포함): 모든 손실된 파일이 여기에 나열됩니다.
  •  잃은 파티션: 포맷된 복구인지 먼저 확인합니다.
  •  복구한 것 같음 : 이름 또는 경로가 손실된 파일을 찾습니다. 일반적으로 손실된 RAW파일을 여기서 찾을 수 있습니다. 찾은 파일을 두 번 클릭하여 미리 보고 원하는 파일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단계. 최종 복구 전에 파일을 미리 볼 수 있습니다. 원하는 모든 파일을 선택하고 "복구"를 클릭합니다.

마무리

이상으로 .bak 파일을 삭제후 복구 할수 있는 자세한 방법입니다. 이외에 자주 사용하는 오피스 파일, 메모리 카드 등 데이터를 완벽히 복구 하려면 이지어스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을 사용해 보십시오. 간단한 3단계로 쉽게 데이터를 복구할 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