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및 Mac에서 Word/Excel 자동 저장을 끄는 방법

Yvette | 파일 복구 | 06/06/2024

개요:

Windows 및 macOS에서 자동 저장은 Excel, Word 및 PowerPoint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게시물에서는 자동 저장이 무엇인지, Windows 및 Mac의 Word/Excel에서 자동 저장을 끄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Word 문서 또는 Excel 파일을 분실한 경우 EaseUS Office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여 실행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단계로 Microsoft Office 파일을 복원할 수 있습니다.

Word/Excel의 자동 저장이란?

최근 Microsoft에는 기본적으로 켜져 있는 자동 저장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기능은 Microsoft 365에서 Microsoft OneDrive 또는 SharePoint에 파일을 저장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 저장은 파일을 저장하지 않고 변경하고 싶은 경우가 있을 수 있으므로 유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문제가 있습니다. 변경 사항은 자동으로 저장됩니다. 즉, 원하지 않는 경우에도 원본 문서를 덮어씁니다. 

실행 가능한 솔루션 단계별 해결방법
Windows에서 자동 저장을 끄는 방법 Word, Excel, PowerPoint 등의 파일을 열 수 있는 Office 365 프로그램을 열고... 전체 단계
macOS에서 자동 저장을 끄는 방법 Excel, Word 또는 Office 프로그램을 열고 (이 경우) Excel...을 클릭합니다. 전체 단계
잃어버린 워드/엑셀 파일 복구하는 방법 Word 파일 위치를 선택합니다. USB 플래시 드라이브 또는 SD 카드에 있는 경우 컴퓨터에 연결합니다... 전체 단계

Windows에서 Word/Excel 자동 저장을 비활성화하는 방법

Windows 10/8.1/8/7을 사용하는 경우 아래 단계에 따라 Word/Excel 자동 저장을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1단계. Word, Excel, PowerPoint 등의 파일을 열 수 있는 Office 365 프로그램을 열고 "파일"을 클릭합니다.

2단계. 왼쪽 탐색 메뉴에서 "옵션"을 선택합니다.

3단계 . "옵션" 창의 왼쪽 탐색 메뉴에서 "저장"을 선택합니다.

4단계. "기본적으로 OneDrive 및 SharePoint Online 파일 자동 저장" 옵션을 선택 취소합니다.

macOS에서 Word/Excel 자동 저장을 비활성화하는 방법

개별 파일에 대해 자동 저장을 끄면 응용 프로그램은 해당 파일을 다시 열 때마다 자동 저장을 해제한 상태로 유지합니다. Mac에서 자동 저장을 끄려는 경우 상황이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

1단계. Excel이나 Word 또는 Office 프로그램을 열고 화면 상단의 도구 모음에서 Excel을 클릭합니다.

2단계. "기본 설정"을 클릭합니다.

3단계 . 기본 설정 대화 상자에서 상자 하단의 "공유 및 개인 정보 보호"에서 "저장" 버튼을 클릭합니다.

4단계. 기본적으로 "자동 저장 켜기"를 선택 취소합니다.

PC에서 잃어버린 Word/Excel 파일을 복구하는 방법

Microsoft Office에는 자동 저장 버튼이 기본적으로 켜져 있습니다. 데이터 보호를 위한 아주 좋은 아이디어입니다. 아래 단계에서 자동 저장 옵션을 해제했으므로 데이터 손실 위험을 감수해야 합니다. 그러나 전문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인 EaseUS Data Recovery Wizard 를 사용하여 삭제되거나 손실된 파일을 복원할 수 있습니다. 이 파일 복구 소프트웨어는 저장되지 않았거나 삭제된 Word , Excel 및 PPT 파일을 간단한 단계로 복구할 수 있습니다.

EaseUS Data Recovery Wizard
  • 분실되거나 삭제된 파일, 문서, 사진, 오디오, 음악, 이메일을 효과적으로 복구
  • 포맷된 하드 드라이브에서 파일 복구, 빈 휴지통, 메모리 카드, 플래시 드라이브, 디지털 카메라 및 캠코더
  • 갑작스러운 삭제, 포맷, 하드 드라이브 손상, 바이러스 공격, 다양한 상황에서의 시스템 충돌에 대한 데이터 복구 지원

손실된 Word 또는 Excel 파일을 복구하려면 아래 단계를 따르십시오.

1단계. 폴더 및 파일 위치 선택하고 검색 시작하기

드라이브, 바탕화면 또는 Excel 파일이 손실된 위치를 선택하고 "손실된 데이터 검색"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2단계. 삭제된 Excel 파일 찾기 및 미리보기 

스캔 결과에서 Excel 파일을 빠르게 찾으려면 왼쪽 패널에서 "문서" 옵션을 클릭하십시오. "xlsx/xls/xml" 파일 형식을 선택하고 "미리보기"를 클릭하여 Excel 파일이 원하는 파일인지 확인합니다.

3단계. Excel 파일 복구 및 다른 위치로 저장하기

마지막으로 원하는 Excel 파일을 선택하고 "복구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런 다음 폴더를 선택하여 Excel 파일을 다른 위치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마무리

자동 저장은 파일을 자동으로 저장하는 Microsoft 365 구독자를 위해 Excel, Word 및 PowerPoint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입니다. Office 데이터를 보호 하려면 자동 저장을 계속 켜두 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때로는 일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위의 방법으로 옵션을 비활성화할 수도 있습니다. Office 데이터 손실에 직면한 경우 EaseUS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